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제주 카페>> 경치좋은 애월 카페 "몽상드애월" 본문

카페-디저트 STORY

제주 카페>> 경치좋은 애월 카페 "몽상드애월"

까도맘 2018. 4. 6. 23:37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애월에 있는 몽상드애월 카페를 포스팅하러 왔어요

GD카페로 많이 알려진 몽상드애월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그런데 지금은 GD님의 카페가 아니랍니다 ㅋㅋ 그래도 계속 똑같이 운영하고 있다는 ㅋㅋ

일정에 이곳을 넣은 이유는 GD카페여서가 아니고 효리네민박을 보고 주변경치가 너무 예뻤던거에요 ㅋㅋ

바다가 보이는 카페라 너무 분위기 있죠 ㅋ 그래서 고고 했어요

 

주차장이랑은 좀 떨어져있어서 헤맸는데 왠지 바다쪽으로 가면 나올거 같았어요 ㅋㅋ

짜잔 이곳이 몽상드애월 카페랍니다

하늘과 맞닿아있는 느낌이라 너무너무 예뻤어요

 

 

자꾸 이리도망가고 저리도망가는 준이를 목마태워 강제소환중입니다 ㅋㅋㅋ

제가 옆에 없으면 계속 엄마 빨리와를 외치는 우리 아드님 ㅋ

 

 

유리형식이라 사진찍기에도 예쁜 몽상드 애월

벌써 지치신 신랑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왓 카페 앞에 테이블을 놔서 경치 구경하며 커피를 마실수 있게 해놨어요

여기 너무 좋네요

한여름에는 여기 앉아서 맥주도 마시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ㅋㅋㅋ

 

 

몽상드애월의 내부 모습입니다

의외로 평범해보이는 내부모습이었어요

 

 

테이블도 많았는데 처음엔 사람이 많았다가 한번에 빠지고 회전율이 좀 빨랐던거 같았어요

 

 

 

창이 커서 밖에 너무 잘보여서 가슴이 뻥뚤리는것 같아 좋았어요

 

 

아주아주 평범한 이 카페에 특별한것 하나 화장실 가는길이 엄청 멋져보였다는것 ㅋㅋ

근데 왜 화장실가는길이 자동문인지.. 이해할수 없는 1인입니다

 

 

특별한것 둘. 이것이 화제에 오르내렸던 3억짜리 샹들리에 모습 ㅋ

뭔가 샹들리에에 맞춰 인테리어를 했으면 좋았을텐데 뭔가 저거만 한쪽에 있으니 쌩뚱맞는 느낌이었다는...

 

 

 

의자에 앉아서 여유롭게 바다도 보고 커피한잔 하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이 물통은 예쁜거 같아요 ㅋㅋㅋ

 

 

여기가 왠지 포인트 같았어요 ㅋㅋ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도 있었구요

 

 

사이드메뉴도 보이구요

 

 

저흰 어딜가나 신랑은 아메리카노 전 라떼를 시킵니다 ㅋㅋㅋ

특이하게 라떼 홀더가 쎄무느낌~ 솨라있네 ㅋㅋㅋ

근데 왜 쎄무로???

 

 

저희 일정이 빠듯하기에 커피만 사고 바로 나왔어요 ㅋㅋ 가기전에 반대편도 한번 찍어주고요

 

 

여기 몽상드애월을 시작으로 주변에 이것저것 많이 생겼다고 하네요

자리 잘잡으신듯 ㅋㅋㅋ

지금도 저기는 공사중

 

 

진짜 경치 너무 이쁘지 않아요???

 

 

커피는 안마셔도 이쪽은 와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몽상드애월 옆에 봄날이라는 카페가 있는데

여기 완전 제 스타일 ㅋㅋㅋ

아기자기한 느낌이에요 다른 블로그봐도 몽상드애월보다는 봄날이 더 이쁘다는 글을 많이 본거 같아요 ㅋㅋㅋ

다음 기회 있으면 여기 봄날 카페로 가봐야겠어요

 

몽상드애월 카페 외부내부 생각보다 평범하고 커피맛도 평범했어요

그런데 주변경치가 너무너무너무너무 예뻐서 제주도 간다면 꼭 가볼만한 곳 인것 같아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