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사이판맛집>> 화려한 불쇼와 맛있는 요리를 한번에 즐길수 있는 "마이데판야끼" 본문

여행 STORY

사이판맛집>> 화려한 불쇼와 맛있는 요리를 한번에 즐길수 있는 "마이데판야끼"

까도맘 2019. 11. 11. 15:31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이판 마이데판야끼를 소개해드릴까하는데요 

저희가 묶고 있는 피에스타 1층에 있더라구요 ㅋ 섬 다녀와서 피곤했는데 너무 좋았죠  

운영시간은 18:00~21:30 이구요 예약하고 가시면 좋아요 

마나가하섬 다녀오고 씻고 뒹굴뒹굴하다가 밥먹으러 갈 준비 ㅋㅋ 

저흰 6시반에 예약했는데 아직 어두워지지않았네요 ㅋㅋ 바로 뒤에 건물이 피에스타 리조트에요 진짜 가깝죠 

일반 자리도 있어요 

저흰 불쇼를 봐야해서 여기로 자리를 잡았죠 한팀당 요리사한분이 직접 다 해주시더라구요 

자리 준비되는 동안 구경중인 아이들 ㅋ 

자리를 잡고 메뉴를 고릅니다 스테이크, 씨푸드, 스테이크&씨푸드 중에 고르시면 되시구요 

10~20만원정도 잡으시면 됩니다 

에피타이저로 나온 참치회 ㅋㅋ 참치회를 여기서도 먹게 되네요 ㅋㅋ 좋아좋아 ㅋ 

저희가 고른 메뉴인데요 저렇게 세팅하고 앞에서 요리를 해주시더라구요 

이런곳에서 빠질수 없는 맥주 한잔 ㅋㅋ 

요리를 시작하셨어요 ㅋㅋ 기대기대 ㅋ 

먼저 빵을 구워주셨는데요 

아이들이 있으니 먼저 먹고 있으라고 구워서 먹기 좋게 잘라주셨어요 ㅋ 센스 굿 

그다음 야채들을 요리하십니다 

졸려보여서 동영상 시청중이신 준이 ㅋ 

힘이 없어서 주는대로 받아먹는 준이 ㅋㅋㅋㅋ 

그사이 구운 야채 요리 완성 ㅋ 이렇게 해 주니 더 맛있는것 같더라구요 ㅋ 

그사이... 잠들었네요 ㅜ 아무리 깨워도 안일어나네요 물놀이가 힘들긴하죠 ㅋㅋㅋ

불쇼를 못보여줘서 아쉬웠어요 ㅜ 

다음 새우랑 연어를 구워주시네요 ㅋ 

뭔가 하나씩 나오니 감칠맛이 나긴했어요 ㅋㅋㅋ 

그다음 하이라이트 스테이크 요리에요 ㅋ 

짜짠~~~ 엄청나죠 ㅋㅋㅋ 반응이 좋으니 한번더 보여주시더라구요 ㅋㅋㅋ 

불에 잘 구워진 스테이크 ㅋ 전 미디엄레어를 좋아하는데 신랑은 웰던을 좋아하더라구요 -_- 

취향이 전 반대인 우리 ㅋㅋㅋ 

스테이크는 일반적인 스테이크랑 비슷비슷했어요 

웰던은 신랑주고 ㅋㅋ 일행이 주문한 미디엄 레어 뺏어먹기 ㅋㅋㅋ 

스케이크 요리까지 끝나면 밥과 각종 야채를 볶아주십니다 ㅋㅋ 

밥이 더 필요하면 더 주시더라구요 저흰 아이들이 있으니 아이들 밥 필요하냐고 물어보고 더 주시기까지 하시는 친절함 

 

화려한 불쇼도 보고 맛있는 요리도 먹고 기분좋은 식사시간이었어요 

사이판 가시면 한번 방문하겨도 좋을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