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사이판여행3탄>> 피에스타 조식과 중식 비교 본문

여행 STORY

사이판여행3탄>> 피에스타 조식과 중식 비교

까도맘 2019. 10. 17. 14:47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왔어요 

준이가 폐렴으로 입원을 하는 바람에 정신이 없었네요 

오늘은 사이판 피에스타 조식과 중식을 포스팅하러 왔어요 

일어나자마자 내복차림으로 조식 먹으러 가는 준이 ㅋ 내복의 편함을 알고 엄청 좋아하는 준이 ㅋㅋㅋ 

1층 맨끝으로 가심 조식 중식 먹을수 있어요 피에스타 패키지로 조식도 포함시켰는데 좋은점은 중식으로 바꿔서 먹을수 있다는 거에요 알아보니 피에스타 조식은 별로였다는 후기가 많아서 거의 중식으로 바꿔서 드신다네요 

저희도 한번은 조식 한번은 중식으로 먹었답니다 나머지는 밖에서 ㅋㅋㅋ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깔끔합니다 

조식은 거의 채소 야채 위주였던것 같아요 

빵도 있었구요 종류는 많진 않았어요 

씨리얼도 있구요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볶음밥도 있구요 

조식에 잘 어울리는 계란 ㅋㅋ 

이런 느낌의 조식입니다 먹을거 진짜 없긴했어요 한접시 먹고 안먹었어요 ㅋㅋ

조식은 진짜  딱 간단하게 배 채우는거라 생각하심 되세요 

 

다음날에 중식을 먹으러왔는데요 확실히 조식보단 종류도 많고 맛도 괜찮았었어요 

이래서 다들 중식으로 먹는구나 했어요 

맛도 조식보다는 괜찮았어요 ㅋ 

종류도 다양해서 몇번 가져다 먹었답니다 

짜잔 사실 중식 이거 보고 왔어요 ㅋ 참치회~ 예전부터 먹고싶었는데요 먹을기회가 없었거든요 주변에 회 좋아하는분들이 없어서 ㅠㅠ 

그래서 사이판가면 참치회는 꼭 먹으라해서 따로 식당도 알아보긴했었는데 중식에 나온다는거에요 

그래서 식당 안가고 여기서 먹기로했어요  

막 엄청 맛있다 이런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한은 풀었네요 ㅋㅋㅋ 

연어회도 있어서 같이 먹었지요 

음료도 있어요 

사람들은 저 갈비 맛있다는데 전 별로였어요 ㅋ 외국음식이다보니 입맛에 다 맞을순 없지만 그래도 먹을만했어요 

그런데 사이판까지 왔으니 다른 식당에서도 먹고 싶으니 한번씩만 먹는게 좋은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