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대학로맛집>> 여러가지 맛볼수 있는 일본식가정집 "토끼정" 본문

맛집 STORY

대학로맛집>> 여러가지 맛볼수 있는 일본식가정집 "토끼정"

까도맘 2018. 9. 5. 15:17

안녕하세요 최근에 친구랑 연극을 보고왔는데요

대학로의 맛있는 음식점이 있어서 포스팅하려합니다

 

토끼정이라는 곳인데요 일본 가정식의 정갈함과 한식의 넉넉한 마음을 담은 패밀리 레스토랑이랍니다

원래 극장이랑 가까운 오후정을 가려고 했는데요 찾아보니 토끼정에 사람이 많아 오후정으로 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흰 사람이 더 몰린다는 토기정으로 가보기로 했어요 ㅋㅋ

 

혜화역 2번출구에서 나와서 마로니에 공원을 지나가면 바로 토끼정이 보여요

외관도 넘나 깔끔하죠

저희도 여기 사람이 많으면 오후정으로 가려했는데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여기서 먹기로 했어요

 

기다리면서 고르라고 메뉴판이 있어 좋더라구요

 

 

영업시간은 오전 11:00~ 오후 10:00 까지랍니다

기다리면서 원산지 표시도 볼수있게 해놔서 좋았어요

 

 

요즘 스마트해졌죠 ㅋㅋ 대기인원적는것도 태블릿으로 하네요 ㅋㅋ

 

 

오래 기다리지 않고 들어왔어요 인테리어는 뭔가 아늑한 느낌??? 일본가정식집이라 그런지 왠지 일본 경양식당에 온듯한 느낌이었어요  

 

 

안쪽에도 자리가 있어 꽤 넓드라구요

 

 

맘에드는 인테리어 ㅋ 오디오도 좀 빈티지로 바꾸면 더 예뻤을거 같아요 근데 우와 저 뒤에 110볼트를 220볼트로 변환해주는 도난스라고 하나요 진짜 오랜만에 보네요 왠지 반갑네요 ㅋㅋㅋ

 

 

 

메뉴판을 봤는데 메뉴가 엄청 많고 설명도 잘되어있더라구요

고르는데 엄청 오래 걸렸어요 ㅋㅋ

앞에 메뉴판이 왜 있는지 알것같네요 ㅋㅋㅋ

 

 

 

또 토끼정의 좋은점은 여러가지 느낌의 음식을 한번에 먹을수 있다는 점이에요

돈까스 전골 불고기 연어 카레 규통등등 진짜 없는게 없는 느낌이랄까요

 

 

 

 

단품으로도 많이 시키시는데 저흰 여러가지 먹고 싶어서 세트로 주문했어요

저흰 연어를 좋아해서 2인을 위한 연어밥상에 사이드메뉴로 떠먹는 치즈고로케를 주문했답니다

음식 나오는 시간은 꽤 걸렸어요

 

 

음식이 나오는 동안 전 2층을 구경했답니다

 

 

 

2층도 꽤 넓은데요 2층에서는 마로니에 공원도 보이고 뷰가 좋다네요

 

 

2층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분위기 있어요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저흰 세트에서 메뉴를 선택할수 있는데요 저흰 전골로 주문했어요

국물도 땡기더라구요 ㅋㅋㅋ

 

 

 

 

치즈고로케도 가격대비 양도 엄청 많았어요 치즈도 엄청 듬뿍 들어있었구요

국물은 엄청 시원했답니다 ㅋㅋㅋ

연어샐러드도 맛있었구요 다만 연어가 좀더 컸으면 더 좋았겠네요 ㅋㅋ

불고기도 두가지맛으로 나왔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야채는 조금 쓴맛이 났는데 고기랑 같이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간만에 친구랑 서울음식점을 왔는데 대성공입니다

친구도 엄청 맛있다고 극찬을 했구요 저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보기에 양이 적어보였는데 먹다보니 배불러서 좀 남기게 되더라구요

다음에는 토끼정이랑 비슷한 오후정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ㅋㅋ

대학로에 연극보러오시면서 토끼정에서 맛잇는 식사한끼 하고가세요

 

식사를 마치고 연극을 보러갔는데요 그리 멀지 않더라구요 ㅋㅋ

 

 

저흰 옥탑방 고양이를 보기로 했는데요 진짜 유명한 연극이죠

그런데 이제 보네요 ㅋㅋㅋ

 

 

연극도 생각보다 재미있었어요 친구는 옆에서 배꼽빠지게 웃고 ㅋㅋㅋㅋ

전 만들어진 개그라고해야하나 그런 소재 안좋아하는데

이건 정말 잼있습니다 ㅋㅋㅋ

안보신분들 한번씩 보셔도 될거 같아요

 

오랜만의 문화생활이었는데 정말 대만족이었답니다 ㅋㅋ

다음에 또 기회있으면 맛있는 음식도 먹고 연극이나 뮤지컬도 보고싶네요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