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제주맛집>> 김만복 김밥 본점 솔직한 후기 본문

맛집 STORY

제주맛집>> 김만복 김밥 본점 솔직한 후기

까도맘 2018. 4. 2. 01:00

안녕하세요 

전 지금 제주도랍니다 맨날 아파서 주말마다 병원만 다니다가 뽀로로키즈파크 이후 간만에 놀러왔어요 ㅋㅋ

이번 제주여행의 포인트는 맛집탐방이에요 ㅋ

볼거리는 준이와 함께하기 때문에 준이한테 맞췄어요 ㅜㅜ 

그래서 맛집은 포기할수가 없지요 ㅋㅋㅋ

제주도여행기 첫 포스팅은 밤도깨비에 나왔던 김만복 김밥을 소개해드릴까해요 

김밥모양도 네모에 3분의1이 계란이라 맛이 엄청 궁금했답니다 ㅋㅋ



제주공항에 도착해서 허기가져서 바로 김밥을 사먹기로 했어요 마침 숙소 가는길이라 좋았는데 

두둥~~두둥~~ 

이게 뭔가요 리모델링으로 당분간 폐점이래요 ㅜㅜㅜㅜㅜ 

최근에 가신분이 없었는지 이런정보는 듣지 못했어요 ㅜㅜㅜ 

그래도 포기할수 없어서 새로오픈했다는 본점을 가기로 했어요 오라3동도 그 근처였어요 

마음이 아팠던게 제주공항에서 출발했는데 ㅜㅜ 다시 제주공항으로 가야한다는거,,,,

다른분들은 본점으로 먼저 가세요 



여기가 김만복 본점이에요 엄청 크죠 

이건 나올때 찍은 사진인데 제가 갔을때는 줄이 꽤 길었어요 대략 30명정도 



매장 옆엔 아담한 잔디밭이 있었는데 여기 앉아서 바로 먹을수도 있겠드라구요 ㅋ 



포토존인가요 의자도 있었구요 ㅋ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앉아먹을수 있는 테이블들이 꽤 많았어요 

저흰 갈길이 바빠서 여긴 패스 ㅋㅋ



기다리면서 메뉴판을 봤는데요 

사람이 많아서 빨리 정하고 주문해야겠다는 생각으로 봤는데 저 5스크린... 같은 화면 나오면서 계속바껴서,,,

메뉴 정하는데 엄청 오래걸렸어요 메뉴 글씨도 작아서 자세히봐야하는데 화면이 계속 바뀌니까 기다리기도 그렇고 옆 스크린을 보자니 또 찾아야하고 ,,, 왜 이렇게 만들었을까요...

다 읽기 짜증나서 그냥 유명한 김만복김밥을 먹기로 했지요 ㅋㅋㅋㅋ



그래도 주문은 3군데서 받아서 회전이 빠른듯했어요 

수저랑 젖가락은 셀프 ㅋㅋ



저는 김만복 김밥, 전복 주먹밥, 오징어무칭, 성게미역국을 주문했는데 

김밥만 사면 만들어진거 바로 주는데 미역국은 15분 걸린다하여 의자에 앉아서 사진찍으면 기다렸지요 



기다리는데 여러가지 장식품?도 많아서 심심하진 않았어요 


 


또 여기서 소소한 이벤트를 하는데요 몇가지 설문조사하면 추첨으로 선물을 줘요 

전 커피 당첨 ㅋㅋㅋ 



자 드디어 나온 김밥 개봉박두 ㅋㅋ

모양이 참 이쁘죠 ㅋ 

주먹밥은 동글동글할줄알았는데 저런모양이라 살짝 당황 ㅋㅋ

준이 먹이면 되겠네요 ㅋㅋㅋ 

김밥은 오징어무침이랑 같이먹어야 제맛이래요 그래서 저도 구매완료 ㅋㅋ



모양 이쁘죠?? 색도 이뻐요 ㅋㅋ

가운데는 계란인데 오븐에 구워서 탱글탱글 두툼하데요 ㅋㅋ 

맛은 건강을 생각하게하는맛??? 

엄청 싱거워요 ㅋㅋ 

계란은 촉촉하고 엄청 부드러운데 왠지 계란 느낌이 안나고 빵먹는 느낌?? 

오징어무침이랑 같이 먹어야한다던데 

오징어무침없으면 못먹어요 ㅋㅋㅋㅋ 밍밍해요 ㅋㅋ 

근데 오징어무침이랑 같이 먹으면 오징어무침맛만 나요 ㅋㅋㅋ

그리고 크기도 커서 한입에 넣기 힘들어요 저는 그래서 3등분해먹었어요 , ㅠㅠ 

크기를 좀 작게했으면 좋았을거 같아요 

한팩을 신랑이랑 나눠먹었는데 두번째 김밥은 손이 안가드라구요 ㅋ 

신랑 다 먹어라 하고 줬어요 ㅋㅋㅋ

제 스타일은 아니네요 먹으면서 느낀건 우리 집앞 1500원짜리 김밥이 제일 낫구나,. 하는정도 ㅋㅋㅋ 



자 다음은 통 전복 주먹밥입니다 모양 완전 이쁘죠 ㅋㅋ 

맛은 김만복 김밥이랑 똑같아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애들이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이건 우리 준이 먹어라 ㅋㅋㅋ



이것이 유명한 오징어무침입니다 

매콤하니 맛있어요 ㅋ


밤도깨비에서 모양도 특이하고 전복을 주로 해서 맛이 엄청 궁금했는데 두번째는 다른 맛집으로 갈거 같네요 ㅋㅋ

그래도 한번은 가볼만한곳인거 같아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