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제주핫한카페>> 제주 카페 투어 "UDA"랑 "서귀피안" 본문

카페-디저트 STORY

제주핫한카페>> 제주 카페 투어 "UDA"랑 "서귀피안"

까도맘 2022. 8. 13. 01:51

제주 한달살기를 여유 있게 보내기 위해서  브런치 카페를 일정에 넣었어요 그냥 제 개취입니다 ㅋㅋ 

카페에서의 여유를 전혀 즐기지 않는 집돌이 신랑때문에 결혼하고 카페 같은곳은 가본적이 없어서 큰맘먹고 추진했답니다 ㅋㅋ 뭐 브런치 카페 그냥 가면 되는데 큰맘까지 먹어야하다니 ㅋㅋㅋ 

고심끝에 고른곳은 오션뷰를 자랑하는 제주의 핫플이라는 우다 입니다 ㅋ 

주차장에서 본 모습인데 웅장합니다 사람없을때 가야하기에 오픈하자마자 달려갔던것 같아요 ㅋ 한산해요 굿굿 

들어가기전에 포토존이 있어서 저희도 사진한번 찍어주고 갈게요 ~

선글라스는 언제 챙겼니 ㅋㅋ 

차에 그냥 다 놓고 다니니까 준이가 알아서 챙겨나오네요 ㅋㅋ  

제주에서 맨날 보는 돌담인데 더 예뻐보이는것 같네요 ㅋ

들어가는 입구인데 뭔가 멋있어요 ㅋ 엄청 큰 철문이 열립니다 ㅋ 

빛이 들어와서 줄무늬가 되어버렸지만 느낌있는 공간이었어요 ㅋㅋㅋ 

한쪽엔 빵도 있었구요 하지만 저흰 브런치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빵은 패스 ㅋ

뭔가 분위기에 압도당하는 느낌이라 사진을 막 찍진 못했어요 ㅋㅋㅋ 이런곳 잘 안와봐서 소심해짐 ㅋㅋ 

저흰 브런치메뉴와 샌드위치와 음료를 주문하고 한바퀴 돌아보기로 했어요 

위에서 바라본 모습인데요 넓은 잔디밭과 오션뷰가 좋더라구요 여기에 날씨만 조금 좋았으면 예쁘게 나왔을텐데 ㅋ 

실외에서도 차마실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의자들이 다 오션뷰를 향하고 있네요 ㅋ

준이도 한번 앉아.. 아니 누워봅니다 ㅋㅋㅋ 햇빛이 뜨거워서 눈을 뜨질 못하네요 ㅋ 

이쪽도 차마실수 있는 공간이 있네요 ㅋ 

한쪽엔 마당으로 갈수 있는 길이 있어요 근데 저기 갈때마다 2층 올라갔다가 다시 외부계단 내려가서 마당까지 가는 이상한 구조 무엇?? 너무 힘든... 

마당에서 음료 마시려면 주문하고 내부계단으로 2층 올라가서 외부계단으로 1층내려가서 마당에 자리잡고 음료 나오면 다시 외부 계단통해 2층으로 갔다가 음료 가지러 다시 1층으로 가서 음료 들고 다시 2층으로 올라갔다가 저기 외부 계단으로 내려와 마당으로 가야하는 이상한 구조... 이게 최선인가요 ㅋㅋㅋ 너무 힘들어요 ㅋ

주차장앞에 길이 있긴한데 왜 막아놓으셨지.. 여기로 다니면 안된다네요 ㅋㅋㅋ 

일단 자리잡기 위해 외부계단으로 내려가보겠습니다 돌담에 가려져서 안보였었는데 의자들이 있었어요 ㅋ 여기도 분위기 괜찮은듯 ㅋ 

 

그냥 지나칠수 없었어요 ㅋㅋㅋ 

여기서 준이 사진 한번찍고 

저도 사진 한번 찍고 ㅋ 준이는 사진 찍고 저만치 달려가는중 ㅋㅋㅋㅋ 

 

날씨가 더웠지만 잔디있는 마당에서의 차한잔은 너무 좋잖아요 ㅋㅋㅋ 

준이도 마당이 마음에 드는지 브런치메뉴 나오기 전까지 계속 뛰어다니네요 ㅋㅋㅋ 체력 부럽 ㅋ 

드디어 주문한 브런치와 샌드위치 가 나왔어요 ㅋㅋ

우왕 너무 이쁘네요 ㅋㅋㅋ 진짜 이런거 먹어보고 싶었다는 ㅋㅋ 

커피맛도 괜찮았고 샌드위치도 맛있더라구요 ~ 

준이는 초코빵과 딸기라떼~~ ㅋ 

너무 행복~~~ 아 브런치 카페 너무 좋아~~ 너무 푸짐해서 배가 부를정도였어요 ㅋㅋㅋ 

배불러서 마당한바퀴 돌며 사진도 찍어주었어요 ㅋ 오늘도 준이가 사진사네요 ㅋㅋ 

바다를 배경으로도 사이좋게 한장 찍어주고요 ㅋ 

너무너무 더워서 ㅋㅋ 실내에 좀 앉아있다 가려고 했는데 

사람들이 언제 이렇게 왔는지 ㅋㅋㅋ 앉을자리가 없을 정도 였어요 핫플 맞네요 ㅋ 

준아 안덥니 ㅋㅋㅋ 들어오렴 ㅋ 

그래도 행복해 보이니 그걸로 됐구나 ㅋㅋㅋ 

나오는 멋진 문 앞에서 찍어주기 ㅋㅋㅋㅋ 

아 브런치 카페 또 가고 싶다~~ ㅋㅋ 

숙소가는길에 카페패스를 이용하기 위해 들린 곳이에요 

인스타에서도 핫한 카페라는데요 저는 인스타 안해서 모름 ㅋㅋ 

근데 건물이 엄청 이쁘더라구요 ㅋ 인스타 하시는 분들 사진찍기 좋으실듯 ㅋ 

 

내부도 깔끔하니 예뻤어요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고 여유가 있어서 맘이 왠지 편해지더라구요 

그래 엄청 편해보이는 구나 ㅋㅋㅋ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깨알 춤추기 ㅋㅋㅋ 

외부구경도 해보았어요 ㅋ 여긴 무슨 공간일까요?? 앉아서 차마시는 공간 같기도 하구요 ㅋ 

준아 여기 카트장 아니야 ㅋㅋ 1등 아니야 올라가지마~~ 아니야~ ㅋㅋ 

저는 이공간이 제일 좋더라구요 집앞마당에서 차마시는 기분 아~ 여유 롭다 좋다 좋아~~ 

여기서도 사진찍어주세요~~~ ㅋㅋㅋ 

오늘은 여유 있게 브런치 카페에서 브런치를 즐기고 아주 예쁜 카페를 다녀왔어요 

뭔가 이 공간에 들어오는 느낌만으로도 힐링되는것 같더라구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