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제주서쪽코스>> 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봇플래닛"도 가고 넓은 운동장이 있는 "동광분교인디스트" 카페에서 여유를~ 본문

여행 STORY

제주서쪽코스>> 아이들이 좋아하는 "로봇플래닛"도 가고 넓은 운동장이 있는 "동광분교인디스트" 카페에서 여유를~

까도맘 2022. 6. 30. 01:45

오늘은 아이들과 가기 좋은 실내 관광지인 로봇플래닛에 다녀왔습니다 

숙소에서 20분걸리가 가까워서 좋더라구요 

 

운영시간은 오전 10:00 ~ 18:00 이구요  라스트오더는 17:00 입니다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라네요

입장료는 소인 청소년 성인 각 10000원씩 이구요 네이버에서 약간 할일받아 예약할수 있답니다 

위치는 신화테마파크 근처에 있네요 

들어가면 바로 헬로카봇이 반겨줍니다 ㅋ 사진 한번 찍고 가구요 ~

미리 예약하신분들은 바코드 보여주시고 들어가시면 되세요 

 로봇탑승체험이랑 3D 프린터체험 하실분들은 여기서 추가로 구매하시면 되는데요 네이버에서 한번에 구매하시는게 더 저렴해요 아이들은 로봇탑승체험은 한번씩 해보고싶어하니 한번에 결제하는게 나을것 같아요 

입장 팔찌를 차고 이제 들어가보겠습니다

들어가면 로봇이 다가옵니다 오 신기해요 직접보는건 처음이라 ㅋㅋㅋ 

안내해주는것 같음 ㅋㅋ 말걸면 인사도해주고 춤도 추더라구요 ㅋㅋㅋ 신기~

작은 로봇들도 있었어요 귀엽~ ㅋ 

손을 흔들어주면 인사도 해주더라구요 ㅋ 

이 로봇은 박수치면 같이 따라 치더라구요 ㅋㅋ 준이도 신기해서 계속 침 ㅋㅋㅋ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여러가지 로봇체험을 할수가 있답니다 

이건 그냥 포토존 ~ ㅋㅋ 

색칠해서 화면에 띄울수도 있구요 

그 옆엔 로봇공연장인데 시간 맞춰 입장하시면 됩니당 

들어가면 작은 로봇들이 대기를 하고 있어요 ㅋㅋ 뭘 보여줄지 궁금~~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데 오~~ 저보다 잘추네요 ㅋㅋㅋ 

공연이 끝나면 로봇들은 만져볼수가 있답니다 눕혀놓으면 알아서 일어나더라구요 ㅋ 

다른 친구들은 너나할것없이 먼저 하겠다며 나갔는데 준이는 소심해서.. 주춤하다가 자리 뺏김.. ㅜㅜ 결국 다른친구들이 갈때까지 기다렸다가 했네요 ㅜㅜㅜ 

공연 보고 다시 로봇체험을 했어요 권투, 킥복싱, 하키등 다양한 스포츠를 하는 로봇들을 볼수가 있는데요 

움직임이 생각보다 부드럽더라구요 ㅋ 그래서 더 잼있는것같았어요 

 

 

 

준이랑 게임한판도 하구요 ㅋ생각보다 사람들이 없어서 편하게 할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준이가 좋아한 축구게임 ㅋㅋ 아니 근데~ 다른 친구가 하고 있으면 기다렸다가 해야지~~ 왜~왜~ 하고있는데 왜~ 먼저하겠다고 자리를 차지하고 있냐고 친구들아~!! 다른 친구들이 그러고 있으니 또 뺏겨서 자리 피하는 준이 ㅜㅜ 아 안쓰럽다 ㅜㅜ 진짜 그런 친구들 부모님들은 더 ~ 왜왜~~ 가만히 있으시는데~~ 왜~~ 

사람없어서 다시 좋아하는 축구 체험중 ㅋㅋ 

이건 점프 게임인데 은근 인기 있더라구요 ㅋㅋ 준이도 처음엔 머뭇하다가 재미있는지 몇번 더 했어요 

다음에 로봇플래닛에 또 방문했었는데 진짜 이게임만 한시간 한듯해요 ㅋ 

로봇탑승권도 구매해서 타보기로 했습니다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한번 타주고 가야죵 

저도 궁금해서 탑승 ㅋ 은근 재미있더라구요 시간이 짧아서 아쉬웠어요 

VR 체험하는곳도 있었는데요 

ㅋㅋㅋㅋ 키가 안되서 못탔답니다 ㅋㅋㅋㅋ 130cm이상부터 이용할수 있답니다

다음에 다시 오자꾸나~~~ 

여기는 3D 프린터 코딩교육과 로봇조립체험을 할수있는 곳입니다 

가지런히 정돈되어있는 블럭들~~ 

저희도 한번 만들어보고자 그림을 보고 맞는 블럭들을 찾아보았습니다 

오 왠일로 도중에 그만두지 않고 끝까지 집중해서 하는 준이~ 

짜잔~~ 완성입니다 고생했다~ ㅋㅋ 

나가기전에 가볍게 낚시게임도 해주었습니다

로봇플래닛은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곳 같더라구요 

준이도 또 가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한번 더 방문했구요 그땐 아이들이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ㅋ 

아이들과 갈만한 실내관광지로 추천드려요~~ 

숙소 가는 길에 오늘도 열심히 카페패스를 사용하기 위해 들린곳이에요 

동광분교인디스트 라는 카페인데요 

다양한 체험과 수업을 통하여 관광객 뿐만 아니라 도민들과의 소통을 갖는 문화체험 카페 입니다  

동네가 참 이쁜것 같았어요  준이가 이 공간이 맘에 드는지 먼저 사진찍겠다고 자리 잡음 ㅋ 

이런 넓은 운동장있는곳은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곳이죠~ 쒼나~쒼나~ ㅋㅋ 

넓은 운동장에서 더 들어가면 카페 건물이 나옵니다 

내부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구요 

 

여기서 체험을 하는것 같았어요 

음료를 시키고 계속 돌아다니며 구경을 했어요 ㅋ 소품하나하나가 다 이쁘더라구요 

너무 예뻐서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더라구요 ㅋㅋ 

크로플도 있었는데 너무 맛있어보여서 안먹을수가 없었죠 ㅋㅋ 

커피는 카페패스 이용하고 크로플만 계산하기! ㅋ

음료랑 크로플이 나오는동안 넓은 운동장에서 신나게 뛰어노는 준이~~ 너무 즐거워 보이는 구나 ㅋ

저랑 손게임도 해주고요 ㅋ 카페 너무 예쁘죠~ ㅋ 

드디어 음료가 나왔습니다 맛있어보여요~~ 

자르는거 보고 준이도 자르고 싶다고 집중해서 보고 따라하기 ㅋㅋㅋ 크로플 맛나요~~ 준이도 엄청 잘먹었어요 ㅋ

커피한잔 마시고 운동장에서 공놀이 좀 하고 갔어요 ㅋ 진짜 축구 농구 스포츠는 다 좋아하는 준이~ 

그래 씩씩하게만 자라다오~ ㅋㅋ 

멀리뛰기도 하는중~ ㅋ

여기 동광분교 인디스트는 진짜 제주 서쪽에 있을때 시간 있을때마다 들린곳이에요 

준이가 공놀이를 너무 좋아하구 땀도 빼고 커피도 맛있었구요 뭔가 여유가 느껴지는 그런곳인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