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화성>> 아이들과 물놀이하기 좋은 프로방스 율암 본문

여행 STORY

화성>> 아이들과 물놀이하기 좋은 프로방스 율암

까도맘 2018. 10. 5. 11:06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랑 갈만한 아쿠아 스파를 포스팅하려합니다

화성 프로방스 율암 인데요 저희 집에서 멀지않은곳에 있어서 좋더라구요

 

 

외부모습인데요 아기자기한 모습이에요

 

 

주차장도 꽤 넓은편입니다

 

 

여러가지 색으로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은 외부 모습인거 같아요

 

 

들어올때 못찍은 프로방스 율암 입구 모습 ㅋㅋㅋ

 

 

이쪽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벽돌색이 느낌있네요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레드카펫 계단 ㅋㅋㅋ

 

 

1층에서 아쿠아스파 모습이 보여요

이용시시간은 9:30~18:30 이에요 성수기에는 8시까지 연장운영을 한다네요

 

  

 

수심도 1.1M로 깊지 않아서 아이들이 놀기 좋은거 같아요 성인이 놀기엔 수심이 얕아서 재미없다는 ㅋㅋ

여긴 오로지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네요

옆쪽에는 수영장도 따로 있어서 수영하고 싶으면 그쪽으로 가시면 될거 같아요

 

 

한참 물놀이 구경중이신 준이 ㅋㅋㅋ

 

 

드디어 레드카페트 계단을 밟고 올라가 봅니다 ㅋ

 

 

2층으로 올라왔어요

 

 

 

곰돌이가 반겨주네요 괜히 가서 악수한번 하는 준이 이런 인형들 보면 가서 악수 하더라구요 ㅋㅋㅋ

 

 

이쪽이 스파 입구인데요 여기서 결제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요금은 대인은 비수기 15000원 성수기 19000원 이구요

소인은 비수기 10000원 성수기 14000원 이랍니다

주말요금은 또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36개월 미만 아이들은 무료입장 가능해서 준이는 무료 ㅋㅋ

가끔 소셜에서도 할인권이 뜨긴하는데 가격차이가 별로 없어서 저흰 그냥 현장에서 결제했어요

결제하면 팔찌를 주는데 다른스파는 선불로 얼마 충전해서 까이는 방식인데 여기는 후불제더라구요

그냥 찍고 나올때 계산하시면 된답니다

이거 몰라서 중간에 올라와서 충전해달라고 헛걸음했다는...

 

 

 

목욕용품도 판매하고 있구요 외부음식은 금지 입니다

 

 

락커룸을 지나서 나오면 식당이 바로 보여요

저흰 일어나자마자 와서 밥먹고 놀기로 했어요

 

 

가격도 이만하면 쏘쏘지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위주로 있네요 ㅋㅋ

 

 

공휴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자리잡고 밑에 내려다봤는데 온천같은공간이 있더라구요 ㅋㅋ

물도 따뜻해보이는게 놀다가 들어가고 싶네요

 

 

또 매점도 따로 있어서 커피나 맥주 이용이 가능해요

 

 

자 이제 물놀이를 하러 가봅시다

 

 

 

튜브는 구매만 가능하고 구명조끼는 대여만 가능해요

구명조끼는 보증금 10000원 대여비 2000원 이에요

이런데 튜브 비싸니까 미리 준비하면 좋겠죠?

저희도 자동차 튜브가 있는데 준이가 이걸 엄청 싫어해서,... 일반 튜브를 구매했답니다 ㅜ

 

 

이쪽은 아쿠아 스파 가는길

 

 

 

이쪽은 따뜻하게 몸을 담글수 있는 공간

다른 한쪽에는 수영장 가는길이 있어요

 

 

튜브 바람넣는 곳이에요 역시 이런건 다 아빠들이 하는군요 ㅋㅋㅋ

 

 

썬베드는 몇개 없어서 이거 쓰시려면 빨리 오셔야할거 같아요

썬베드 대여시 보증금 10000원 대여비 5000원입니다

 

 

짐 놓을 자리를 찾고 물놀이를 하기로 했어요

 

 

 

공간이 넓진않아서 짐 아무데나 나도 될것 같드라구요

 

 

 들어가기전에 몸에 물뿌려주기 ㅋㅋㅋ

 

 

 

이제 들어가자니까 선뜻 들어가지는 못하고 한참을 물만 바라보며 서있었어요 ㅋㅋㅋㅋ

 

 

 

 그러고는 튜브 끌고 간데요 ㅋㅋㅋ 안녕이래요 ㅋㅋㅋ

 

  

 

결국 아빠에게 끌려들어간 준이 ㅋㅋㅋ 표정이 굳어있습니다 ㅋㅋㅋ

 

 

그러다 저에게 물을 뿌리고는 즐거워 하는 부자 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래 맘껏 뿌리렴 ㅋㅋ

 

 

 

이제 어느정도 적응이 되어 맘껏 돌아다닙니다 ㅋㅋ

수심은 진짜 얕네요 ㅋㅋㅋ

 

 

 

물 좋아하는 신랑 저거라도 해야겠답니다 ㅋㅋ

물을 무서워하는 저지만 여긴 진짜 어른한테는 재미없더라구요 ㅋㅋㅋ

 

  

 

몇바퀴 돌다보면 재미없어서 밖으로 나오게 됩니다 ㅋㅋㅋ

준이도 그렇게 물을 막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오래 놀지는 못했습니다

따뜻한 물에 몸 담그러 갔어요

 

 

 

그래도 물놀이하니 배가 좀 출출해져서 우동 먹으러 왔어요 ㅋㅋ

저는 맥주 ㅋㅋㅋㅋ 밖에서 먹는 음식 진짜 안먹는 준이인데 요즘 우동을 먹기 시작했어요 ㅋ

잘먹네요 ㅋㅋㅋ

 

 

더달라며 심각함 ㅋㅋㅋ

 

물놀이 한번더 하고 나오려했는데 우동을 먹고난 준이 눈이 감기기 시작합니다 ㅋㅋㅋ

그냥 집에 오기로 했어요 ㅋㅋㅋ

준이가 아들내미라 목욕할때 아빠랑 들어가니 너무 편하네요 ㅋㅋㅋ

 

 

 

나와서 놀이기구?를 타고 계신 준이 ㅋㅋㅋㅋ

이거 엄청 화려하게 생겼더라구요 ㅋㅋㅋ 누르면 앞에 움직이고 ㅋㅋ 일반 붕붕카랑 차원이 다름 ㅋㅋ

 

 

 

움직이는 붕붕카에 슬슬 졸음이 오나봅니다 ㅋㅋㅋ

 

 

나와서 의자에도 한번 앉아주고요 ㅋ

 

 

 

왠지 해외느낌 살짝나는 벽돌앞에서도 사진도 찍어봅니다 ㅋㅋ

 

 

화성 율암 프로방스 아이들과 가기 괜찮은것 같았어요

 

근데... 아쿠아 스파는 락스같은 냄새가 너무 심했습니다 내부에 계속있어도 적응되지 않고 계속 나더라구요

자주오는거 아니니 괜찮긴한데.. 준이가 또 물놀이하러가자고하면 가까워서 올것같기도한데..

냄새때문에 땡기진 않네요 ㅋㅋ

가볍게 놀기엔 괜찮은 곳 같기도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