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전주여행>> 전주재즈어라운드호텔 조식 본문

여행 STORY

전주여행>> 전주재즈어라운드호텔 조식

까도맘 2018. 1. 19. 16:47

안녕하세요

전주 재즈어라운드호텔 객실 포스팅에 이어 재즈 어라운드호텔 조식을 간단하게 포스팅하려해요 ㅋ

저희가 재즈호텔로 예약한 이유중 하나는 조식포함이어서였어요 ㅋㅋ

전주에 왠만하면 이런호텔 없죠 ㅋㅋㅋ

또 호텔 조식을 좋아하는 저한테는 완전 굿굿

 

 

조식은 2층 레스토랑에서 가능합니다

 

 

입구는 이렇게 깔끔하게 생겼어요 그데 입구가 너무 작아서 ㅋㅋㅋ 처음에 레스토랑이 어디에 있는지 좀 찾았다는 ㅋㅋㅋ  

 

 

테이블이 있는 자리인데요 사람이 별로 없어서 마음놓고 사진을 찍었어요 ㅋㅋ

 

 

깔끔한모습이죠 ㅋ

 

 

한쪽에 음식이 담겨져 있는 바가 보이네요 ㅋ

조촐하긴 하지만 그래도 있을건 다 있었어요 ㅋ

 

 

이쪽은 후식으로 커피와 쥬스종류를 마실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한국인은 밥이죠 ㅋ 밥종류가 있습니다 ㅋ

 

 

간단하게 비빔밥을 먹을수 있는 재료들도 있었어요

 

 

국수 좋아하시는분들 많죠 ㅋ 국수도 있었답니다

 

 

조식하면 베이컨과 스크램블 에그를 빼놓을수가 없죠 ㅋㅋㅋ 당연히 있습니다 ㅋㅋ

 이 두가지가 없다면 조식을 먹었다고 할수 없을거 같아요 ㅋㅋ 제 기준입니다 ㅋㅋㅋ

 

 

스프류도 있었어요

 

 

조식에 불고기는 좀 신기했지만 맛있었어요 ㅋㅋ

 

 

튀김류와 치킨윙도 있네요 ㅋㅋ

 

 

샐드러도 먹을수 있구요

 

 

과일류도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후식으로 먹을수 있는 빵종류도 있습니다 참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ㅋ

 

 

 

 

일단 조금조금씩 가져왔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ㅋㅋ 조식을 간단하게 먹고 점심을 먹으려고 했는데 여기 너무 맛있어서 과식을 해버렸답니다ㅜ ㅋㅋㅋ

종류는 많이 없었지만 대표적인 음식들만 모아놓았고 일단 깔끔해서 좋았어요

후식으로 커피에 빵까지 먹고 점심을 건너뛰었다는 ㅋㅋㅋ

 

전주여행 간다면 조식이 포함된 전주 어라운드 호텔 추천드립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