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전주맛집>> 건강해지는 느낌의 "편백집" 대만족이에요 본문

맛집 STORY

전주맛집>> 건강해지는 느낌의 "편백집" 대만족이에요

까도맘 2018. 5. 31. 15: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 맛집 편백집을 소개해드릴까해요

 

 

전주 객사 영화의 거리쪽에 있어서 찾는데 어렵지 않더라구요

 

영업시간은  11:30~22:00 이구요

브레이크타임은 15:30~17:00 이에요

 

 

외부모습도 깔끔하게 생겼어요 하얀색이라 편백집이라는 글씨가 더 잘보이더라구요

 

  

 

외부에 간단하게 메뉴안내가 적혀있어서 쉽게 메뉴를 고를수가 있어요

 

일본 전통요리 "세이로무시"를 한식과 접목해 편백나무틀에 쪄먹는 웰빙 소고기 요리라네요

세이로무시는 나무 찜통에 음식을 넣고 수증기를 이용해서 음식을 쪄서 요리하는 방법이래요

 

 

메뉴판도 외부에 있네요 ㅋㅋㅋ 결정하고 들어가자마자 주문해도 되겠어요 ㅋㅋ

 

 

내부 모습이에요 벌써 사람들이 꽉차있었어요  다들 음식나오길 기다리고 있네요 ㅋㅋ

자리가 별로 없어서 저희도 언능 앉았습니다 ㅋㅋ

 

 

 

주방이 보이는쪽인데요 깔끔하네요 ㅋ

 

 

화장실 가는길에 단체석도 있드라구요 ㅋ

조용하게 드시고 싶을때 좋을것 같아요

 

 

 

 

메뉴판이에요 종류도 많지도 않고 고르기가 쉬워요

저흰 편백찜이랑 간장 낙지밥을 주문했어요

 

 

기본 밑반찬입니다 그릇이라고 해야하나요 이런 느낌도 괜찮은것 같아요

 

 

드디어 편백찜이 나왔습니다 수증기를 이용해서 찌기 때문에 10분정도 기다려야한데요

찌기전에 사진 한번 찍어줬어야했는데 못찍었어요 ㅜ

 

 

간장낙지밥도 나왔습니다 맛있어보여요 ㅋㅋ

 

 

낙지는 작게 잘라서 낙지소스를 조금씩 부어서 먹어주면 된답니다 ㅋ

 

 

맛있어보이죠 ㅋ 소소 안넣으면 밍밍해요 적당히 넣어서 비벼서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ㅋ

 

 

두둥 드디어 소고기 편백찜이 완성되었습니다

와우 맛있어보여요 ㅋㅋ 이런 요리는 처음 먹어봅니다 ㅋ

근데 양이 좀 적어보이죠 ㅋㅋ 그래도 가격이 비싼편이 아니라 괜찮다고 봅니다

 

 

한입씩 먹어보았는데 정말 건강해지는 느낌이고 맛나드라구요

간을 쎄게해서 드시는 분들은 좀 싱거울수도 있어요

울신랑 ㅋㅋㅋ 싱겁다며 ㅋㅋㅋㅋ 그래도 괜찮다며 ㅋㅋㅋ 건강해지는 기분이라며 ㅋㅋㅋㅋ

매일 일다니면서 짜게 먹으니 한번씩 이런 건강식 너무 좋은것 같아요

어른들 모시고 가도 괜찮을것 같아요 소고기도 부드럽게 넘어가고 숙주랑 같이 깻잎에 싸먹으면 맛나드라구요

생각보다 맛있는 전주 편백집 강추입니다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