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전주근처맛집>> 부모님 생신은 "소래버섯나라"에서 본문

맛집 STORY

전주근처맛집>> 부모님 생신은 "소래버섯나라"에서

까도맘 2018. 6. 1. 19:28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 괜찮은 맛집을 소개해 드릴까해요

며칠전 저희 아빠 생신이셨는데 매번 집 근처로 가던데만 갔었는데

이번엔 색다른 곳을 가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봤는데 어른들 모시고가기 괜찮은 맛집을 발견했답니다

 

 

아중리에서도 멀지않은곳인데요 용진에 있는 소래버섯나라 입니다

외부모습인데요 주차장도 꽤 넓었어요

외진곳에 있어서 그런지 한적합니다

 

 

아직 점심시간 전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하나도 안보였여요

 

 

메뉴도 간단하니 좋더라구요

소고기랑 한우가 있는데 소고기는 수입산이겠죠??

 

영업시간은 10:30~ 22:30 입니다

 

 

인터넷에서 찾아봤을때 의자있는 테이블이 보였는데 전부 앉는 자리였어요

울 준이 의자에 앉혀놔야 안돌아다닐텐데 ㅜㅜ 자리 보자마자 걱정부터 앞섭니다 ㅜ

 

내부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는데 꽤 넓고 다 이런 스타일로 되어있어요

여기 사람이 많이 온다해서 미리 예약을 했는데요 2층으로 자리를 주셨어요

예약 손님들은 거의 2층으로 배정해주나봐용

2층으로 가니 예약 손님이 많은지 다 세팅되어있었어요 ㅋㅋ

 

 

소고기랑 한우중에 고르시면 되구요

낙지는 기본으로 하나씩 나오는데 추가하실분은 더 추가하시면 됩니다

저는 낙지 안들어있어서 저렇게 써있는줄알고 추가할뻔했어요

 

고기랑 버섯을 더 추가할수도 있구요 기본적으로 칼국수도 조금 나오는데 더 드시고 싶으시면 추가하시면 됩니다

보통 샤브샤브 먹으면 칼국수 다음 죽을 먹을수 있는데 여기는 죽이 없고 볶음밥을 주문할수 있어요 

 

 

기본반찬이랑 육수랑 칼국수가 나왔어요

 

 

 

버섯을 이렇게 키우시나봐요 너무 신기하죠 ㅋㅋㅋ 하나는 느타리버섯같기도하고 다른하나는 모르겠네요 ㅋㅋ

그런데 버섯나라답게 버섯은 정말 신선한거 같드라구요 ㅋㅋ

 

 

한우 샤브샤브를 주문했는데 이렇게 한번에 주셨어요

어떤분은 야채랑 고기랑 같이 나와서 핏물이 야채에 묻어서 좀 그렇다는 분들도 계셨는데 어차피 다 같이 끓여서 먹을거라 전 딱히 신경쓰이지 않았답니다

그런데 버섯이란 버섯 종류는 다 나온거 같아요 ㅋㅋㅋ 신기하게 생긴 버섯도 있고 처음보는 버섯도 있고 ㅋㅋㅋ

 

 

낙지도 나왔어요 ㅋ 알럽 낙지 ㅋㅋㅋ 작은게 조금 아쉽네요 ㅋ

샤브샤브에 넣었더니 찾아볼수가 없었다는 ㅋㅋㅋ

 

 

다 나오면 직원분이 오셔서 버섯을 직접 잘라주십니다 ㅋㅋ

사진을 너무 막찍었네요 잘 안보이네요

 

 

버섯으로 가득해서 풍성해졌습니다 ㅋ

 

 

이제 육수에 넣고 끓여먹어봤어요 ㅋㅋ

부모님도 괜찮다며 만족해하셨고 저희도 너무 잘먹었답니다

신랑은 이것도 건강해지는 맛이라며 ㅋㅋㅋ

이제 건강챙길나이니 내가 건강해지는 음식 많이 많이 먹여줄게 ㅋㅋㅋㅋ

 

 

여기까지 왔으니 볶음밥도 먹어줘야겠죠 ㅋ

전 죽이 더 좋은데 오늘은 볶음밥을 먹어야겠습니다

그런데 볶음밥은 좀 싱거운느낌이에요 색도 연해서 싱거워보이죠 ㅋ

그래도 입가심하기엔 괜찮은것 같아요

 

모임이나 어른들 모시고 가기에 너무 좋은 용진 소래버섯나라

생각보다 맛도 좋고 버섯도 신선해서 만족했어요

 

부모님 생신때 어디갈지 고민이시라면 추천해드려요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