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사이판여행4탄>> 아이들이 좋아하는 잠수함 액티비티 본문

여행 STORY

사이판여행4탄>> 아이들이 좋아하는 잠수함 액티비티

까도맘 2019. 11. 1. 15:49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이판 여행 4탄 잠수함 투어를 포스팅하러 왔어요 

사이판의 유일한  잠수함 투어인데요 아이들한테 인기 만점이라 저희도 신청을 했지요 

 

잠수함 이용이간은 10시/14시 이렇게 있구요 대기시간포함 약 3시간정도 소요된답니다 

저흰 10시를 신청해서 아침일찍 움직여서 갔답니다 

사이판에 놀러왔으니 야자수느낌나는 상하복으로 갈아입고 고고 ㅋㅋㅋ 

잠수함을 타기 위해서 차타고 꽤 이동해야하는데요 사이판여행내내 컨디션 뿜뿜인 준이 ㅋㅋㅋ 

차타는것만으로도 즐거워보이는 준이 ㅋㅋㅋ 

도착했는데요 여기서 잠수함을 타는것이 아니라 페리를 타고 잠수함이 정박되어있는 곳까지 가서 그곳에서 잠수함을 타고 산호군락과 침몰군함, 비행기가 있는곳을 차례대로 돌아보는거랍니다 

서브마린 사무실에서 잠시 대기하며 구경도 했어요 

잠수함을 타기위해 안내사항이 적힌 종이도 나누어줍니다 

드디어 마나가하섬 배가 들어오구요 저 배를 타고 잠수함이 있는 곳까지 이동할거에요 

배 앞에서 사진 한번 찍어주고 갑시다 ㅋㅋ 

항상 자동차와 함께하는 준이 ㅋㅋ 오늘도 손에 꼭 쥐고 왔네요 ㅋㅋㅋ 

가는길에 침몰된 배도 보이네요 사이판은 제 2차 세계대전의 뼈아픈 역사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 전쟁의 잔해를 잠수함을 타서 볼수가 있는데요  저 배는 바다에 어떻게 띄었을까 궁금증이 생기기도 했답니다 

뭐만 타면 졸음이 오는 준이 ㅋㅋㅋㅋㅋㅋㅋ 자면 안된다 ㅋㅋㅋ 너를 위한 잠수함이란다 니가 자면 안된다 ㅋㅋㅋ 

페리를 타고 약 10분정도 이동하니 저기 잠수함이 보입니다 ㅋ 

타는 과정은 너무 북적북적해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ㅜ 

잠수함은 처음 타보는데 왠지 낭만있을것같아서 원피스를 입고 가려고 했는데요

신랑이 어딜 내려가야한다고 가파르다고 원피스 입으면 안된다는데 왜그런지 궁금했거든요 타보니 알겠더라구요 ㅋㅋ 

노노!! 절대 원피스 종류 치마 종류 입고 가지 마세요 원통입구를 통해 계단으로 내려가는데요 엄청 가파르다고해야하나.. 위에서 내려오는 사람들 밑에서 다 보입니다..... 다리부터 내려가니... 다 보이겠죠? 원피스 입고 가지 마세요 ㅋ 

내려오자마자 자리를 찾아 앉아주시면 됩니다 

타자마자 신기해 하는 준이. 이럴때 참 뿌듯하죠 ㅋㅋ 잘온것 같죠 ㅋㅋ 내가 재미없어도 너만 재미있으면 돼 ㅋㅋㅋㅋ 

저기 물고기 있다고 엄청 업되어있어요 ㅋㅋ 

처음엔 잘 안보이는것 같더니 점점 내려가니 물고기 엄청 잘보이고 엄청 많더라구요 

물도 맑아서 엄청 잘보입니다 

물고기를 계속 구경하다보면 전쟁당시 전투기가 침몰한 잔해도 볼수가 있는데요

잔해 옆에 한국인 희생사 추모비도 있답니다 

2차 세계대전의 흔적이 고스란히 남아있는 바다속을 보고있자니 마음이 아프기도 했는데요 침몰된 군함과 비행기가 보이는데요 한국어로도 안내방송이 나와 설명을 들으실수가 있답니다 

이렇게 40분의 투어가 끝나고 다시 돌아오는 코스인데요 

초반 20분정도는 바다속이 신기해서 재미있게 보다가 계속 같은 것을 보고있자니 좀 지루한 느낌이었어요 

빨리 올라가고 싶다라는 생각만들었어요 ㅋㅋㅋㅋ 

투어가 끝나면 다시 페리로 이동해서 돌아오게 되는데요 

준이는 오는길에 결국 잠이들었답니다 ㅋㅋㅋ 

저희가 간 시기가 비오는 시기라는데 비도 하나도 안오고 날씨도 너무 좋아서 다행이었답니다 

 

저흰 아이가 있어서 잠수함 투어랑 마나가하섬 투어만 했는데요 

아이들 있으시면 잠수함 투어 한번씩 하셔도 괜찮을것 같더라구요 

준이가 없었어면 잠수함 안탔을듯 ㅋㅋㅋㅋ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