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대구>> 다양한 경험을 해볼수 있는 네이처파크와 호텔 드포레 본문

여행 STORY

대구>> 다양한 경험을 해볼수 있는 네이처파크와 호텔 드포레

까도맘 2019. 6. 25. 14:43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숙소 호텔 드 포레 랑 네이처 파크를 포스팅 하러 왔어요 

키즈펜션을 알아봤는데 별로 없어서 동물도 구경할수 있는 이곳으로 정했어요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네이처파크를 구경하고 숙소로 가기로 했어요 

먼저 표를 예매해줍니다 

이용요금은 대인 16000원 / 소인 14000원 입니다  비싸죠 ㅋ

그런데 여기 호텔을 이용하시면 네이처파크가 무료입니다 

저흰 표 먼저 끊었었는데 나중에 호텔 예약한거 아시고 환불해주셨답니다 

이용시간은 10시~18시 이구요 

옆에는 동물 먹이 바구니가 있었는데요 여기까지 왔으니 이용해봐야겠지용 

준이도 하나 고르고 들어가보겠습니다 

생각보다 다양하고 푸짐했어요 ㅋ 

이쪽으로 올라가시면 된답니다 ㅋ 예쁘죠 ㅋ 

교감형 생태동물원 네이처 파크 입장해보겠습니다 

먼저 실내공간인데요 분위기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토끼가 보이는데요 사람을 보자 먹이를 달라며 모여드네요 ㅋ 

어서 가져온 먹이를 내놔라옹 ㅋㅋㅋ 

토끼에게 어느정도 먹이를 나눠준후 다시 들어가봅니다 ㅋ 이쁘죠 ㅋ 

교감형 생태동물원이라 그런지 직접 문을 열고 들어가 가까이 볼수 있었어요 

저도 이런곳은 처음이라 무슨 동물이 있을지 몰라서 좀 무서웠다는 ㅋㅋㅋ 

앵무새도 자유로이 놀고 있었어요 ㅋ 

저쪽엔 동물들이 쉬고 있는데요 저쪽을 지나쳐서 가야하는데 동물들이 가만히 있어줄지 떨리드라구요 

저희를 보자 다가오는 아기 카비바라  무슨 동물인가 했더니 몸집이 큰 쥐라네요 ㅋ 

먹이를 주니 거북이?도 다가오네요 ㅋ 

나갈땐 다시 문을 밀어주세요 ㅋ 

가보다보면 고슴도치 닮은 동물이 있었어요 ㅋ 호저라는 동물이라네요 

라쿤도 보이네요 

길을 따라가면 되는데요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조심조심 오고 있는 준이 ㅋㅋ 

위로 서벌켓도 다니네요 ㅋ 

또 다른 공간에 들어가봤는데요 자이언트 토끼들이 보이네요 ㅋ 

토끼들이 커서 어슬렁 어슬렁 오는데 살짝 무서웠다는 ㅋㅋ 

그래도 먹이는 귀엽게 먹고 있네요 

큰 토끼들은 지나쳐서 들어오면 파충류 친구들이 있는 공간이에요 ㅋ 

너희들에게 줄 먹이는 없다 ㅜ 미안하다 ㅋㅋㅋ 

여기서 사진찍으면 잘나올거 같네요 

정글같은 공간을 길따라 구경했습니다 

여긴 물고기도 있네용 ㅋ 종류 다양하네요 ㅋ 

다시 나와보니 기니피크가 기다리고 있었네요 ㅋ 빨리 먹이를 내놓아라 

 

기니피크 집이 쭉 연결되어 있었는데 먹이를 달라며 저희를 계속 따라왔어요 ㅋㅋ 

미어캣도 보이구요 

까악 제가 좋아하는 사막여우 입니다 너무 귀엽죠 ㅋ 사막여우 먹이는 없어서 아쉬웠어요 ㅜ 

이 아이는 몽구스 인가요?? 높은데까지 올라와 먹이를 달라네요 ㅋㅋㅋㅋ 귀엽네요 ㅋ 

준이도 열심히 먹이를 나눠줍니다 ㅋㅋ 

실내 동물원을 다 돌고 나왔어요 

올라가보니 강아지 고양이 놀이터도 있었네요 ㅋ 

쭉 산책길을 따라가보면 플라워가든도 나오고 버드가든도 나온답니다 

네이처 파크가 꽤 커서 이용요금도 아깝지 않을것 같더라구요 

봄이 오기 시작하는때라 꽃이 조금만 올라왔네요 ㅋ 

너무 넓어서 저랑 신랑은 지쳐가고 있습니다 ㅋㅋ 

 어서오라옹 ㅋ 

분위기 있는 나무 터널 ㅋㅋ 

여긴 다람쥐 빌리지인데요 귀엽게 꾸며놨네요 ㅋㅋ 

이런건 또 잘찾네요 ㅋㅋㅋ 기차를 한참 구경하는 준이 ㅋ 

엄마 다람쥐랑도 한번 찍어주고요 ㅋㅋㅋㅋ 엄마 다람쥐한테 혼난 표정이네요 ㅋㅋㅋㅋ 

중간중간 이런 현수막도 괜찮더라구요 ㅋ 

자유롭게 산책중인 새들도 많이 보였어요 ㅋㅋㅋ 

여긴 버드가든입니다 

또 가다보면 프레이 가든이 있는데 재미있겠더라구요 

준이는 너무 어려서 패스 ㅋㅋㅋ 

전통놀이를 즐길수도 있구요 ㅋㅋ 너무 힘들어서 여긴 나중에 오기로했어요 ㅋㅋㅋ 

호랑이랑 사자도 있었는데 큰 동물들이 있기엔 너무 좁은거 아닌가 생각했어요 ㅜ 

표정 불쌍해보임 ㅜ 

원숭이도 보이네요 

신기한지 하나하나 다 보고 있는 준이 ㅋㅋㅋ 표전 진지하네요 ㅋㅋ 

산책하다가 공작새가 바로 반겨줘서 깜짝 놀래기도 하구요 ㅋㅋㅋ 

또 누구 안오나 보는거 같네요 ㅋㅋ 

여기는 보트? 카약? 인가 체험하는 곳인데요 저희가 갔을땐 운영을 안했어요 ㅋ 

가는길에 또 여기저기 산책중인 공작들 ㅋㅋㅋ 

백공작 너무 예쁘죠 ㅋ 

이제서야 눈에 들어온 네이처파크 ㅋㅋㅋㅋㅋ 

한바퀴 돌고 숙소로 가기위해 다시 내려가는 중이에요 ㅋ 

내려가서 네이처 파크 요금소에 숙소간다고 말하면 차를 보내준답니다 

그럼 그거 타고 숙소로 이동하면 되요 

짐이 많으면 좀 불편할수 있답니다 

저흰 준이도 있고 짐도 있어서 좀 불편했어요 

차를 타고 맨 끝까지 올라가는데요 그렇게 멀진 않은데 다 오르막길이다보니 걸어가긴 힘들어요 

숙소에 도착해서 먼저 체크인을 해줍니다 

편백나무와 황토벽돌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자연과 가까운 느낌이 드는것 같았어요 

꽤 깔끔합니다 

숙소를 예약하면 조식권을 주는데요 평일엔 거의 뷔페가 아니라 기대를 안하겠습니다 ㅋㅋㅋ 

준이 요금은 따로 결제해야하는데 소인요금은 8000원 입니다 

체크인할때 결제했어요 

안내표도 같이 주는데요 픽업서비스는 전화하면 언제든지 이용 가능하답니다 저희는 있다가 곱창골목에 갈때 이용하기로 했어요 

황토집인데 느낌있네요 

저희는 취사할수도 있을거 같아서 한실 취사형으로 예약을 했답니다 계단따라 올라가야하는데 좀 위험해 보이네요 

저기 안쪽이 저희 방이랍니다 ㅋㅋㅋ 정말 자연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오시기에 괜찮을거 같아요 

황토집에 어울리는 문 ㅋㅋㅋ 

실내모습입니다 방은 생각보다 크진 않았는데 나름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한옥체험하는 느낌?? 

오자마자 옷도안벗고 뽀로로 시충중인 준이와 일하는 신랑 ㅋㅋㅋ 

이불도 여유있게 있었구요 

여기와 잘 어울리는 옷장?? 그냥 장식이긴한데 왠지 무섭 ㅋㅋ 뭔가 나올거 같은 ㅋㅋㅋ 

화장실도 깔끔한 편입니다 

왠만한 세면용품은 구비되어있답니다 

취사형 답게 식기류도 준비되어있구요 

밖에 풍경을 또 봐야죠 ㅋㅋㅋ 문여니까 황토방이랑 잘 어울리는 고무신이 보이네요 ㅋㅋ 

느낌있죠 ㅋㅋㅋ 

문열고 바라본 모습인데요 ㅋ 산이랑 잘어울리고 공기도 좋은것같고 왠지 여유가 느끼집니다 

황토색이 너무 예쁜거 같아요 사진이 다 잘나오는듯 ㅋ 

하지만 밤에는 좀 무서운듯 ㅋㅋㅋ 

그래도 느낌있쬬 

다음날 조식을 먹기 위해 한식당 영락으로 향했어요 

좀 늦게 일어나서 끝날무렵에 갔답니다 ㅜ 

평일이라 그런지 한산하네요 뷔페가 아니라서 너무 아쉽네요 ㅜ 

오자마자 물한잔 들이키고 시원하다~~~~ ㅋㅋ 눈이 팅팅 부었네요 ㅋㅋㅋ 

자 이제 밥을 골라볼까나 ㅋㅋㅋ 

이중에서 골르시면 됩니다 뷔페가 아니라서 아무거나 먹어도댐 ㅜ ㅋㅋ 

반찬이랑 꽤 잘 나오는 편입니다 맛도 괜찮았어요 

그런데 조식으로 먹기엔 좀 부담스럽네요 ㅜ 

조식먹고 올라가는길에 어제 본 놀이공간에 들렸습니다

 

이제 다음 코스로 가기위해 짐 챙기고 나왔어요 

떠나기 전에 김치~ 해주는 준이 ㅋㅋ

 

동물도 있고 황토 체험도 하고 좋은 경험이었어요 

개인차를 이용할수 없다는 것 빼고는 괜찮드라구요 

하지만 이게 제일 크죠 ㅋㅋㅋㅋ

실내 동물들 보러 재 방문 하고 싶긴한데 숙소이용은 너무 불편해서 두번은 안올것 같아요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