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서울>> 한번은 꼭 가야하는곳 서울신라호텔 본문

여행 STORY

서울>> 한번은 꼭 가야하는곳 서울신라호텔

까도맘 2017. 12. 24. 22:47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생일에 갔었던 신라호텔을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육아에 지친 저에게 신랑이 선물을 주었어요 ㅋㅋ

준이를 맡기고 단둘이 서울 데이트를 했답니다 ㅋㅋ

1박 가격이 어마어마하죠 참고로 데일리호텔이나 정글리안을 이용하면 조금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수 있는데

저희는 늦게 예약을 하는 바람에 제가격에 했드랬져 ㅜㅜ

그래도 최고급이라며 조식이 장난 아니라며 ㅋㅋ 신랑이 어찌나 자랑스럽게 이야기를 하던지 ㅋㅋ 한껏 기대에 부풀었었답니다 ㅋㅋㅋ

 

 

죠~~기 신라호텔 건물이 보이네요 ㅋㅋ 건물은 그냥 평범하게 생겼어요

들어가는 입구부터 건물까지 엄청 올라가야하기때문에 차는 필수인듯해요 ㅋ

또 호텔 앞에서는 발렛 주차를 해주는데 1회당 2만원이에요  일반주차를 하게되면 등산을 엄청 해야한다네요 ㅋ

나갈때 건물밖의 발렛데스트에서 따로 정산을 하는데요 체크인을 하면 발렛 주차권을 준답니다

그래서 한번 들어오면 안나가는게 좋은데 저흰 이태원에 가야하기떄문에 아까운 2만원이 날라갔네요 ㅜ

그밖에 3시간 무료로 발렛할수있는 제휴카드들이 있는데 저희는 해당이 안되네요 ㅜ

현대 M2카드도 비자는 안되고 마스터만 가능하데요 ㅜ 참고 하세요

 

 

호텔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내부는 아주 깔끔해요

일하는 직원분들이 엄청 많았어요 조금만 두리번거리고 있으면 바로 오셔서 도와드릴까요 한답니다 ㅋ 체크인할때도 좀 기다렸는데 계속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말씀하셨어요 ㅋㅋ 신라호텔답게 서비스는 최고인듯 했어요 ㅋ

 

 

신라호텔은 상들리에가 유명하드라구요 비가내리는듯한 모습이 아름다웠어요

다른세상에 온듯한 느낌이었어요

 

 

 

체크인을 하고 객실로 올라가려고 엘레베이터를 탔는데 버튼이 안눌리는거에요

그렇게 다른사람층까지 가게 되었는데 유심히 관찰해보니 저기 검정부분에 카드를 찍드라구요 ㅋㅋ 그래서 언능 객실카드를 대고 층을 누르니 눌러졌어요 ㅋㅋㅋ 아 창피했네요 ㅋㅋㅋ

 

 

복도인데 멋스럽네요 ㅋㅋ

 

 

방으로 들어왔습니다 저희는 비지니스 디럭스룸으로 잡았는데요 깔끔하고 넓직하니 좋았어요

객실카드를 꼽자마자 블라인드가 자동으로 올라감에 신랑이랑 저는 오~~~~ ㅋㅋ

이런데 안와본 티를 냈네요 ㅋㅋㅋ

 

 

욕실인데요 엄청 깔끔해요

세면도구들이 다른곳과는 비교도 안되요 일회용인데 고급지드라구요

슬리퍼도 너무 부드러웠어요 여긴 치실도 있었어요 ㅋㅋ

 

 

비지니스룸답게 티테이블도 있고 비지니스테이블도 있었어요

왠지 여기서 룸서비스를 시켜 뭐라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ㅋㅋ

허나 저흰 조식을 신청했기에 다음기회에 ㅋㅋ

쇼파도 엄청 푹신해서 가져가고 싶었다능 ㅋㅋ

 

 

남산뷰와 시티뷰가 있었는데 저희방은 시티뷰랍니다

 

 

안에서 바라본 경치에요 밤엔 왠지 이쁠거 같네요

 

 

오른쪽엔 운동을 할수있는공간과 골프장이 있어요

휘트니스클럽은 무료이용 가능하지만 저흰 시간이 많지 않기에 이용할수가 없네요 ㅜ

 

 

비지니스룸답게 일하는척하는 신랑님 ㅋㅋ

 

 

저는 처음와본 티를 내며 창가에 앉아 팔을 흔들어봤네요 ㅋㅋ

 

 

그리고 오늘은 돈쓰는날이니 냉장고에 있는 맥주를 꺼내 마셨답니다 ㅋㅋㅋㅋ

맥주한캔에 만원이에요 ㅋㅋ

 

내일 조식을 기대하며 오늘은 준이땜에 새벽에 꺨일도 없으니 오랜만에 푹 자볼까 합니다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