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페넬로페 체리포인트 모아, 팀버토츠 모나소파로 교환했어요 본문

육아 STORY

페넬로페 체리포인트 모아, 팀버토츠 모나소파로 교환했어요

까도맘 2019. 3. 14. 18:37

안녕하세요

페넬로페 제품을 쓰시는 분들 체리포인트 모아 교환하세요 ㅋㅋ

 

준이도 6개월부터 페넬로페 기저귀로 정착해서 2년넘게 써왔답니다 ㅋ

페넬로페 미라클 팬티 기저귀 ㅋ

유일하게 밤에 안새는 기저귀였죠 ㅋㅋㅋ

 

 

기저귀나 물티슈를 보면 한쪽에 이렇게 체리포인트가 있답니다 가위로 잘라서 모아모아 주세요

체리포인트 더 모으려고 물티슈도 페넬로페로 ㅋㅋㅋㅋㅋ

 

 

점수별 상품은 매 시즌마다 조금씩 변동사항이 있어요 작년엔 딱히 할것이 없어서 본토이 프렌디멀 롤링카를 하려했는데요

모으다보니 시즌이 바뀌어서 보니 오옷~~~

소파, 북웨건, 야먀토야 책상세트 오옷 ㅋㅋ

다 갖고 싶네요 ㅋㅋㅋ

북웨건은 마땅한 자리가 없어서 패스 책상은 최근 이케아에서 저렴이로 하나 구입해서 패스 ㅋㅋㅋ

팀버토츠 1인 모나소파로 결정했답니다 ㅋㅋ

집에 소파가 없어서 하나 사주고 싶었는데 너무 잘됐죠 ㅋ

 

 

짜잔 2년 넘게 모았습니다 ㅋㅋㅋ 체리보드용지는 홈페이지 가면 출력 가능합니다 ㅋ

체리판 출력이 어려우시면 A4 용지에 점수별로 체리포인트를 모아 보내주시면 됩니다

등기로 보내서 페넬로페 카페에 "체리보냈어요~" 글 남겨주시면 집으로 선물이 도착해요 ㅋㅋㅋ

 

 

집에 큰 박스가 배달왔네요 ㅋㅋㅋ 준이 소파가 왔어요 ㅋ

열어보니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답니다

 

 

꺼내보았습니다 ㅋㅋ 넘나 이쁜것 ㅋㅋ

 

 

사이즈도 딱 적당하네요 ㅋㅋ

색깔도 맘에 들어요 ㅋㅋ

 

 

 

패브릭인줄알았는데 가죽이래요 ㅋㅋㅋ 오옷~ 더 좋으다 ㅋㅋ

패브릭은 왠지 청소하기가 힘들것 같았는데 요건 가벼운 오염은 물티슈로 쓱쓱 해주면 된답니다

 

 

자기 소파인줄알고 앉아보는 준이 ㅋㅋㅋ

 

 

내거다~~ 어떠냐~~ 하는 표정인듯 ㅋㅋㅋㅋ

편해보이네요 ㅋㅋㅋ

집엔 이츠포포 소파가 있는데 준이가 많이 커서 작아보이기도 했고 팔걸이가 없어서 좀 불편해보였는데

모나소파 너무 좋아요

 

모나소파의 자리에요 ㅋㅋㅋ 저기 앉아서 티비보는 준이 ㅋㅋㅋ

아빠다리도 할수있고 아직 여유 있어서 좋으네요

6살까지 이용 가능하다니까 한참 남았네요 ㅋㅋㅋ

 

저렇게 앉아있으니 엄마도 소파에 앉아 티비 보고 싶구나 ㅜ ㅋㅋㅋㅋ

 

페넬로페 제품 쓰시는 분들 체리포인트 모아 꼭 상품으로 교환하세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