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인사동찻집>> 도심속 정원 "비밀정원" 본문

카페-디저트 STORY

인사동찻집>> 도심속 정원 "비밀정원"

까도맘 2018. 5. 28. 15:44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나들이하다가 괜찮은 찻집을 발견해서 포스팅할까 합니다

골목시장을 갔다가 차 한잔 마시러 갔는데요

인사동쌈지길 건물안에 정원이 있더라구요

 

 

비밀정원 이라는 곳인데요 전통찻집으로 커피는 아메리카노가 전부이니 참고해주세요

 

영업시간은 매일 10:00~23:00

일요일은 10:00~22:00 입니다

 

 

문을 열면 바로 카운터가 보여서 저희를 반겨주네요 ㅋ

 

 

 

옆에는 전통주들도 있네요 ㅋㅋ 커피숍에는 음료들이 있는데 여긴 찻집이라 전통주가 있으니 좀 신기했습니다

 

 

제 눈에 들어온 조명이에요 맘에 들더라구요

 

 

내부 모습이에요 인사동 거리를 보면서 차를 마셔도 좋을것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평일 12시부터 3시까지는 차를 1500원 할인해준다니 괜찮은것 같아요

 

 

 

 

 

 

차 종류도 여러가지입니다 그런데 평소 차를 즐겨하지 않는 저라 뭐 마셔야할지 엄청 고민되더라구요

고민끝에 요즘 기침을 가끔해서 신랑은 배숙 저는 오미자차를 마시기로 했습니다 ㅋ

근데 차 한잔 가격이 쎄네요 한번씩만 와야할것 같습니다

 

  

 

그외 죽 종류와 간식거리도 조금 있었습니다

저흰 떡강정도 추가했어요 ㅋㅋ

 

 

2층 정원 모습이에요 저도 이제 나이를 먹었나봅니다

도심속에 이런 공간 너무 좋아요 ㅋㅋ 예전엔 놀기에 바빴는데 요즘엔 이렇게 돈을 쓰더라도 여유있는 휴식공간을 찾게 되더라구요

이런 공간에 어우러져 차 한잔 마시며 여유를 찾고 다시 재충전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날씨만 맑았다면 좋았을텐데요 ㅜㅜ

 

 

그래도 도심속에 이런공간이 있다면 멀리까지 안가도되니 좋은것 같아요

 

 

정원에서 바라본 건물 모습이에요 이쁘죠

 

 

날씨만 맑았다면 사진찍어도 진짜 잘나올거 같아요

 

 

밤에는 불도 들어오는것 같아요 저녁모습도 궁금해집니다

 

 

날씨가 흐리고 바람이 좀 불어서 정원에 앉는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근데 저기 저 정자 탐나더라구요 ㅋㅋㅋ 왠지 앉아서 삼겹살 구워먹고싶음 ㅋㅋㅋㅋ

 

 

오미자차와 배숙이 나왔습니다 ㅋㅋㅋ 간단한 요기거리로 한과도 나왔네요

 

 

정원을 배경으로 같이 찍어보았어요 ㅋㅋ 느낌있죠 ㅋ

 

 

 

같이 시킨 떡강정도 나왔어요 ㅋ 떡강정 맛 괜찮았어요 ㅋ 떡 별로 안좋아하는 신랑도 잘먹드라구요

 

인사동 쌈지길에 있는 비밀정원

차 한잔 가격이 비싸서 자주는 못갈것 같고 한번씩 여유를 느끼고 싶거나 어른들 모시고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차한잔을 하고 소화도 시킬겸 쌈지길에 들렸다 갔어요

매번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지만 항상 그자리에서 반겨주는 쌈지길 ㅋ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ㅋㅋ 이번 테마는 똥 인가봐요 ㅋㅋ 여기저기 똥그림이 있고 똥게임장? 도 있고 ㅋㅋ똥빵도 있어요 ㅋㅋ

 

오랜만에 인사동 쌈지길에 들려 구경도 하고 차한잔도 하고 왔는데 너무 좋았어요

참고로 사람들이 너무 많다보니 주차할공간도 여유가 없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것 추천드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