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뽀로로파크 분당정자점 본문

여행 STORY

뽀로로파크 분당정자점

까도맘 2018. 3. 26. 18:4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왔네요

준이가 주말마다 감기로 병원에 가느라.. 어딜 가지못해서 포스팅할것이 없었네요 ㅜㅜ

오늘은 신랑 연차쓰고 다녀온 뽀로로파크를 포스팅하려합니다 ㅋㅋㅋ

원래 타요키즈카페를 가려했는데 타요에서 뽀로로로 갈아타신 준이 ㅋㅋㅋ

제일 가까운 분당정자점을 다녀왔어요

 

 

주차를 지하에 하면 바로 화살표가 보입니다 ㅋ

 

 

여긴 뽀로로파크에 가려면 인터폰을 눌러야한데요 ㅋㅋ 신기하군요 ㅋㅋ

 

 

들어가는 입구 모습이에요 ㅋㅋ

 

 

 

들어가자마자 뽀로로친구들이 반겨줍니다 ㅋㅋㅋㅋ

 

 

이런곳은 입장권이 비쌉니다 어른 10000원 어린이 20000원 -_-

미리 인터넷 예매로 할인받아서 들어가세요

저희도 30프로 할인받아 들어갔어요 ㅋ

 

 

뽀로로친구들이 그려져있는 사물함에 짐을 맡겨요 ㅋ

 

 

 

반겨주는 뽀로로와 친구들을 보고 얼었다가 좋아하는 준이 ㅋㅋ

준이는 두돌이 될때까지 이런 큰 키즈카페를 와본적이 없어요 ㅋㅋ

가봤자 집앞에 있는 방방타운이 다였지요 ㅋㅋ

그래서 이런곳은 처음일거에요 ㅋㅋ

 

 

 

옷을 벗고 들어가도 계속 움직이는 뽀로로와 친구들에게 눈을떼지 못해요 ㅋㅋㅋ

신세계겠지 ㅋㅋㅋㅋㅋ

 

 

뽀로로파크의 약도도 보이구요

 

 

프로그램 시간표도 있어요

 

 

 

여기는 정산소인데요

나가실때 주차요금을 정산하거나 오른쪽의 미디어 이용밴드를 받아서 뽀로로파크를 이용할수 있어요

이 밴드는 앱을 깔아서 가입을하고 아이등록을 해야 주더라구요

에잇 귀차니즘 ㅋ 앱같은거 깔기 싫어하는데 준이를 위해서 ㅜㅜ

 

 

아까 보신 밴드를 이용해 사진도 찍을수 있구요 그 사진이 앱에 있어 확인도 가능하고 출력도 가능하데요

그런데 사진을 찍었는데 어디서 확인하는지 찾아볼수 없다는 -_-

 

 

뽀로로파크답게 엄청 커요

 

 

 

 

얼굴들도 큰데 각자 방들이 있더라구요


 

 

여긴 루피의방 같아요 그림 맞추기를 할수있어요

 

 

여긴 뽀로로방이구요 사진찍기 좋은거 같아요

 

 

 

여긴 뚜뚜의 방이에요 ㅋ 운전연습을 할수 있어요

자동차를 좋아하는 준이라 여기서 좀 오래 있었어요 ㅋ

 

 

여긴 패티의 방이구요 공차기를 할수있어요

여긴 저랑 신랑도 재미있어하는 곳이었지요 ㅋㅋ


 

공놀이도 좋아하는 준이 ㅋㅋ

신랑이랑 저랑 공뺏기를 하는데 신랑한테 계속 뺏기니까 준이가 저한테 공하나를 가져다줬다는... ㅋㅋㅋㅋ 엄마생각하는 준이에요 ㅋㅋ


 

 

여긴 로디의 방인데요 엄청 큰 화면에서 뽀로로가 나오니까 여기서 떠나질 않았어요

다른데 구경하다가도 여기로 오고 ㅋㅋㅋㅋ

 

 

아예 자리잡고 봤답니다 ㅋㅋㅋ

 

 

 

계단도 있는데 올라가면 아기자기 놀수있는 공간이 있어요

그런데 사람이 없네요 ㅋㅋㅋ

 

 

 

편백나무 놀이방도 있는데 준이도 한번 신기해하고 그냥 나가버리네요 ㅋㅋㅋㅋ

 

 

여긴 에디와 우주여행 하는 방인거같아요 ㅋ



걸어갈때마다 색이 변하는데 준이가 엄청 좋아해서 뛰어다녔지요 ㅋㅋ

그러다 안녕하더니 사라졌는데 ㅋㅋㅋ 아까 로디방에 가서 티비보고있었다는 ㅋㅋㅋㅋ

 

반대편엔 얼음섬처럼 꾸며놨드라구요 ㅋ

 

 

여기를 중심으로 또 뽀로로와 친구들의 방이 나뉘어져있습니다

 

 


 

미디어볼풀장인데 여기서도 엄청 신나게 놀았습니다 ㅋㅋㅋ

화면에 맞추는게 재미있어서 저도 같이 했다는 ㅋㅋㅋ


 

 

패티하우스안에 루피의 요리하우스가 있어요

여기서 식사주문이 가능하답니다

여기서 놀다보면 배가고파서 먹게되더라구요 ㅋㅋ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을 장난감들 ㅋㅋ

준이도 사달라고했는데 떼쓰는게 없어서 무사히 넘어갔지요 ㅋㅋ

 

 

음식을 주문해서 먹을수 있는공간이에요 ㅋ

 

 

 

여기로 들어가면 아까 색변하는 터널이 나오구요 ㅋ

 

 

여기로 들어가면 포비의 아담한 편백존이 나와요

 

 

이쪽으로 가면 공연을 볼수있는 소극장과 뚜뚜카를 탈수있는곳도 나와요 ㅋ

 

 

 

 

자세좀 나오네요 ㅋㅋㅋㅋ

 

 

디지털스케치를 할수있는 공간이에요

여기서 시간이 되면 뽀로로 공연을 해요

 

 

마침 시간이 딱 맞아서 자리잡고 구경을 했어요

 

 

 

뽀로로와 루피가 나왔어요

 

 

 

인형도 처음보는 준이 엄청 좋아합니다 ㅋㅋㅋ

헤어질때도 아쉬운듯 손흔들어주네요 ㅋㅋ

 

그옆엔 뚜뚜카도 탈수있고 방방이도 있어요

준이가 제일 좋아한곳 ㅋㅋㅋ

 

 

 

방방이도 나뉘어져있어서 아이들끼리 안부딪히고 탈수있어 좋더라구요 ㅋ

 

 

 

 

뚜뚜카에요 ㅋㅋ 저도 타고 싶어서 ㅋㅋㅋ 준이데리고 한번 더 탔다는 ㅋㅋㅋ

 

 

정산소에서 받은 밴드로 면허증과 사진인화를 할수있어요

앱에서는 찾을수가 없어서 기념으로 인화한장 있어요 ㅋ

 

 

주차요금은 정산소에서 발급가능하구요

 

 

따로 손목밴드 확인을 안해서 가져갈수가 있으니 꼭 반납해 주세요 ㅋㅋ

저도 제 손목에 채운채로 나갈뻔했다는 ㅋㅋㅋ

 


마지막으로 입구에서 기념사진 ㅋㅋㅋㅋ

요즘 사진찍자고 하면 김치하면서 자세를 잡아주는 귀여운 준이 ㅋㅋㅋ

여러가지 많이 있어서 입장권 가격이 안아까웠어요 ㅋ

다음에도 기회되면 또 와야겠어요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