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소담길 백종원 골목식당>> 쭈꾸미랑 순두부전문점 본문

맛집 STORY

소담길 백종원 골목식당>> 쭈꾸미랑 순두부전문점

까도맘 2018. 5. 23. 18:46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종원의 골목식당 공덕 소담길편에 나온 쭈꾸미 집을 방문했어요

원래 최근 방송에 나오는 해방촌 카레집을 가려했는데요 22일까지 준비중으로 영업을 안하더라구요 ㅜ

원테이블도 준비중이었어요 ㅜ

횟집만 문을 열어서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런데 탕은 별로 안땡겨서 공덕 소담길로 갔답니다

골목식당 가려면 방송끝나고 한참뒤에 가야할거 같아요

 

 

소담길 도착했답니다 이쪽은 정말 주차할공간이 없다해서 근처 이마트에 장볼것도 있고해서 이마트에 주차를 했답니다

걸어서 12분정도라 괜찮드라구요

 

 

소담길 안내표가 멋스러운것 같아요

주꾸미 집을 찾아 골목골목으로 들어갔답니다

 

 

느낌있는 가게도 발견했구요

 

 

저 골목쪽에 주꾸미 집이 보입니다

찾는데 어렵지는 않았어요

 

 

쭈꾸미랑 순두부 집에 도착했어요 옆쪽엔 골목식당에 나온 김치찌개 집도 보였습니다

 

 

백종원씨랑 같이 찍은 사진들도 보이네요

 

쭈꾸미랑 순두부집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오후 10시랍니다

원래 주말엔 휴무인데 당분간 영업을 한다고하니 주말에 가실분들은 미리 전화하고 방문하시는게 나을것 같아요

저희도 전화해서 방문했답니다  

 

 

내부 모습인데요 한쪽엔 식사중이시라 반대쪽만 찍었어요

 

 

메뉴판인데요 저흰 철판에 삼겹살사리를 추가했답니다

순두부도 먹고싶었지만 배부를것 같아서 안시켰어요 ㅜ

 

 

기본 반찬입니다 깔끔해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양은 좀 적은 느낌이었습니다

 

 

지글지글 보글보글 ㅋㅋ

맛은 쏘쏘~ 했습니다 매콤하긴 했구요 개인적으로 쭈꾸미보다는 사리추가한 삼겹살이 양념과 더 잘어울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쭈꾸미를 다 먹고 밥을 볶아먹었습니다

 

 

치즈사리를 추가해서 먹었는데 치즈때문에 매콤한맛이 다 사라졌어요 ㅜ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치즈 안시키는게 나을것 같아요

부추향도 강하고 볶음밥도 쏘쏘~ 했습니다

 

저희가 들어가고 사람들이 몰리기시작했는데요

왠지 골목식당을 보고 오신분들보다 그냥 방문하신분들이 더 많았던것 같았어요

맛은 평범했지만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이 동네근처 살아서 한번씩가서 먹기엔 괜찮을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