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압구정 3대 빵집>> 건강한 빵집 "노아베이커리" 본문

카페-디저트 STORY

압구정 3대 빵집>> 건강한 빵집 "노아베이커리"

까도맘 2018. 5. 12. 21:35

준이를 시댁에 맡기고 서울 나들이 중입니다 ㅋㅋ

감사의 표시로 간식거리를 사기로했는데요

 뭔가 색다른 간식을 찾다가 압구정 3대빵집으로 유명한 노아베이커리를 가보기로 했어요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철학과 마인드가 강해서 재료를 아낌없이 넣는다는데 좋은것 같드라구요

 

 

압구정역 2번출구로 나오면 도보로 멀지않은곳에 있는데요

신랑의 회사가 이 근처에 있다는데 처음 들어보는 곳이래요 ㅋㅋㅋ

디저트엔 관심이 없다보니 눈에 안들어오는 모양입니다 ㅋㅋㅋ

 

노아베이커리 영업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입니다

 

노아베이커리 빵은 직접 배양한 천연 발효종을 사용하여 저온에서 숙성시키는 소화가 잘되는 건강한 빵이라니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은것 같죠

 

 

내부 모습이에요 앉아서 먹을수 있는 공간도 넓어서 좋은것 같아요

 

 

 

저희가 너무 늦게 가서 그런지 빵종류가 많지 않네요

저는 막 이것저것 섞이지 않는 기본적인 빵을 좋아하는데 많이 빠져서 별로 없었어요 ㅜㅜ

 

여러가지 음료도 있구요

 

 

짜잔 케이크 종류와 롤케이크 마카롱 등등이 있습니다

 

 

전 블루베리 케이크나 딸기타르트를 사려했었는데 둘다 없어서 급 멘붕이 왔어요

인기 케이크는 빨리빨리 빠지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해야하나봐요 ㅜ

 

 

롤케이크도 맛있어보이네요

 

 

마카롱도 보이네요 전 단거를 별로 안좋아해서 마카롱도 안좋아한다는 ㅋㅋㅋ

초콜릿도 안좋아해요 ㅋㅋㅋ 가끔 당이 땡길때는 티라미수정도 먹는답니다 ㅋㅋㅋ

 

 

 

3일전 케이크를 예약하면 20프로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여기 케이크 가격 은근 쎈데 케이크 살 예정이시라면 예약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또 케이크는 백프로 우유에서 추출한 크림으로 화학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은 신선한 생크림만을 사용한다는데 그맛이 또 어떤지 궁금하기도 하고 믿음도 가네요 ㅋ

 

 

또한 입점이 까다롭다는 마켓컬리에 입점되었다니 대단한것 같아요

 

 

항상 청결한 노아베이커리랍니다

그런데 제가 갔을땐 모든직원이 마스케어착용 안하시던데요 저 문구는 좀 빼셔야할것 같네요

그리고 별로 안친절하셨음 -_-

 

 

저희는 선물용으로 롤케이크를 샀구요 맛이 궁금하여 조각케이크 하나 주문해서 먹고 가기로 했습니다

기다리면서 쿠키도 한번 찍어주었습니다

 

 

그외 병음료랑 케이크를 만들수 있는 쉬폰도 팔드라구요 ㅋ

저도 준이 낳기 전에는 집에서 케이크 만들었었는데 다시 한번 도전해보고 싶네요

 

 

 

 

저희가 주문한 케이크인데요

 일단 빵이 정말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막 느끼하지도 않고 달달함도 적당해서 좋드라구요

 

다른곳의 케이크는 한입먹으면 좀 질리는 느낌이라 음료랑 함께 천천히 먹게되는데요

여기 케이크는 정말 소화가 잘되는게 이런느낌이구나 느껴지구요 ㅋㅋ

1분만에 클리어 했답니다 ㅋㅋㅋㅋ

더먹고 싶었어요

초코빵도 먹어보았는데요 막 심하게 달달하진않고 적당한 달달함이랄까 초콜렛 별로 안좋아하는 제 입맛에도 괜찮드라구요

 

부드럽고 쑥쑥 잘넘어가는 빵을 맛보고싶으시다면 노아베이커리로 한번 가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