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송탄카페>> 력셔리한 퀸즈커피 본문

카페-디저트 STORY

송탄카페>> 력셔리한 퀸즈커피

까도맘 2018. 1. 1. 15:54

안녕하세요

이번엔 저희 동네 커피숍을 포스팅하려합니다

저희 동네 정말 갈만한곳 정말 없는데요

새로운 예쁜 카페를 하나 발견했어요 ㅋㅋㅋㅋㅋㅋ

국제대컨벤션센터안에 있는 퀸즈카페 입니다

국제대는 집에서 걸어서도 갈수있는 거리인데 ㅋㅋ 완전 가까운곳에 이런 예쁜 카페가 있었다니 ㅋㅋ

 

 

여기가 국제대 컨벤션센터 건물이에요 국제대안에 있어요 저흰 공휴일에 갔는데 건물이 잠겨있어서 빙빙 돌아서 갔어요  ㅜ

이쪽말고 반대편으로 가야 바로 보여요 또 저희동네는 월요일에 거의 카페가 휴무이기 떄문에 전화하고 갔었어요

 

 

어렵게 찾은 퀸즈카페 꽤 컸어요 ㅋ

테라스에서도 마실수있지만 추우니 패스

 

 

웨딩컨벤션에 있는 카페 답게 문 손잡이도 뭔가 화려합니다 ㅋㅋ

 

 

들어갔는데 사람들이 있어서 바로 사진을 못찍고 일단 안쪽에 자리잡고 찍었어요 ㅋㅋ

두 공간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이쪽은 안쪽이구요

우선 굉장히 넓어요 ㅋㅋ 다른곳은 테이블이 따닥따닥 붙어있는곳도 많은데 여긴 빈공간이 엄청 넓어서 좋았어요

 

 

웨딩컨셉에 맞춰 테이블이며 장식하나하나가 다 력셔리 했어요

 

 

피곤하다며 먼저 자리잡고 쉬고 계신 신랑님

참 나오는거 싫어하십니다 ㅋㅋㅋ

 

 

크리스마스에 맞춰 탑도 꾸며주었네요 ㅋㅋㅋ 자동차도 빈티지스러운게 귀엽네요 ㅋㅋ

 

 

이 문처럼 생긴것으로 공간이 나뉘어집니다 ㅋ

 

 

이쪽 공간도 엄청 넓어요 ㅋㅋ 진짜 넓어요 ㅋ

그런데 테이블도 많아요 ㅋㅋ

 

 

장식들도 하나같이 다 력셔리하고 이뻤어요

 

 

이 의자 맘에 드네요 ㅋㅋㅋ 여긴 포토존인가봐요 ㅋㅋ

 

 

저기 있는 머리띠 써보고싶었지만 참았습니다 ㅋㅋㅋ

 

 

여긴 주문하는 곳이에요 ㅋ

 

 

바도 력셔리하네요 ㅋㅋ

커피도 비쌀줄알았는데 대학교안이라 그런지 비싸지 않았어요 ㅋ

 

 

천장에 있는 등인데요 유리에 비춰서 어찌나 이쁜지 ㅋㅋ

 

 

한쪽엔 큰 거울도 있는데 전등을 둘러서 불이 나오는데 이것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ㅋ

가구들도 다 빈티지스러우면서 력셔리 스러우면서 고풍스러우면서 ㅋㅋㅋ 암튼 이쁘네요 ㅋ

 

 

웨딩컨벤션이라 그런지 꽃이 많았어요 ㅋㅋ

 

 

휴지와 종이컵이있는곳도 예쁘게 꾸며놓았구요

 

 

원형테이블도 있었어요

 

저흰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브레드를 주문했어요

케잌을 먹고싶었는데 종류가 다양하진 않아서 아쉬웠어요

 

 

한숨자고 일어나서 멍때리는 준이 ㅋ

 

 

정신을 좀 차리고 제 손을 잡고 구경을 시작합니다 ㅋ

넓어서 그런지 엄청 좋아하면서 돌아다니면서 엄청 큰소리로 웃고있는 준이 ㅋㅋ

 

 

너무 큰소리로 웃어대는통에 ㅋㅋㅋ 잠시 카페 밖으로 나왔습니다 ㅋㅋㅋㅋ

이쪽은 식장이에요 ㅋ

 

 

이쪽도 력셔리 하네요 ㅋ

 

 

여기서 사진을 찍을수도 있는데 갑자기 아빠아빠하면서 아빠랑 올거라며 다시 카페로 돌아갔어요 ㅋㅋㅋ

 

 

퀸즈카페 복도입니다 화장실은 이쪽 ㅋㅋ

 

 

 

 

한바탕 돌고 자리잡고 간식을 먹는 준이

저랑 장난치는걸 좋아해요 ㅋㅋ

자기과자를 저 먹으라고 주더니 제가 손을 뻗으니 언능 가지고가서 준이 입속으로 ㅋㅋㅋ

장난꾸러기 입니다 ㅋㅋ

 

급 찾아낸 카페인데 너무 맘에 들었어요 ㅋ

친구들오면 데리고 가도 좋을거 같아요 ㅋㅋ

여긴 빙수도 맛있다는데 여름엔 빙수도 먹으러 와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