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원곡카페>> 뷰가 좋은 "에메랄드그린 " 본문

카페-디저트 STORY

원곡카페>> 뷰가 좋은 "에메랄드그린 "

까도맘 2018. 11. 20. 14:47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것 같네요

요즘 베그에 빠져서 시간이 나면 베그를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전에 다녀왔던 송탄 뷰가 좋은 카페를 소개해드릴까해요

예전에 갔었는데 하필 휴무라 못갔었는데

아는 언니가 놀러와서 같이 고고 했지요

 

 

멀리서 건물이 보이네요 ㅋㅋㅋ 언덕위에  있는것이 뭔가 느낌있네요 ㅋㅋ

 

 

월요일인데도 사람이 많이 오나봐요 주차할곳이 없었답니다 ㅜㅜ

원래 월요일이 휴무였는데 주말에 사람이 많이 오다보니 주민들의 민원으로 휴무날을 일요일로 바꾸셨다하네요

저도 예전에 일요일에 갔다가 헛걸음을 했지요 다른 분들도 알아보고 가세용 ㅋ

 

 

우리를 반겨주는 식물들 ㅋㅋ 뭔가 외벽이랑 어울리니까 예뻐보이네요

 

 

앞문은 따로 있었지만 옆길이 있어서 가보기로 했어요

 

 

우와 멋진 마당? 이 보이네요 ㅋ

평일인데 사람이 꽤 많았어요 ㅋㅋ 이곳이 유명하긴 하나봅니다 ㅋ

 

 

마당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네요

 

 

 

내부 모습입니다 내부도 꽤 넓었어요

 

 

밖에 뷰가 좋으니 거의 밖으로 나가셨나봐요 ㅋㅋ

안에는 사람들이 많이 없었네요

 

 

저기 보이는것은 칠곡 저수지라네요 저수지를 바라보며 커피한잔하니 느낌있고 좋으네요

 

 

안쪽에는 사람이 하나도 없었어요 편하게 여유를 즐기실분은 안쪽으로 오시면 될거 같아요

 

 

테이블이 꽤 있지요

 

 

케이크 종류도 많았어요 여기까지 왔으니 하나 먹어봐야겠죠

언니가 좋아한다는 홍자 케이크 ㅋㅋㅋ

 

 

한쪽엔 빵 종류도 있었구요

 

 

 

음료를 주문하고 밖으로 나갔습니다

아는 언니 아들내미 ㅋㅋ 벌써 자리잡고 계시네요 ㅋㅋㅋ 여기가 좋은가 봅니다 ㅋㅋ

 

 

마당에서 바라본 건물 모습이에요

 

 

역시 다 만족할순 없나봐요 ㅋㅋ 눈호강은 되지만 커피맛은 그냥 저냥 이었어요

케이크도 홍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시겠지만

전 그닥 안좋아하기에 별로였어요 ㅋ

홍차가 좀 호불호가 갈리니까요 ㅋㅋㅋ

 

그래도 한번씩 바람쐬고 싶을때 방문하시면 괜찮을거 같아요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