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송탄카페>> 미드바르앳홈 본문

카페-디저트 STORY

송탄카페>> 미드바르앳홈

까도맘 2017. 9. 13. 15:37

안녕하세요 네이버 블로그를 하다가 신랑따라 티스토리로 넘어왔답니다 ㅋㅋㅋ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거 같아요

그동안 어딜 놀러가지도 않았던거 같아요 ㅜㅜ

그래서 바람도 쐴겸 송탄에 있는 예쁜 카페에 다녀왔답니다

미드바르앳홈 이랍니다

지역카페에서 보고 너무 이뻐서 고고 했어요 ㅋㅋ

 

 

건물이 너무 예뻐요 교회랑 마을회관 사이에 숨어있더라구요 ㅋㅋㅋ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거 같은데 1층은 카페, 2층은 가정집이랍니다

 

 

들어가는 입구도 이뻐요 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나들이를 해서 그런가 더 이뻐보이네요 ㅋㅋ

 

 

카페 앞에는 요런 마당이 있어요

진짜 마당있는집에 사는게 꿈이었는데 ㅋㅋㅋ 이렇게 오게 되네요 아이들 놀기 정말 좋을거 같아요

 

 

들어가서 이쪽에서 주문해주시면 된답니다 ㅋ 색감이 느낌있는거 같아요

  

 

옆쪽엔 잠시 앉을수 있는 공간이 있구요 반대쪽에는 진열장이 있답니다 ㅋ

 

 

 들어가시면 계단이 있는데 위쪽이 가정집이래요 전 처음에 그것도 모르고 앉아서 마실수 있는 공간인줄알고 문을 열어봤답니다 ㅜㅜ

그리고 화장실맞나 싶을정도로 예쁜 공간이 있어요 ㅋㅋ 진짜 화장실인지 계속 쳐다봤었어요 ㅋㅋㅋ

 

 

여기 카페는 여성복도 같이 판매하고 있다네요 수량은 많이 없지만 빈티지한 인테리어랑 어울리니 더 이쁜거 같아요 ㅋ

그리고 오른쪽이 앉아서 커피한잔 할수있는 공간입니다 ㅋㅋ

 

들어가보시면 이렇게 테이블은 4~5개 정도 구비되어 있답니다

햇빛을 받으며 커피한잔하는 넘나 멋진것~ ㅋㅋㅋ

 

 

 

또 이렇게 여기도 여성복으로 분위기를 살려주었답니다

라디오인가요?? 저것도 빈티지한게 예뻤어요 ㅋ

 

 

창문도 커서 가슴이 뻥뚫리네요 ㅋㅋㅋ

 

 

 

우리는 준이 마당에서 좀 놀으라고 밖으로 나왔답니다

나오자마자 좋아하는 공을 집어들었어요 ㅋㅋㅋ

 

 

집에서도 공놀이를 엄청 좋아해요 ㅋㅋ

처음 밟아본 잔디위에서 잠시 주춤하더니 신나게 놀아주시네요 ㅋㅋ

 

 

공들고 넓은 마당에서 뛰어노는 해맑은 너란 아이 ㅋㅋㅋㅋ

엄마도 마당있는 집으로 가고싶구나 ㅋㅋ

 

 

여긴 테라스인데요 준이랑 아빠랑 노는거보면서 커피한잔 중이랍니다

아 정말 여유가 느껴지는 공간이에요 ㅋㅋ

제가 여기온 이유가 또있는데 여기 커피가 그렇게 맛나답니다 ㅋㅋ

마셔보니 진짜 맛났어요

신랑은 아메리카노에서 흑맥주 맛이 느껴진다며 ㅋㅋㅋㅋㅋ

암튼 커피도 고급진거 같았어요 ㅋㅋ  

 

 

넓은 마당에서 준이랑 아빠랑 공놀이도 하고 ㅋㅋ 처음보는 씽씽이도 타고 ㅋㅋㅋ

저 씽씽이 탄뒤로 집에서 바퀴달린거보면 다리부터 올리고본다는......

 

붕붕이도 타보고 전동 오토바이도 타보는데 준이는 의자에 안앉고 ㅋㅋㅋㅋ 다리 걸치는부분에 앉아서 웃음을 줬답니다 ㅋㅋㅋ

그래도 더 놀고싶을텐데 한번 싹 놀았는지 집에 가자니까 순순히 손잡고 따라 나오는 밖에서 순한 우리 준이랍니다 ㅋㅋㅋ ㅋㅋㅋ

 

아이가 있으시다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ㅋㅋ

아이가 없어도 분위기 좋고 맛도좋은 미드바르앳홈으로 맛있는 커피한잔 하러 가보세용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