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용인>> 경기도 어린이 박물관에서 다양한 체험을 해요 본문

여행 STORY

용인>> 경기도 어린이 박물관에서 다양한 체험을 해요

까도맘 2018. 11. 22. 13:24

안녕하세요 이번엔 준이랑 같이 다녀온 용인에 있는 경기도 어린이 박물관에 다녀왔어요

거의 주말에는 병원 아니면 마트인지라 ㅋㅋㅋ

준이 오랜만에 콧바람 쐬러 갔네요 ㅋㅋㅋ

박물관은 백남준 아트센터 옆에 있는데요 주말이라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가까이 있는 주차장을 이용할수 없어서 멀리 까지 주차하고 걸어갔네요 ㅜㅜ

 

 

저기 경기도 박물관이 보이구요 옆길로 가면 어린이 박물관이 있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행사도 많이 하는것 같았어요

박물관도 꽤 넓어서 좋더라구요

 

 

짜잔~ 여기가 어린이 박물관이에요 ㅋ 어린이박물관답게 노랑노랑 하네요 ㅋㅋ

날씨가 좀 우중충해서 비가 올거같네요 ㅜ

 

 

관람료는 12개월이상부터는 4000원 경기도 도민은 2000원 이구요

운영시간은 10:00~18:00 이구요 월요일은 휴무랍니다

 

저흰 현장결제 하려고 그냥왔는데요 1.3 주 주말은 무료입장이라 저희 무료로 들어갈수 있더라구요 ㅋㅋ

미리 예매 안하길 다행이네요 ㅋㅋㅋ

대신 사람이 많이 몰릴수있으니 주말엔 100프로 예매제로 운영한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ㅋ 사람이 북적북적하네요

 

 

이건 어린이박물관에 하나씩 있는것 같네요 ㅋㅋ

 

 

 

제 눈길을 사로잡은 매장 ㅋㅋㅋ 전 이런곳에 오면 아기자기한 엽서같은걸 구매하곤하지요 ㅋㅋㅋ

 

 

박물관 지도 인데요 꽤 넓은듯 합니다

 

 

사람이 너무 많은데 들어가는 인원은 제한되어있어 좀 기다려야된데요 한시간은 기다려야해서 옆에 카페에서 기다리기고 했지요

 

 

 

간식거리사서 기다리는중 ㅋㅋㅋ 멍때리는중 ㅋㅋ

 

 

주차요금 안내입니다

 

 

드디어 입장권을 받았습니다 ㅋㅋㅋㅋ 9월에 갔는데 이제 올리네요 ㅋㅋㅋ

 

 

 

오 소방차체험장이 있네요 ㅋㅋㅋㅋ 옷도 입을수 있나봐요 ㅋㅋ

 

 

 

경찰차도 있구요 택시도 있네요 ㅋㅋ

사람이 없어서 준이도 한번 타봅니다 ㅋㅋ

 

 

 

그런데 친구가 다가오니 어쩔줄몰라하면 저를 쳐다보는중 ㅋㅋ

어린이집에 다니지만 아직 밖에서는 또래친구들을 무서워 하네요 ㅜㅜㅜ

 

 

 

택시에서 내려 다른곳으로 왔습니다 ㅋㅋ 안에 뭐가 보이나 귀엽게 쳐다보고 있네요 ㅋ

 

 

미니 동물도 있네요 ㅋ

 

 

 

뭔가 이거저것 잔뜩있어서 보느라 정신없네요 ㅋㅋ

 

 

 

바람으로 잠자리 날리기 ㅋㅋㅋ 여기서 한창 놀구요 ㅋㅋ

옆에 친구가 와서 뺏어가고 ㅋㅋ 준이는 또 뺏기고 ㅋㅋ

자꾸 엄마보고 가져다 달라고하는 소심한 준이 ㅜㅜ

 

 

 

발판에 올라가면 저희 모습이 보이구요 ㅋㅋ

 

 

 

이것도 한창 가지고 놀았답니다 ㅋㅋㅋ

 

 

꼬꼬닭도 있네요 ㅋㅋㅋ

 

 

옆에는 달걀도 있어요 ㅋㅋ

 

 

사과나무에 사과도 붙이는 체험도 있구요 ㅋㅋㅋ

준이는 관심없네요 ㅋㅋ

 

 

 

귀엽게 엉덩이 뒤로빼고 관찰중 ㅋㅋㅋㅋ

 

 

 

멍멍이 맘마주기도 한참했네요 ㅋㅋ

 

 

여긴 아가들의 공간인가봐요

 

 

기차놀이 할수 있는 공간도 있구요 ㅋㅋ

 

 

 

농사도 지어보구요 ㅋㅋㅋ

 

 

준이가 좋아하는 자동차좀 태우려고 나왔어요 ㅋㅋ

소방차는 안탄다네요

 

갑자기 사람이 몰려서 기다려야하는데 친구들 옆에 가기 꺼려하는 준이입니다

계속 안탄다네요 결국 제가 줄을서서 자리를 잡아주니 그때서야 웃으면서 달려옵니다

어쩌죠 ㅜ

 

 

 

또 쫄을까바 저도 같이 탔어요 ㅋㅋㅋ 이것도 만져보고 저것도 만져봅니다

 

 

 

친구가 다가오니 어찌야해할줄을 몰라해서 우리 차례니 놀으라고 말해줍니다

그래도 계속 신경쓰는 준이 어쩝니까 ㅜㅜ

 

 

 

자동차 체험을 하고 다른 곳으로도 가보았어요 ㅋ

잭과 콩나무 체험장인데 고학년들의 놀이터에요 ㅋㅋ 엄청 무섭게 생겼네요 ㅋㅋㅋ

 

 

한쪽엔 초등학교 체험장이 있습니다 ㅋㅋ

울 준이도 언젠가는 초등학교에 들어가겠죠 ㅋ

 

 

 

재미있어보이는 체험장이 꽤 있었네요

 

 

 

여기는 아가들이 노는 공간인에요 저희도 들어가보기로 했어요 ㅋ

 

 

 

키즈카페같았어요 ㅋㅋㅋ 아기자기한 장난감들이 한가득 있었어요

 

  

 

열심히 놀아주시는 아들내미 ㅋㅋㅋ

 

 

따로 물품보관소도 있어서 짐 보관하기에도 좋을것 같은데

나가는길에 있나요 ㅋㅋㅋㅋ

다 놀고나서 봤네요 ㅋㅋ

 

 

이건 예뻐서 한번 찍어봤어요 ㅋ

 

 

도서들도 있구요

 

 

이곳은 또 다른 체험장이에요 ㅋ

 

 

 

어린이 박물관은 체험 공간이 많아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생일축하공간도 있구요 그림그리기 공간도 있구요

 

 

위에 친구들이 다른데 가서 준이가 한번 만져보러 갔는데 그거보고 다시 달려온 아이들

너네 왜 그러니-_-

쫄아서 도망간 준이.. 아 정말 노는거 보면 안쓰러워 죽겠습니다 ㅜ 같이 놀자고하라고해도 쫄보라 못하는 준이 ㅜㅜ

 

 

 

다시 사람없는 곳으로 왔어요 애들 이런거 좋아하드라구요

 

 

신랑 안보이길래 봤더니 한쪽에서 실꽤기 놀이중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여기로 왔어요 ㅋㅋㅋ 달걀보고 혼자 들어간 준이 ㅋㅋㅋ

사진 찍을라했는데 옆에 누나가 오는거 보고 달걀 냅다 던지고 또 도망 -_-

 

 

 

뒤에서 핸드폰만 하면서 졸졸 따라온 신랑..

아 넘 힘들어서 바톤터치 했습니다

전 좀 앉아있어야겠습니다

 

 

원목 기차놀이하는데 기차가 안보입니다 아 아이들 기차들고 여기저기 돌아다닙니다 정작 기차놀이 하고 싶은 아이들이 못노네요

저런건 좀 부모님들 절제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준이는 여기가 재미있나봅니다 놀고 또 놀고 ㅋㅋㅋ 시간가는줄 모르네요

 

 

2층으로 올라왔는데요 2층은 딱히 볼것이 없었습니다

 

 

 너무 힘들어서 집에 가기로 했습니다

사탕 뽑고 가기로한 준이 ㅋㅋㅋㅋ

혼자서도 잘해요 ㅋㅋ

 

 

다음에 또 시간있으면 어린이 박물관 다시 가야겠어요

너무 재미있게 놀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