YJ STORY

제주서쪽코스>> 아이랑 가기 좋은 수목원테마파크 본문

여행 STORY

제주서쪽코스>> 아이랑 가기 좋은 수목원테마파크

까도맘 2022. 6. 16. 12:03

오늘은 제주 서쪽 가볼만한곳으로 수목원 테마파크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제주도 도착한 시간이 7시, 숙소 들어갈수 있는 시간이 3시, 그 사이 뭐를 할까 엄청 고민하다가 숙소 가는길에 있는 수목원테마파크를 가기로 했어요 아이랑 가기 좋은 곳이라는데요 준이가 좋아할지 궁금하네요 

 

가면서 네이버로 예약을 했구요 

 

목원4종 ( 아이스뮤지엄+3D착시아트+5D+VR1회 = 13000원 ) 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성인 소인 구분없이 36개월 이상 동일요금입니다 

이용가능 시간은 오전 9:00~오후 7:00 이구요 입장 마감시간은 6시까지에요 

 

바코드를 뵤여주시면 이렇게 팔찌를 줍니다

 

들어가면 바로 매점이 보이는군요 

 

아이스뮤지엄이 있어서 그런가 산타도 보이구요 

먼저 아이스 뮤지엄먼저 들어갔습니다 겉옷필수!!입니다 여기 엄청엄청 추워요! 꼭 챙겨가세요

 

준이도 추워서 구경도 못하고 계속 춥다고만 하고 있어요 ㅋㅋ 

 
 

 

얼음으로 만든 조각들도 여러가지 볼수가 있어요 

 

이글루도 보이는데요 안에 조금이라도 덜추울까들어가봤는데 똑같네요 ㅋㅋ 여기가 워낙 춥다보니 어딜가든 다 추워요 ㅋㅋ 

 
 

들어갈때 어디서 단체로 오셔서 사람이 많아서 사진을 많이 찍진 못했습니다 ㅜ 

 
 
 

얼음 자동차는 아이들의 필수 코스 ㅋㅋ 한번 타줘야겟죠 

 

 

사실 전 여기때문에 왔습니다 ㅋㅋㅋ 아이스 미끄럼틀 ㅋㅋ 

겁많은 준이도 처음엔 거부 하더니 재미있다고 몇번 탔어요 ㅋㅋ

저도 타구요 ㅋ 그런데 너무 추워서 계속 탈수 없다는게 ㅜㅜ 

 
 

이제 이층으로 올라가볼게요 

입장권으로 5D도 즐길수가 있는데요 정해진 시간이 있었는데 다른곳 구경하다가 계속 안맞아서 못봤어요 ㅜ 그리고 어차피 준이도 안경쓰고 하는건 안좋아해서 패스했어요 

 
 

다음으로 VR 체험하러 깄는데요 VR은 2,3층 있어서 한번 둘러보고 선택하시면 되세요 

저흰 2층에 갔는데요 준이가 안경쓰는거 계속 거부 했는데  안쓰고 하는 게임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선택ㅋ 전체적으로 움직이는데 재미 있어하더라구요 

 
 

이제 3D착시 아트관으로 가보겠습니다 

 

 

이런 곳은 많이 가봐서 그닥 감흥은 없었습니다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사진 몇장은 찍고 가겠습니다 

 
 
 
 
 

여기 달모양 포토존이 제일 예뻤던것 같아요 ㅋ 

 
 

수목원 옆에는 야시장이 있었는데요 저녁에 오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제주도 서쪽 여행하시면 한번 가볍게 갔다오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