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이대 백종원 골목시장>> 국물이 끝내주는 라멘집 "가야가야" + 붹붹버거 본문

맛집 STORY

이대 백종원 골목시장>> 국물이 끝내주는 라멘집 "가야가야" + 붹붹버거

까도맘 2018. 5. 22. 17:02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또 다녀왔답니다 ㅋㅋㅋ

오늘은 이대에 있는 라멘집인 가야가야와 붹붹버거를 포스팅하려합니다

 

 

주차는 근처에 예스 apm에 주차하시면 편해요 가야가야 바로 앞쪽에 있어요

서울 주차요금 너무 비싸죠

현대카드 있으신분들은 주말 무료주차 이용 가능하답니다

저희도 현대카드가 있어서 무료로 이용했어요 ㅋㅋ

 

 

외부 모습이에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도 나온곳이고 국내에서 최초로 쿄카이 라멘을 선보인곳이라하네요

백종원씨도 처음부터 라멘맛을 인정했다하니 그 맛이 궁금하지 않을수가 없겠죠 ㅋㅋㅋ

 

 

 

가야가야의 영업시간은

매일 11:00~ 21:00 (마지막 오더 20:30)

브레이크타임은 15:00~17:00 랍니다

주말엔 거의 모든 골목식당들이 휴무던데 여기는 주말에도 갈수 있어서 좋네요

 

 

저희가 4시 40분쯤 갔는데요 줄이 좀 길었어요

그래도 내부에 테이블이 꽤 있다보니 저희까지 들어갈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엄청 빨리 나오고 라면이라그런지 회전률도 빨라서 그렇게 많이 안기다려도 될거 같더라구요

 

 

내부모습인데요 생각보다 넓어서 좋았어요 인테리어도 좋았구요 쾌적한 느낌이었습니다

 

 

메뉴판이에요

라멘 사진이 다 비슷비슷하게 생겨서 처음에 뭘 먹어야할지 고민되더군요 ㅋㅋㅋ

저흰 돈코츠야사이 라멘에 챠슈 추가해서 하나랑  백종원씨도 극찬한 돈코츠 쿄카이 라멘을 주문했답니다

 

 

 

전 이게 맘에 들더라구요 ㅋㅋ 무겁게 물통을 안들어도 되고 그냥 간편하게 마실수있게 해놔서 맘에 들었어요

 

 

일본라멘집 답게 장식용품도 조금 일본스럽습니다

전 저런 물고기처럼 아담한 장신구가 좋더라구요 ㅋㅋ

 

 

주방도 오픈형이라 뭔가 믿음이 가는것 같았어요

근데 저희가 바에서 먹었는데 조금 민망함?? 도 있었답니다 ㅋㅋㅋㅋㅋ

 

 

오늘의 추천메뉴라네요

일본어라 뭔지 모르는 분들도 많을듯....

 

 

대기중인 면과 야채들 ㅋㅋㅋㅋ 어서 나에게 오렴 ㅋㅋ

 

 

 

퐈이어~~~ 불길이 엄청 높이 올랐는데 제가 그걸 못잡아냈습니다 ㅜㅜ 아쉽 ㅜ

 

 

라멘도 평이 좋았지만 이 부추도 평이 엄청 좋더라구요

전 그냥 평범했는데 신랑은 소스가 엄청 맛있다네요

 

 

차슈 추가한 돈코츠야사이 라멘이 나왔습니다 ㅋㅋㅋㅋ

 

 

신랑이 시킨 돈코츠쿄카이라멘도 나왔네요

 

전 일본에서 1년 유학한적이 있었는데 일본라멘 별로 안좋아했어요

일본라멘은 육수따로 면따로 해서 나올때 담아주는 방식이라 면은 닝닝해서 이게 뭔맛이여 하는 느낌이었어요

그렇다고 육수도 그렇게 빼어나지도 않았답니다 ㅋㅋ

 

그런데 여기 엄청 맛있었어요

면도 얇은편이라 그런지 육수가 스며든 느낌이었구요

무엇보다 육수 정말 맛있었어요 감칠맛도 나고 진하고 계속 먹다보니 신랑이 제 라멘에 육수가 다 어디갔냐며 ㅋㅋㅋ

신랑도 국물까지 호로록 다 마셨답니다

 

 

진한국물에 맥주가 땡겨서 생맥을 주문했는데요

맥주 제 스타일이 아니었답니다

저는 카스랑 기린생맥을 선호하는 편인데 여긴 소맥맛이 나는것이 제 스타일은 아니었습니다

신랑도 냄새를 맡아보더니 소주냄새가 난다며

처음으로 맥주를 남겨본거 같네요 ㅜ

 

 

평이 좋다보니 부추 무침소스를 따로 판매도 하더라구요 ㅋㅋ

 

 

카운터앞엔 백종원씨랑 같이 찍은 사진도 있네요

다른 사장님들은 어디가셨나요 ㅋ

 

 

저는 엄청 베부른데 신랑은 옆에 붹붹 버거를 먹어야한다며 갔답니다 ㅋㅋㅋ

예전부터 붹붹 버거먹으러 가고 싶다고했었거든요 ㅋㅋㅋ

 

 

붹붹버거 외부모습이에요 깔끔합니다

 

영업시간은 11:30~22:00 (마지막오더 21:00)

브레이크타임은 15:00~16:00  랍니다

 

 

내부모습도 깔끔합니다 저녁때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네요

 

 

 

메뉴판인데요 붹붹이랑 삼붹만 있었어요

기본인 붹붹버거를 주문했답니다

 

 

붹붹버거의 비주얼입니다 정말 간단하게 생긴것 같아요 기본기에 충실했다는 느낌이네요

근데 크기도 작은편이고 들어간것도 별로 없는것 같은데 가격이 비싼느낌이에요

또 느끼하다는 평이 많던데 전 한입만 먹어서 그런지 느끼한맛은 없었구요

신랑도 느끼하지는 않았답니다 원래 버거를 엄청 좋아하는분이라 ㅋㅋㅋㅋ 버거는 다 좋은듯 ㅋㅋㅋ

 

이대골목식당으로 라멘집과 붹붹버거를 다녀왔는데요

라멘집은 정말정말 맛있어서 또 가고 싶을정도였구요

붹붹버거는 가격만 좀 다운된다면 간단하게 먹기엔 괜찮을것 같았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