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약수역 맛집>> 분위기 있는 치면식당 본문

맛집 STORY

약수역 맛집>> 분위기 있는 치면식당

까도맘 2017. 10. 15. 12:09

안녕하세요

긴연휴 이렇게 끝낼수 없다 생각하여 전 급 서울을 갔답니다 ㅋ

다행히 같이 일했던 동생도 시간이 된다하여 밥한끼하자했지요 ㅋ

동생 집이 멀어서 중간지점인 약수역에서 보기로 했어요

약수역은 처음가보는데요 검색해보니 이쪽에도 맛집이 은근 있더라구요

원래 2시의 테이블로 가려했는데 여기가 너무 이쁜듯하여 치면식당으로 고고

 

 

3호선을 타고 약수역에서 내려 5번출구로 나와 3분정도 걸으면 금방 나와요

찾기 힘들줄알았는데 바로 치면식당이 보이네요 ㅋㅋ

길치인 저도 금방 찾았다는 ㅋㅋ

죠기 뒤에 노란간판이 보이시나요 거기가 2시의 테이블이에요 ㅋㅋ 바로 옆에있었어요 ㅋ

 

 

입구부터 범상치 않군요 ㅋㅋㅋ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여기만해도 이쁘네요 ㅋ

서울에 이런공간이 있으면 가슴이 확 트이는거 같아요 ㅋ

뭔가 다른 세계로 가는 길 같다랄까 ㅋㅋㅋ

 

 

내부 모습이에요 아늑해보여요

 

 

서울은 어딜가나 항상 사람이 많았는데 줄이라도 설까바 걱정했는데 다행히 11시 30분 오픈인데 제가 딱 그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없더라구요 ㅋㅋ 앉고 주문하고 나니 사람들이 우르르 몰려왔다는 ㅋㅋ

조금만 늦게왔어도 못먹었어요 ㅋㅋ

 

 

이틈에 여기저기 찍었지요 ㅋㅋ

 

 

단체석도 있구요 여기는 사람수에 맞춰 테이블에 앉는게 칼이네요 ㅋㅋ

 

저흰 두명이라 죠기 딱 두명이 앉을수 있는 자리로 고고

뒤에 직원들 다니는 문이라 좀 불편했습니다

 

 

나무 느낌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너무 좋네요

 

 

저쪽은 또 다른 느낌이 나네요

 

 

 

 

 

 

 

 

치면식당의 메뉴판입니다 음식사진이 커서 더 쉽게 메뉴를 고를수 있어서 좋아요

 

 

  

 

 

또 저녁에만 들길수 있는 음식들이 따로 있어요 ㅋ

 

 

 

 

저희가 시킨 음식들입니다 사이드메뉴로 크림새우랑 불고기 포테이토 누들이랑 문어 먹물 라이스를 주문했습니다 ㅋ

음식도 맛있고 양도 푸짐하네요 ㅋ 문어먹물라이스도 맛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먹다보니 느끼해지는부분이 있네요 ㅋ

그래도 오랜만에 아는 동생도 만나고 좋은 곳 같서 좋은 음식먹고 기분이 좋네요 ㅋ

느낌있는 치면식당으로 한번 가보세용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