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강남구청역근처>> 청담동 쇼룸 카페 "라쏨" 본문

카페-디저트 STORY

강남구청역근처>> 청담동 쇼룸 카페 "라쏨"

까도맘 2018. 11. 20. 15:27

안녕하세요

서울 나들이 다녀왔답니다 ㅋㅋㅋ 진짜 일년만에 친구랑 만나게 되었네요 ㅋㅋㅋㅋ

매번 만나기로하고 취소한게 열댓번은 된거 같네요 ㅋㅋㅋ

오랜만에 만나는거라 맛집과 카페를 알아봤는데요

띠로리 ㅋㅋㅋㅋ 토요일인데 ㅋㅋㅋ 맛집이 문이 닫았어요 ㅋㅋㅋ

그런 안내도 전혀없던데 ㅋㅋㅋ

걷다가 힘들어서 밥먹고 갈 카페를 먼저 가기로 했어요

여기 런치세트도 있다더라구요

그래서 도착한 라쏨 카페 ㅋㅋㅋ

 

 

마당이 있는것이 예쁘죠 ㅋㅋ

영업시간은 11:00~20:00 라네요

 

카페 라쏨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쏨에서 운영하는 쇼룸 카페에요  

쇼룸 곳곳에서 라쏨 매트리스와 화장대 등 라쏨이 제안하는 다양한 제품을 편하게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네요

광고도 여기서 많이 촬영한다고 하네요

 

 

라쏨에서 촬영한거래요 ㅋㅋ

기대기대하고 들어갔답니다

 

 

들어갔는데 직원분이 안계셨어요 불러봐도 안나오시고 ㅋㅋ 기다리다가 사진먼저 찍어보았어요

 

 

런치메뉴랑 음료 메뉴 입니당

 

 

가격은 쏘쏘 하구요

 

 

광고에서 본 화장대들이 보이네요 ㅋㅋ

 

 

 

화려하네요 ㅋㅋ 집에 저런거 하나 있었으면 좋겠네요 ㅋㅋ

구입도 가능하데요 ㅋㅋㅋ

 

 

2층으로 올라와봤습니다 ㅋㅋ 두구두구두구

 

 

잉 그냥 가구점 같네요 ㅋ

뭔가 광고도 찍었다길래 좀 화려한 느낌인줄알았는데 그때뿐인가봐요

그냥 매트리스 달랑 있네요 ㅋㅋㅋ

 

 

여기도 매트리스랑 배게 달랑 ㅋㅋㅋ

 

 

여기도 ㅋㅋㅋㅋ

그런데 왠지 가까이 하면 안될거 같은 느낌인데 저기 앉아서도 음료를 마실수 있다네요 ㅋㅋㅋ

 

 

드디어 직원분이 나오셔서 다시 일층으로 내려갔습니다

알고보니 앞에 종이 있다네요 ㅋㅋㅋㅋ 그거 누르면 나오신다네요 ㅋㅋㅋㅋ

 

그런데 띠로리 ㅋㅋㅋㅋ 오늘은 런치메뉴를 안한데요 ㅜㅜ

그래서 다른 맛집을 찾기위해 잠시 여기서 커피한잔하며 쉬어가기로 했답니다

 

 

2층 발코니로 왔어요

사람이 없어서 좋긴하네요 ㅋㅋ

 

 

커피맛은 그냥저냥 ㅋㅋㅋ 오후 3시 점심도 못먹고 이러고 있었답니다 ㅋㅋㅋ

 

라쏨 카페 기대를 너무 많이해서 그런지 별로였답니다

그래도 직원분은 친절하셨다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