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서울신라호텔>> 어번아일랜드와 파크뷰 즐기기 본문

여행 STORY

서울신라호텔>> 어번아일랜드와 파크뷰 즐기기

까도맘 2017. 12. 31. 14:54

안녕하세요 이번엔 서울 신라 호텔의 야외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와 파크뷰에서의 조식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저희는 비지니스 디럭스룸 패키지로 예약을 했는데요

어번 아일랜드에서의 와인 두잔과 파크뷰에서의 조식이 포함되어있었답니다

 

호텔밖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돌아와 어번 아일랜드 구경을 갔어요

어번 아일랜드는 서울 도심 속 유일하게 전체 수영장을 온수풀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이랍니다

 

 

카바나를 직접 선택할수 있는데요 다른곳과는 달리 자리 싸움을 안해서 좋았어요

1층은 자리가 꽉차서 저흰 2층에 있는 곳으로 갔답니다

들어오면 바로 이블이 보이는데 분위기 있어보이네요 ㅋ

 

 

맞은편 건물 2층이 무지 좋아보이는데요 각 방마다 따뜻한 적외선 같은거도 나오는거 같고 TV도 있었어요 ㅋㅋ 그리고 풀장도 따로 있더라구요 VIP만 가는 곳인걸까요

 

 

저쪽에 보이는 풀장은 아이들을 배려한 키즈 풀장입니다

저 멀리 남산타워도 보이네요

남산타워를 바라보며 서울 한복판에서 이렇게 수영을 즐길수 있다니 너무 좋죠

 

 

아아~~ 물을 무서워하는 저도 여기오니 물속에 들어가고 싶어지네요 ㅜ

물놀이만 바라보고있었어요 ㅜ

 

 

입이 심심해서 와인쿠폰으로 스파클링 와인을 주문했어요 와인을 별로 즐겨하지 않아서 스파클링으로 주문했는데  와인은 와인인가봐요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다음에 기회되면 준이도 데리고 오고싶네요 ㅋㅋ

 

 

 

아침잠이 참 많은 전데요 ㅋ 올빼미족이라 아침엔 자줘야하는데요 준이도 없고 간만에 휴식이라 늦잠이라도 자고싶었는데요 ㅋㅋ 잘수가 없었답니다 ㅋㅋ 조식을 먹으러가야하니까요

깨우지도 않았는데 알아서 일어나서 준비하고 있는 저를 보고 신랑이 놀래기도하고 웃었답니다 ㅋㅋ

 

 

신라호텔 1층에 있는 파크뷰에 왔습니다

여기도 자리를 지정해준답니다

다른곳에서 조식을 먹었을때는 어디에 앉을까 자리가 없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여기서는 그냥 맘편히 다니면 될거같아요

 

 

아침에도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신라호텔답게 파크뷰도 엄청 깔끔하고 력셔리합니다

 

 

 

아이들이 음식을 가지러 올때면 직원들이 다가가서 계속 도와준답니다 아이 손을 잡고다니면서 뭘먹을지 물어보고 접시도 들어주고하드라구요 역시 서비스는 최고인듯해요

 

 

 

 

 

 

 

저희가 먹은것들이에요 ㅋㅋㅋ 맛있어보이져? 

그런데 종류도 엄청 많은거 같은데요 한접시 하고나니 담엔 뭘 먹어야할지 모르겠드라구요

맛있는건 맛있고 맛없는건 맛없고 뭔가 한번 먹으면 맛있는데 두번째는 질리는 맛이였어요

디저트로 빵과 과일을 먹었는데 그중에 와플이랑 팬케이크가 부드럽고 맛있드라구요

커피도 말하면 그자리에서 바로 뽑아준답니다 라떼에도 하트를 만들어주는데 그 스피드가 엄청나네요 원래 라떼를 먹지만 뷔페엔 개운한 아메리카노가 어울리죠 ㅋㅋ 

 

 


이제 조식도 먹었겠다 집으로 돌아갈시간이에요 우리 준이가 잘있나 궁금해지네요 ㅋㅋ

 

서울신라호텔은 가격도 엄청나지만 그거에 맞는 서비스와 휴식을 충분히 즐길수 있을거같아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마치 다른세상에 온듯한 기분이 들었구요  꿈꾼느낌이었습니다

 

어번아일랜드도 좋았구요 파크뷰도 좋았지만 솔직히 맛은 별로였습니다

그냥 다른곳보다는 뭔가 있어보이는듯한 모양의 음식들이었어요

서비스는 정말 최고입니다 신라호텔 가격에 아깝지 않을정도에요

담에 기회가 된다면 그때는 준이도 데리고 와봐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