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문경>> 깔끔한 STX리조트 본문

카테고리 없음

문경>> 깔끔한 STX리조트

까도맘 2019. 9. 4. 13:18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경 STX 리조트에 대해 포스팅하러 왔어요 

대구에서 분위기는 괜찮았지만 불편했던 호텔드포레를 다녀오고난뒤라 리조트가 너무 반가웠어요 ㅋ 

 

외관모습인데 일반 리조트랑 비슷합니다 

지하에 주차하고 나서 올라갔어요 

로비 모습인데 분위기 있고  깔끔하죠 ㅋ 평일인데 사람이 좀 있더라구요 ㅋ 

체크인을 하고 방으로 갔어요 ㅋ 다른곳은 3시부터인데 여긴 2시부터네요 참고하세요 ㅋ 

복도도 깔끔하네요 ㅋ 

방으로 들어왔어요 깔끔하네요 ㅋ불편한 대구 숙소에 있다가 여기오니 마음이 편해지네요 ㅋㅋㅋ 

겉옷벗고 쉬고있는 부자 ㅋㅋㅋ 

침실모습이에요 침대 두개를 붙이기 좀 힘들어서 아쉬웠네요  ㅋ 준이는 더 벽쪽에서 재워야겠어요 ㅋ 

화장실 모습인데 깔끔합니다 ㅋ 

수건도 여유있게 있구요 

조리할수있는 공간도 있어요 ㅋ 

쓸일은 없지만 그래도 있을건 다 있네요 ㅋㅋㅋ 

여유분의 이불도 있어서 좋았어요 ㅋ 

발코니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확트이진 않았지만 그래도 숨통만큼은 트이네요 ㅋㅋ 

대충 짐정리를 하고 식사를 하러 왔어요 평일이라 어차피 뷔페같은 조식을 못먹으니 그냥 식사를 하러 왔답니다 

메뉴판구요 고등어정식이랑 제가 좋아하는 순두부 찌게를 주문했답니다 ㅋ 

맛은 괜찮았었어요 ㅋ 깔끔합니다 ㅋ 

식사를 하고 간단한 요기거리를 사러 내려왔어요 ㅋ 

스파할수있는곳도 있구요 당구장도 있네요 ㅋㅋ 

친구들이랑 오면 재미있겠어요 ㅋ 

카페도 있구요 노래방도 있었어요 

준이의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이곳 ㅋㅋ 

놀러왔으니 한판 하고 가야죠 ㅋㅋ

꽤 잘하는 농구 ㅋㅋㅋ 오~~ ㅋㅋ 

아빠랑 총싸움하기 ㅋㅋㅋ 폼은 좋네요 ㅋㅋㅋ 

밤의 외부 모습이에요 ㅋ 다른리조트랑 비슷한 느낌이구요 깔끔하고 편리해서 맘에 들었네요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