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제주맛집>> 물회가 생각난다면 "순옥이네 명가" 본문

맛집 STORY

제주맛집>> 물회가 생각난다면 "순옥이네 명가"

까도맘 2018. 4. 4. 18:19

안녕하세요

이전엔 제주도 맛집인 순옥이네 명가를 포스팅하려합니다

원래 하루 2끼 먹는데 제주도와서 맛집탐방하면서 하루3끼를 다 먹네요 ㅋㅋㅋㅋ

 

 

순옥이네 명가는 제주공항에서도 멀지않은 곳에 있는데요

여긴 물회가 유명하답니다

울 신랑 물회 좋아하는데 여기까지 왔으니 당근 먹어줘야죠 ㅋ

 

 

오픈 마감 브레이크타임 참고해주시구요

휴무날도 있네요 ㅋㅋ 미리 보시고 가면 좋을거 같아요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면 번호대로 불러줍니다

 

 

내부는 일반적인 식당 모습이에요 ㅋ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3시넘어서 와서 브레이크타임에 걸릴까봐 조마조마 했다는.. ㅋㅋ

 

 

방도 있었구요

 

 

메뉴판이에요 ㅋ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저흰 물회를 먹으러 왔으니 ㅋㅋ

 

 

 

여기서도 엄청 난리친 준이... 제주도 놀러온지를 아는지 진짜 하루종일 신났어요...

망아지.... 옆에 아가도 영상보고있어서 옆에영상 보지말고 너도 뽀로로나 보렴..

 

 

기본 반찬 세팅입니다.

여긴 톳이 많이 나오네요 ㅋ

 

 

순옥이네 물회입니다. 깔끔하쥬

신랑은 물회 다 먹고 밥까지 말아서 한그릇 뚝딱했어요 ㅋㅋㅋㅋ

근데 전 거의 남겼다는. 제스타일이 아니에요 ㅋㅋ

전 동치미 냉면 이런쪽을 안먹어서요 물회도 신국물이니 잘 안들어가더라구요

밥도 말아서 먹어봤는데 동치미국물에 밥말아먹는 느낌...

먹으면서 속초 물회가 생각난다니까.. 속초 물회는 잘먹었었거든요,.

신랑이 속초물회는 엄청비쌌다며 ㅋㅋㅋ

이거 보니 속초 물회 먹으러가고 싶네요 ㅜㅜ

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에 잘 맞으시거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