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속초>> 상상을 담아가는 "얼라이브하트" 본문

여행 STORY

속초>> 상상을 담아가는 "얼라이브하트"

까도맘 2018. 7. 8. 19:02

안녕하세요

 이번에 휴가로 강원도를 다녀왔는데요 저희 여행기간이랑 장마기간이랑 겹쳐서 걱정을 했답니다 ㅜ

그래도 이번 아니면 9월에 휴가를 가야하기에 고고 했답니다

첫날은 하루종일 비가온다해서 실내로 알아봤는데요

숙소근처에 얼라이브하트가 괜찮다하여 다녀왔어요

 

 

외관모습인데요 하트가 반겨주네요

 

오감을 자극하는 테마에서 관객이 직접 연출하고 촬영하며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열린 놀이공간인 얼라이브하트차원을 넘나들며 모험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서로 협력하여 장애물을 넘고 미션을 해결해가는
익사이팅 미로체험장인 다이나믹메이즈 등 두 가지의 테마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 준이가 아직 어려 다이나믹메이즈는 체험을 못할거 같아서 얼라이브 하트만 체험하기로 했어요

 

 

입구에서 반겨주는 사람인형 ㅋㅋ 리얼합니다

 

 

얼라이브하트는 입장료가 12000원이고 얼라이브하트 + 다이나믹메이즈 는 18000원인데

비싸서 인테넷 예매를 했는데 현장에서도 할인을 하고 있었네요 ㅋㅋ

7월31일까지라니까 그냥 오셔도 될거 같아요

참고로 저희는 쇼셜에서 얼라이브하트+핫도그세트로 9900원에 구매했답니다

 

 

 티켓부스에 가서 예매권을 보여주시면 종이티켓으로 바꿔주신답니다

 

 

36개월 미만은 무료입장 ㅋㅋ 준이는 무료입장 ㅋㅋ 그런데 얼마 남지 않았군요 ㅠ

 

얼라이브하트의 운영시간은 10:00~18:00(입장마감 17:00) 이랍니다

시즌별 운영시간이 다를수 있다하니 방문전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들어가기전에 사진한번 찍어주고요 ㅋㅋㅋㅋㅋ

 

 

한쪽엔 소원을 적는 나무도 있어요

 

 

한쪽엔 사물함도 있어요 다이나믹메이즈 이용고객은 2층에 무료로 이용 가능하구요

하트 이용 고객은 유료로 이용가능하답니다

 

 

 

들어가기전 간단한 설명도 적혀있구요 얼라이브하트 영수증 지참시 할인정보도 적혀있답니다

 

 

한쪽엔 수유실도 있는듯했어요

 

 

두둥 이제 들어가보겠습니다

 

 

 

지도와 관람안내서가 보이는군요

 

 

 

 

들어가자마자 인피니트로드라고 어두운길이 나오는데 준이는 처음부터 무서워서 얼어버렸답니다 ㅋㅋㅋ

 

 

 

발밑엔 유리로되어있는데요 저도 은근 무섭더라구요 ㅋㅋ

 

 

반짝반짝 하트도 있구요

 

 

 

여기저기서 다 찍고 싶었지만 준이의 교육상 무서운 부분은 패스했어요 ㅋㅋ

 

 

아빠랑 영화한편 찍어주구요 ㅋㅋ 크아앙~~

 

 

준이가 무서워하는 악어도 피해보고요 ㅋㅋㅋ

 

 

준이랑 부엉이 먹이 되어보기도하고 ㅋㅋㅋ 아빠는 캥거루랑 권투시합도 해봅니다 ㅋㅋㅋ

 

 

킹콩에게 잡히기도하구요 ㅋㅋㅋ 준이가 이리와이리와 하네요 ㅋㅋㅋ

 

 

납작거울에서 사진도 찍어줍니다 ㅋㅋㅋ

 

 

 

그리고 가다보면 길이 두군데 나오는데 한군데는 악어떼가 있고 ㅋㅋ 한군데는 줄 통과 길입니다 ㅋ

줄 통과길로 가려했는데 준이가 무섭다길래 안아서 악어를 피해 갔답니다 ㅋㅋ

근데 잘만들어놓은거 같아요 ㅋㅋ 악어도 리얼하네요

 

 

 

저 이런거 좋아하는데 여기저기서 찍어보고싶었는데 그러질 못했어요

 

 

준이도 살포시 오토바이에 태워봅니다 ㅋㅋ 어리둥절 ㅋㅋ

 

 

그래도 배는 좋아해서 배타자고 하니 선뜻 타주네요 ㅋㅋ

아빠랑 낚시도 해봅니다 ㅋㅋ 옆에 상어있다고 소리지르심 ㅋㅋ

 

 

여기도 좀 무서운거 같아서 패스 ㅋㅋ

 

 

 

수박씨 비도 맞아보구요 ㅋㅋ 옆에 오지않는 준이.. 저혼자 ㅋ찰칵 ㅋ

대신 아빠랑 우산 한번 써줍니다 ㅋㅋ

 

 

가다보면 어둠속에서 장애물 피하는 다크로드도 나오는데 완전 어두컴컴해서 패스했어요

그 옆엔 네온랜드로 있는데요

 

 

커튼을 열고 들어가면 반짝반짝한 공간이 나옵니다

 

 

달이라고해서 같이 사진한번 찍어줬는데 안보이네요 ㅋㅋ

 

 

여기도 하트가 있군요 ㅋ

 

 

준이가 좋아하는 기차도 나왔습니다

여기 무서워해서 얼음됐다가 기차보고 좋아해서 계속 타는 준이 ㅋ

 

 

 

한동안 기차옆을 떠나지 못했답니다 ㅋㅋㅋ

엄마도 앉으라해서 같이 찰칵 ㅋ

 

 

종이학도 있구요

 

 

 

종이배도 있어서 한번 타주고 갑니다

 

 

네온랜드를 나와 스위트랜드로 들어왔습니다

 

 

준이는 사진찍자고 서보라고 하면 안서요 ㅋㅋㅋ

제가 찍고있으면 옵니다 ㅋㅋㅋㅋ

 

 

날개랑 곰돌이도 있었는데 곰돌이는 무섭다고 사진 안찍으신 준이 ㅋㅋ

 

 

 

이것도 제가 자세 잡으니 자연스럽게 따라합니다 ㅋㅋㅋ

진짜 전 행동을 더 조심해야될거 같아요

아빠는 잘안따라하는데 뭐든지 저를 따라하는 준이에요...

 

 

심심해서 말도 한번 태워봤습니다 ㅋㅋ

 

 

 

저도 여기저기서 한번씩 찍어봅니다

넓지는 않은것 같은데 은근 볼거리가 있답니다

 

 

자동차를 엄청 좋아하는 준이.. ㅋㅋ 자동차 보고 계속 타자고 올라가네요 ㅋㅋ

 

 

이건 서로 손바닥을 대면 심장박동수를 알려주는 기계인데요

신기합니다 ㅋㅋㅋ 그런데 미션도 있어요 ㅋㅋㅋ 손을대고 뽀뽀하라는 미션도 나와요 ㅋㅋㅋ

 

 

 

옆에가서 또 준이랑 한번 더 찍어줍니다

 

 

사랑의 다리도 있는데요 올라가서 손바닥을 대면 가운데 하트에 불이 들어와요 ㅋㅋㅋ

 

 

이상한데가서 김~치 하는 준이... ㅋㅋㅋ

 

 

이것도 제가 자세잡으니 따라하는 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녀석 ㅋㅋㅋ

 

 

스위트랜드를 지나면 흔들다리가 나와요 ㅋㅋㅋ 무섭다고 안아달라는 준이 ㅋㅋㅋ

근데 어둡고 은근 흔들리는 다리에 저도 살짝 무서웠네요 ㅋ

 

 

쌩뚱맞게 앉아있는 사람인형

 

 

 

옆에가면 술을 주제로한 공간이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뭔가 했네요 ㅋㅋㅋ

 

 

준이랑 서핑도 타봤답니다 ㅋㅋㅋ 준이 자세랑 표정이 웃기네요 ㅋㅋㅋㅋㅋ 진짜 서핑하는줄 ㅋㅋㅋㅋ

핑크는 엄마꺼라고 저거 타라는 준이 ㅋㅋㅋㅋ

 

 

 

드디어 얼라이브하트를 한바퀴 다 돌았어요 ㅋㅋㅋ 이런곳에 빼놓을수 없는 기념품샵 ㅋㅋ 

 

 

 

근데 준이는 은근 이런데 관심이 없어요 ㅋㅋㅋㅋ 뭐 사달라고를 안해요 ㅋㅋ

준이도 자기꺼 아니면 관심이 없답니다 ㅋㅋㅋ

 

 

 

옆쪽엔 VR 공간이 있어요

 

 

관람을 다하고 이제 핫도그를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가는길에 다이나믹메이즈가 보이는군요

왠지 재미있을거 같은데 못해서 아쉽네요 ㅜ

 

 

핫도그 가게에 왔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한산합니다

 

 

인터넷 예매하신분은 바코드를 보여주시면 되구요 추가금액을 내시면 메뉴변경도 가능하답니다

 

 

 

치킨좋아하는 준이에게 치킨도 시켜줬어요 ㅋㅋ 잘먹네요 ㅋㅋㅋ

저희가 관람할때는 비가 많이 내리고 있었는데 나가려고 할땐 비가 그쳤어요 ㅋ

장마라서 걱정했는데 저희가 이동할때는 비가 안왔어요 ㅋㅋ 신기했답니다 ㅋㅋ

 

은근 볼거리도 있고 체험하는 공간도 있어서 한번씩 오기엔 괜찮은것 같은데요

아이가 더 어리다면 좀 무서워할수도 있을거 같았어요

 

 

숙소 들어가기전에 속초 새우튀김집에 들렸어요 5년전인가 한번 와봤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남아서 이번에 온김에 또 먹기로 했어요

새우튀김집이 엄청 많아서 고민됐는데 고민될땐 그냥 첫번째 집을 가면 되지요 ㅋㅋㅋ

 

 

가격은 다 비슷비슷하구요

 

 

저흰 왕새우랑 게튀김이랑 오징어튀김을 주문했답니다

 

 

 

나오는동안 혼자 놀고계신 준이 ㅋㅋㅋ 괜히 신나서 혼자 소리지르고 노래부르고 난리가 났답니다 ㅋㅋㅋ

 

 

숙소에 와서 먹은 튀김이에요 ㅋ 맛은 그냥 쏘쏘~~ 튀김이 다 비슷비슷 하니까요 ㅋㅋ 그냥 속초까지 와서 기분내려고 한번 먹어보는 새우튀김입니다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