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해방촌 신흥시장 백종원 골목식당>> 분위기있는 코스모스 식당 본문

맛집 STORY

해방촌 신흥시장 백종원 골목식당>> 분위기있는 코스모스 식당

까도맘 2018. 6. 26. 12:03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종원의 골목식당 신흥시장편에 나온 코스모스 식당을 포스팅하려해요

저희 동네에 서울가는 M버스가 개통되면서 서울가기 엄청 편해졌는데요

저도 M버스 한번 이용해보려고 서울 고고 했지요 ㅋ

 

신논현역에 도착해서 버스타면 쉽게 갈수 있어요

지하철역에서는 한참 가야하기 때문에 버스 이용하시는게 나아요

 

 

골목시장도 이 예쁜 카페 덕에 쉽게 찾을수 있었어요

그래도 골목식당에 안나왔으면 사람들이 많이 안가는 곳 같긴했어요

 

 

계단을 내려가면 골목식당에 나온 풍경이 보입니다

진짜 옛스러움이 묻어나와 다른곳에 온 느낌입니다

골목식당에 나온뒤로 뭔가 이것저것 생기고 있는 느낌입니다

 

 

여기가 해방촌 카레집 코스모스 식당입니다

외부모습은 깔끔하고 분위기 있어보입니다

그런데 색이 하얀색이라 자칫 지나칠수있을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코스모스식당 영업시간입니다

제가 도착했을때 1시27분이었는데 마지막 주문이 1시30분까지라 언능 올라갔어요 ㅋㅋ

 

 

올라가는 계단인데 좁고 경사져서 올라가실때 조심하셔야해요

그래도 왠지 일본 느낌도 나고 전 좋았어요

 

 

내부 모습입니다 하얀바탕에 원목 테이블이라 깔끔하고 분위기 있어보였어요

이건 식사를 마친후 찍은거라 사람이 없는데 저 들어갈때는 자리가 꽉차 있었어요

 

 

 

잠깐 인테리어 보고 가실게여~ ㅋ

카페라 해도 믿을것 같네요 ㅋㅋ

 

 

안쪽에도 2테이블이 있었어요 느낌있네요

 

 

메뉴판인데요 엄청 깔끔합니다

 

 

골목식당방송이후 카레 위주로 바뀌었네요

새우크림이 호평이 좋아서 새우크림카레 하나 반반카레로 소고기랑 새우크림을 주문했답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치킨카라아게 추가했어요 ㅋㅋㅋ

 

 

안쪽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냉장고를 가운데 두고 나뉘어져 있네요 ㅋ

확실히 골목시장 솔루션이후 여사장님께서 손님들 주시를 하고 계셨어요

제가 메뉴를 고르고 부르려던찰나 여사장님과 아이컨텍 ㅋ 바로 오셨답니다

 

 

 

여분의 의자도 있구요

2인테이블밖에 없어서 좀 아쉬운 느낌이네요

공간도 여유 있으니 4인테이블을 놔도 될거 같아요

 

 

제가 보기에 또 아쉬운 공간이 있었는데 벽선반이었어요

제 생각 이지만 뭔가 아기자기한 장식품이나 특이한 컵 등으로 인테리어 해도 예쁠것 같아요

 

 

분위기있는 모습이지요

 

 

음식사진을 인스타에 올리면 콜라를 주신데요 ㅋㅋㅋ

전 인스타를 안해서 패스~

왜 모든 이벤트는 인스타를 통해야할까요 ㅜ 예전엔 페이스북이었는데 ㅋㅋㅋㅋ

참고로 페이스북도 안하는 1인 ㅋㅋㅋㅋㅋ

 

 

 

드디어 카레가 나왔어요

왼쪽은 새우크림카레 왼쪽은 반반 카레 입니다

같이 온 동생은 카레는 돈주고는 절대 안사먹는다는데 ㅋㅋㅋ 그래도 새우크림 카레가 괜찮았다네요

하지만 전 새우크림보다는 쇠고기카레가 더 맛있었어요

새우크림은 계속먹으니 살짝 느끼한맛도 있는것같았구요

쇠고기카레가 깔끔했답니다

추가로 시킨 치킨카라아게가 밥위에 대기중이네요

 

 

잘먹고 나가기전 다시한번 찰칵 ㅋ

 

 

 

나갈때는 또 다른 느낌이네요 내려갈때도 계단조심 ㅋ

입구가 좁아서 뭔가 다른 공간에 온 느낌이었는데 다시 현실로 돌아갈시간이네요 ㅋ

 

해방촌에서는 횟집도 유명하다는데 다음 기회있으면 횟집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