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속초>> 핫한동네빵집" 봉브레드"와 꼭 먹어봐야하는 "만석닭강정" 솔직후기 본문

맛집 STORY

속초>> 핫한동네빵집" 봉브레드"와 꼭 먹어봐야하는 "만석닭강정" 솔직후기

까도맘 2018. 7. 8. 19:33

안녕하세요 강원도에서 휴가를 즐기고온 까도맘 입니다

강원도가기전에 어디를 갈지 뭐를 먹을지 검색을 많이 했지만 별로 나오지 않아서 이번 계획짜는데 엄청 힘들었답니다

그래서 무작정 떠났는데 얼라이브 하트 구경중에 봉브레드 박스를 들고다니는 분들을 봐서 검색해봤지용 ㅋ

마늘바게트로 유명한 빵집이래서 한번 맛보기로햇답니다 ㅋㅋ

 

 

봉브레드의 외관 모습입니다 왠지 전주의 맘스브레드가 생각나더군요 ㅋ

 

 

평일이라 그런지 한산합니다

 

 

봉브레드에서 유명한 마늘바게트는 카운터에서 몇개 달라고하면 준답니다

봉브레드에서는 마늘바게트와 연인의 빵이 유명한가봐요

 

 

빵 종류도 엄청 많드라구요

 

 

다른 빵도 먹어보고싶었지만 놀러와서 다른것도 많이 먹어야하기에 구경만 했어요

 

 

 

 

 

종류가 엄청 다양하죠 여기살면서 하나씩 다 먹어보고싶더라구요 전 빵을 사랑하는 빵순이니까요 ㅋㅋㅋㅋ

 

 

 

평일이어도 빵이 많이 빠졌드라구요 역시 인기있는곳 맞는가봅니다

 

 

 

냉장빵도 있었구요

 

 

이것이 연인의 빵입니다 아쉬웠던점은 사기전에 어떻게 생겼는지 볼수 없다는거였어요

저걸 열어서 볼수도 없고.... 우리 동네였으면 저렇게 안보이는빵은 안산다는 ㅋㅋㅋ

 

 

마늘바게트는 계산시 수량은 말하면 바로 준답니다 마늘 바게트만 사실분은 바로 계산대로 고고

 

 

마늘 바게트 먹는 법도 적혀있더라구요 여름에도 실온 4일 보관이라니 대단합니다

 

 

봉브레드를 들렸다가 또 들려야하는 맛집 만석 닭강정으로 향했어요

닭강정을 좋아하는 신랑에게 좋은 소식이지요 ㅋㅋ

 

 

만석닭강정의 메뉴는 3종류 였어요

일반적으로 보통맛이 인기가 있어서 저희도 보통맛으로 겟 했습니다

 

 

미리 포장이 되어있어서 바로바로 사갈수 있어요

 

 

숙소에 들어와서 개봉을 했답니다 ㅋㅋ 먼저 봉브레드 빵입니다

 

 

궁금했던 연인의 빵 모습이에요 ㅋ 크림범벅입니다 ㅋㅋ

맛은 쏘쏘 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이것저것 섞어놓은빵을 안좋아하기에... 그리고 블루베리가 들어있는데 딸기가 들어있으면 맛있었을거 같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다음은 마늘 바게트를 개봉했습니다 ㅋ

지금까지 봐오던 마늘바게트와는 사뭇 다릅니다

 

 

 

크림소스가 한가득이었는데 보기에도 달아보였는데 먹어보니 달달함이 하늘을 찌르는 수준이었습니다 ㅋㅋㅋ

맛은 있었지만 달달함과 느끼함에 두쪽이상은 먹을수가 없습니다

당떨어졌을때 먹으면 괜찮을것 같드라구요

한번 먹으면 생각이나는 맛이긴한데 ㅋㅋ 먹으려고하면 달달함이 먼저 느껴져서 손이 안갑니다 ㅋㅋ

여행다녀온지 일주일이 됐지만 아직 저희집 냉장고에 있다는 ㅋㅋㅋㅋㅋ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ㅋㅋㅋ

 

 

 

다음 만석 닭강정을 개봉했습니다 일반적인 닭강정의 모습이구요 양은 어마어마 했어요 ㅋ

맛은 일반적인 닭강정의 맛이었습니다

꼭 먹어봐야할 맛은 아니었습니다 ㅋㅋ

사서 바로 먹었을때는 좀 신맛이 나더라구요 둘째날 먹으니 신맛도 없고 맛있었답니다

닭강정은 왜 차갑게 먹어야 맛있다는지 이해할수 없는 1인입니다

집에와서 렌지에 데워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만석 닭강정은 한번 먹기에 괜찮았고 일반 동네에서 파는 닭강정이랑 맛은 비슷했어요

 

그래도 강원도 여행가시면 한번씩은 먹어봐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ㅋ

 

봉브레드

 

만석닭강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