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이태원 카페>> 이태원 핫플레이스 "안도" 본문

카페-디저트 STORY

이태원 카페>> 이태원 핫플레이스 "안도"

까도맘 2018. 6. 27. 19:35

안녕하세요 저번 신흥시장 골목시장을 갔다가 근처 이태원 카페 방문을 했어요

신흥시장에서 이태원은 멀지 않지만 도보로 30분은 가야하기에 버스이용하시는것이 좋아요

운동할겸 가도 되지만 이날 너무 더웠어요 요즘 낮에 너무 더워서 돌아다니기 힘들어요 ㅜ

원래 카페 사유를 가려고 했는데 방향을 잘못틀어서 ㅋㅋㅋ 안도카페로 왔답니다

이태원역에서 가까워요

 

 

 

가다보면 엄청 경사진 계단이 나오는데 여기를 올라가야해요

지하철 계단이용을 안해서 좋구나 했더니 길거리 계단이 너무 많아요 ㅜㅜㅜㅜㅜ

올라가다보면 안도카페 문이 보입니다

 

 

두둥~ 들어가면 인터넷에서 보던 건물이 딱 보입니다

 

 

여기도 나름 예쁜듯해요 밖에 너무 더워서 그런지 앉아있는 사람들이 없네요 ㅋㅋㅋ

 

 

내부모습이에요 빈티지스타일의 카페로 멋스럽네요

 

 

빈티지스러운 장식품들과 어두운느낌의 인테리어가 어울리면서 BAR느낌도 나는듯 멋스럽습니다

 

 

밤에 맥주한잔해도 좋은곳인것 같아요 안쪽에도 자리가 더 있답니다

 

 

바도 멋있죠 저기 앉아서 커피한잔해도 좋을것 같아요

 

 

 

바 옆의 공간을 테이블로 꾸며놨네요 카페도 엄청 큰데 앉을 자리도 많았어요 ㅋㅋ

 

 

 

이쪽은 또 다른 느낌의 공간이네요 안쪽은 빈티지스럽다면 여긴 화이트계열로 산뜻한느낌이에요

통유리도 있어서 답답하지도 않았어요

처음에 여기 앉았는데 천장도 통유리라.. ㅋㅋㅋ 햇빛이 직빵... ㅋㅋㅋ 너무 더워서 안쪽으로 자리를 옮겼답니다 ㅋㅋ

 

 

주문을 하고 잠시 외부구경을 하러 나왔습니다

안도의 A인가봐요 포토존인듯합니다

 

 

이쪽은 정원처럼 꾸며놓았어요 햇빛이 뜨거워 아무도 없네요 ㅋㅋ

해지면 여기 앉아서 여유를 즐기고 싶었어요

 

 

위쪽은 또 다른 느낌의 공간이에요 단체로 오면 여기 앉으면 될거 같아요

뭔가 외국 놀러온 느낌도 살짝 듭니다 ㅋㅋ

 

 

위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생각보다 괜찮은것 같아요

2층은 못봤는데 뭐가있는지 궁금하군요

 

 

입구쪽 모습인데 여기도 테이블이 있었어요 테이블은 엄청 많네요 ㅋㅋ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방문한다는거겠죠??

 

 

여긴 테이블이 나무토막이라 특이합니다 생각해보니 여기 테이블 모양이 다 달랐던거 같았어요

어떻게 보면 통일성이 없을수도 있는데 한공간에서 다른느낌을 받을수 있어서 다른 카페에 온 느낌도 들어서 질리지가 않네요

 

 

커플이 나란히 앉으면 좋을것 같은 공간입니다 ㅋㅋㅋ

 

 

저흰 카페라떼를 주문했는데 공간이 공간인만큼 커피값이 장난 아닙니다 ㅋ

라떼 9000원이었던거 같아요 뭐 이태원은 왠만하면 가격이 다 쎄니까요 ㅋ

하지만 양도 작지도 않고 카페도 분위기 있었고 여유를 즐길수 있어서 좋았던것 같아요

 

이태원에 가신다면 한번씩 들려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