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사이판여행5탄>> 히마와리 도시락들고 아름다운 사이판 마나가하섬 투어해요 본문

여행 STORY

사이판여행5탄>> 히마와리 도시락들고 아름다운 사이판 마나가하섬 투어해요

까도맘 2019. 11. 11. 15: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이판에서 꼭 가봐야할곳 마나가하섬을 포스팅하러 왔어요 

마나가하섬은 사이판 도심 가라판에서 배로 15분정도 이동하면 나오는 작은 섬인데요 

한바퀴 도는데 30분정도 소요되는데 북마리아나제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뽑힐정도로 경치가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들어가고 나오는 배가 별로 없기 때문에 아침일찍 움직여야했는데요 

섬에 들어가려면 도시락은 필수랍니다 ㅋㅋ 

신랑이 일찍일어나서 도시락을 사왔는데요 저흰 그냥 문안한 히마와리 도시락을 사서 갔답니다 

히마와리 외관모습인데요 

빨리가야 마음에 드는 도시락을 살수 있다네요 

일찍 갔더니 도시락이 꽤 있더라구요 

과일종류도 있구요 

간단히 먹을 주먹밥 종류도 있구요 회도 있답니다 없는게 없죠 

인기 도시락은 벌써 동이났네요 ㅋㅋ 

같이 간 일행은 여기가 맛이 없다고 들어서 다른곳에서 배달을 시켰는데요 섬에서 먹으면 비슷비슷하더라구요 ㅋ

히마와리가 가성비 괜찮아서 여기서 사고 다른곳에서 2개랑 음료를 샀어요 

섬에 들어가면 사람도 많고 북적북적하기 때문에 필요한건 미리 준비해서 가는게 좋아요 

저흰 얼음물도 챙겨갔구요 스노쿨링 마스크랑 아이들 먹을 간식이랑 모래놀이랑 튜브랑 비치가운이랑 물티슈나 휴지를 준비했답니다 

섬안에서도 구매할수가 있는데요 한번쓸거 구매하느니 있는거 들고가는게 낫겠죠 

배를 타고 이동하면서 찰칵 ㅋ 날씨가 너무 좋아요 

아빠랑 바다를 바라보며 찰칵 ㅋ 

저기 뭐 있다고 찾아보며 찰칵 ㅋㅋ 남는게 사진이죠 ㅋ 

언제 도착하냐고 빼꼼 ㅋㅋ 

저기 마나가하섬이 보이네요 ㅋ 꼭잡고가는 뒷모습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ㅋㅋㅋㅋ 

배 2층으로 올라가서 사진도 찍을수있답니다 ㅋ 바람이 너무 쎄다 ㅋㅋㅋ 

점점 가까워지는 마나가하섬 ㅋ 드디어 왔구나 ㅋ 

물이 너무 깨끗하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선 볼수 없는 풍경이죠 ㅋ 

나무와 모래사장이 어우러져 그림같이 예뻤답니다 

마나가하섬은 예전 전쟁의 요충지로 쓰였던곳이라 대포의 흔적도 남아있는데요

마음이 아프네요 

평평한 모래사장에 자리를 잡고 돗자리를 깔아줬어요 

개미들이 어떻게 알고 엄청 빠르게 올라옵니다 ㅋ 아 개미 싫어 ㅜ 준이는 앉자마자 모래놀이중 

가져온 스노쿨링 마스크도 한번써보구요 ㅋㅋ

이것 써도 말할수 있다고 하는중 ㅋㅋㅋ 웃기고 귀엽네요  

자리를 잡고 이제 슬슬 물놀이를 하러 갑니다 ㅋㅋ 

물 무서워서 들어오지 못하는 준이 ㅋ 

저도 물을 무서워하는 편이라 그 심정 백퍼 이해가 되서 기다려주고있어요 

신랑은 수영을 잘해서 우리를 이해 못하는 -_-

그래도 용기내어 한발한발 들어오는 준이 ㅋ 짝짝짝 ㅋㅋ 

물에 들어오고 조금 무서워하더니 이내 잘놀더라구요 ㅋㅋ 애들이란 ㅋㅋㅋ 

재미있다고 엄청 잘 놀았어요 ㅋㅋ 저도 물을 무서워해서 ㅋ 준이를 잡아줄수가 없어서 신랑이 ㅋㅋ 물놀이 못하고 잡아주는중ㅋㅋㅋ 

한번 놀고 밥먹을시간이 되서 자리로 돌아와 도시락을 먹었습니다 

밥도 다 식어서 맛은 잘 모르겠고 그냥저냥 먹습니다 ㅋㅋㅋ 맛있는거 맛없는거 따질 여유 없이 그냥 배채우기 용으로 먹어요 ㅋㅋ

어떤분은 컵라면 드시던데 ㅋㅋ 물놀이할땐 컵라면이 최고인듯요 ㅋㅋ 

아 돗자리는 대여해주신건데 부족할까바 개인적으로 가져온 돗자리도 챙겨왔는데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사이판에 돗자리 가져가실분 섬 들어갈때도 가져가세요 

날은 춥지 않았지만 아이들은 혹시 모르니 비치타올도 챙겨가시구용 던킨에서 산 비치타올 ㅋㅋㅋ 귀엽죠 ㅋ 

밥먹고 한번 물놀이하고 가기로 했어요 ㅋ 이번엔 저도 도전 ㅋㅋ 깊지 않지만 그래도 무서워요 ㅋㅋ 표정이 굳어있다 ㅜ 

수영배워서 신나게 물놀이 할거에요 ㅜㅜ 

준이를 잡고 있는동안 저기서 스노쿨링중이신 신랑 ㅋㅋㅋ 신나게 놀고오렴 ㅋㅋㅋ 

일행은 급 스노쿨링에 꽂혀서 ㅋㅋ 섬에서 4-5만원주고 스노쿨링 마스크를 사서 ㅋㅋㅋ 신나게 놀았어요 ㅋㅋ 

다들 바다속이 아름다워 보고싶다는데 전 그냥 바다속의 일부라 생각해서 궁금하지않은 ㅋㅋㅋ 

저도 수영 잘하면 궁금해지려나요 ㅋㅋ 

돌아가는 배 시간에 맞춰서 준비하고 나왔어요 ㅋㅋ 배가 바로 와서 급하게 달려갔다는 ㅋㅋ 

물놀이를 신나게 했는지 ㅋㅋ 배 타자마자 기절 ㅋㅋㅋㅋㅋㅋ 

 

사이판 가시면 마나가하섬은 꼭 추천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