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수원>>시원하게 마사지받고싶으면 더풋샵으로 본문

일상 STORY

수원>>시원하게 마사지받고싶으면 더풋샵으로

까도맘 2018. 1. 30. 13:21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마사지를 받고왔습니다

아주 가끔 서울로 다녔는데요 정보가 없어서 소셜에서 알아보고 갔었어요

그런데 서울가기 너무 힘들어요 ㅜ 그래서 이번주에 수원에 가야해서 수원쪽으로 알아봤어요

소셜엔 수원 마사지하는곳이 별로 없드라구요

따로 알아보니 수원역 근처에 더풋샵이란 마사지샵이 있더라구요

포스팅도 꽤 많았고 괜찮은곳 같아서 저도 바로 예약 했답니다

위치는 수원역 9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내부모습은 이런 분위기에요 ㅋ

 

 

분위기 있네요 ㅋ 중국 정통마사지 전문이라는데 거기에 맞는 인테리어네요 ㅋ

 

 

이쪽은 화장실과 탈의실 가는 길이랍니다

 

 

탈의실은 이렇게 생겼어요 오래되다보니 세월의 흔적이 있지만 나쁘진 않았어요

 

 

락커룸이 있어요 여긴 신발장 번호랑 같은 번호를 쓰면 된답니다

 

 

마사지복은 사이즈별로 있어요  옷을 갈아입고 나가면 됩니다

 

 

옷을 갈아입고 나오면 족욕을 시작합니다 ㅋ

제가 첫타임이었는데 제가 너무 일찍왔는지 준비가 안되서 너무 추웠어요

추운데 따뜻한물에 족욕을 하니 노곤노곤해지네요

 

 

제가 족욕을 하는동안 제가 들어갈 방을 따뜻하게 만들어주셨어요 ㅋㅋ

 

 

따뜻한 차도 한잔 ㅋㅋ 생각보다 준비가 빨리되어 차는 못마셨답니다 ㅋ

 

 

마사지받는 공간이에요 한곳에 모여있어요

 

 

제가 마사지 받을 방이에요 침대가 두개인거보니 커플로도 가능한가봐용

 

 

마사지사님을 기다리면서 사진도 찍어봤어요

마사지사님이 오셨는데 남자분이셔서 좀 당황했어요

알고보니 건식이랑 오일 마사지가 있는데 건식은 남자분이 하시고 오일은 여자분이 하시나봐용 ㅋ

저는 후면 전신 마사지를 했어요 준이를 보다보니 어깨랑 등이랑 너무 아프더라구요

어깨랑 등만 하는 마사지도 있었는데 하는김에 후면전신을 했어요

그런데 하체쪽은 많이 안해주셔서 어깨랑 등만 해도 될뻔했어요

혈을 눌러 마사지를 해주는것 같았어요 제가 너무 많이 뭉쳐있어서 너무 아팠어요

진짜 그 뭉친걸 하나하나 다 풀어주는 느낌이었어요 ㅋ

풀리면서 안아프더라구요 ㅋㅋㅋㅋ

한시간정도 받는데 초반엔 아팠지만 다 받고나니 정말 어깨랑 등이 안아프고 시원하더라구요 ㅋㅋ

왠지 또 올것같은 느낌 ㅋㅋㅋ

 

 

끝나고 나가는길에 다른방도 찍어봤어요 ㅋ 풋케어 공간인듯했어요 ㅋ

 

 

더풋샵의 가격표에요 건식이랑 오일로 나눠져있어요

회원이 되시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마사지 받을수 있어요

하지만 수원에 언제 또 올지 모르니 전 일반가로 해야해요 ㅜㅜ

 

 

제가 마사지 받고있는데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꽤 유명한 곳이었나봐요 ㅋ

다음에 또 기회가 있다면 오일로 한번 받아보려구요 ㅋㅋ

이렇게 받다가 왠지 회원이 될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ㅋㅋㅋㅋ

 

 

1월엔 이벤트 중이었는데요 1월도 거의 끝나가지만 왠지 또 할거 같아서 참고삼아 올렸어용 ㅋㅋ

 

시원하게 마사지 받고싶다면 수원역 근처 더 풋샵 추천드릴게요 ㅋ

 

 

'일상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리>> 집에서도 쉽게 만들수 있는 "밀푀유나베"  (0) 2018.04.1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