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오산>> 겨울엔 오산 동물의 숲으로 가요 본문

여행 STORY

오산>> 겨울엔 오산 동물의 숲으로 가요

까도맘 2018. 2. 7. 13:43

안녕하세요 이번주말엔 처음으로 준이와 실내 동물원에 다녀왔습니다

오산에 있는 실내동물원인데 멀지도 않아서 고고 했어요

그런데 오산 메가박스 건물에 있는줄알고 갔는데 이사를 갔더라구요 ㅜ

예전 영화볼때만해도 있었는데 영화본지가 오래되었나봅니다

메가박스건물에서 20분은 더 가야해서 집에 올까 하다가 이왕 나왔으니 이사간곳을 가보기로 했어요

 

 

드디어 도착했어요 기대를 했는지 낮잠잘시간인데 안자고있는 준이에요 ㅋ

 

 

실내동뭉원은 이렇게 생겼어요 저기로 들어가면 됩니다

 

 

문앞에서 멍멍이가 반겨주진않고 자고 있어요 ㅋ

근데 멍멍이 너무 추워보여요 ㅜㅜ

 

 

입구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ㅋ 이날도 너무 추웠어요

 

 

입장료는 엄청 비싸요 -_- 어린이동물원인지 어린이 입장료가 만원이네요 ㅎㅎㅎ 두번은 못올듯

 

 

24개월은 무료입장 준이는 딱 24개월이라 유료입장 ㅋㅋ

 

 

소셜에서도 판매한다고하니 미리 구매하시고 가는게 나을거 같아요

실내 동물원 구경하는데 입장료가 총 24000원 후덜덜 ㅋㅋ

 

 

이 바구니엔 동물들 먹이가 있어요 따로 구매 하셔야해요

 

 

입장권을 구매하시면 어린이에게만 동물먹이 하나를 줘요 ㅋㅋ

아 감칠맛나는것 ㅋㅋㅋ

 

 

드디어 들어왔어요 들어오자마자 닥터피쉬가 반겨주네요 ㅋ 반가움에 손한번 담가주시구요 ㅋ

 

 

실내 동물원 내부 모습이에요 아늑하게 생겼어요 ㅋ

 

 

 

여러종류의 물고기도 있었어요

 

 

 

잘 안볼줄알았는데 적극적으로 구경하는 준이에요

예전엔 쫄보였는데 이제 무서운게 없어요

 

 

뭔가 진짜 동물의숲에 온느낌인거 같아요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ㅋ

 

 

 

거북이도 구경하는 준이에요 ㅋ 물고기도 있다고 손으로 가리키네요

 

 

여긴 거북이가 엄청 많아서 깜짝놀랬어요 ㅋㅋㅋㅋ

 

 

그 옆엔 물고기도 엄청 많아서 또한번 놀랬네요 ㅋㅋㅋ

 

 

뭔가 꾸민듯 안꾸민듯한 자연스러운 인테리어인거 같아요 ㅋㅋ

 

 

귀여운 동물도 있었구요 ㅋㅋ 이름은 까먹었습니다ㅋㅋㅋ

 

 

토끼도 있었구요 ㅋ 여기 왜 이렇게 불쌍하게 있나했더니 아이들이 만질수 있는 토끼 같았어요

대기중인 토순이?

 

 

앞에는 새들이 모여있는 방이 있었는데 들어가서 만질수도 있었는데 저흰 그냥 패스 ㅋㅋ

 

 

 

준이 너무 좋아하네요 ㅋㅋㅋㅋ진작 데려올걸 그랬네요 ㅋㅋㅋㅋ  

 

 

뱀들도 있었어요 전 뱀 안좋아해서 패스 ㅋ

 

 

고슴도치도 있는데 자고있네요

 

 

 

아까 대기중인 토끼가 왔습니다 ㅋㅋ

만져도되는지 한번 쳐다보네요 ㅋㅋ

 

 

진짜 겁이 없어진 준이에요 ㅋㅋㅋ 자연스럽게 만졌어요 ㅋㅋ

 

 

라쿤도 있었어요 ㅋㅋ

 

 

저희가 다가가니 이리갔다저리갔다 춤을 추네요

 

 

이쪽엔 미니미존이에요

 

 

이런 쪼매난 햄스터들이 있는곳이에요 ㅋ

 

 

여기도 숲속처럼 꾸며놨어용

 

 

잉어가 보고싶은 준이 올려달라하네요 ㅋ 옆에 형들처럼 잉어 구경도 하구요

 

 

한쪽에 토끼들이 엄청 많았어요

 

 

 

아까 받은 먹이를 토끼들에게 나누어줍니다 ㅋ 오동통한 볼에 보조개가 들어갔네요 ㅋㅋ 좋아하네요 ㅋㅋㅋㅋ

 

 

토끼에게 먹이를 주고 좋아하는 준이네요 ㅋㅋㅋ 집에도 토끼인형이 있는데 엄청 좋아하는데 진짜 토끼들도 좋아하네요 ㅋㅋ

먹이는 토끼들에게 다 나눠주고 왔답니다 ㅋㅋㅋ

 

 

옆에 오리도 있었어요 ㅋㅋㅋ 귀엽네요

 

 

거북이는 멍때리며 구경하네요 ㅋㅋ

 

 

한곳엔 닭들도 있었어요 ㅋㅋ

 

 

이제 실외로 나가보겠습니다 ㅋㅋㅋ

실외도 뭔가 허술?한 느낌이에요

 

 

전체적으로 이런 느낌이에요 ㅋㅋㅋ

 

 

돼지가 있었어요 멀찍이 구경중인 준이네요 ㅋㅋ

돼지는 아마 처음 보는거 같네요 ㅋ

 

 

 

양들도 있었어요 ㅋㅋ 저희가 오니 양이 다가오더니 먹이가 없는거 보고 양 한마리가 다른양에게 저리 가자고 밀었답니다ㅋㅋ

웃긴양들이었어요ㅋㅋㅋㅋ

 

 

산양도 있었어요 ㅋ 실외는 추운곳에서 살수있는 동물들이 있었어요 ㅋ 다른 우리들도 많은데 날 따뜻해지면 다른 동물들도 나오겠죠?

 

 

가기전에 호랑이 앞에서 사진한번 찍어줬어요 ㅋ

 

 

이건 입장료를 내면 주는 입장권이에요 ㅋ 아까는 너무 추워서 못찍고 차에 타서 찍었어요 ㅋ

 

 

 

가는길에 얼음썰매를 탈수있는곳이 있었는데 현금이 없어서 고구마만 먹고 왔네요 ㅋㅋ

고구마도 좋아하는 준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운겨울 집에만 있는것보다 이런 실내동물원도 한번 가보는것도 좋은거 같아요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