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강원도 양양 쏠비치 3편>> 가볍게 놀기 좋은 양양 쏠비치 아쿠아월드 본문

여행 STORY

강원도 양양 쏠비치 3편>> 가볍게 놀기 좋은 양양 쏠비치 아쿠아월드

까도맘 2018. 7. 23. 15:42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양 쏠비치 아쿠아월드를 포스팅하겠습니다

날씨도 좋고 물놀이할맛 나는 날이었어요 ㅋㅋ

 

 

 

옷갈아입고 준비 완료 ㅋ 저희 물놀이가요 ㅋㅋㅋ

 

 

아쿠아월드 찾기 쉬워요 매점 앞에 있어용 ㅋ

 

 

아쿠아월드 입구입니다 사람이 안몰려서 좋으네요 ㅋ

 

 

아쿠아월드 입장료는 대인 47000원 소인(36개월 초등학생) 38000원 입니다

엄청 비쌉니다 놀아봤자 1~2시간 노는데 비싸죠 ㅠ 저희는 소셜에서 패키지로 구매했어요

준이는 아직 무료라 다행이네요

 

 

저는 물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어 조금 무서워해서 튜브를 빌렸어요

자기꺼라고 뺏어가는 준이 ㅋㅋㅋㅋ

 

 

 

 

 

아쿠아월드 실내 모습입니다 사람도 안많고 적당하니 좋았어요

방수팩으로 찍어서 좀 흐리게 나왔네요  ㅜㅜ

 

 

매표소에서 미리 충전해둔 카드로 썬베드도 빌렸습니다

짐없으면 굳이 빌릴 필요는 없을거 같아요 저희도 앉아보지도 못했네요

 

 

 

모자 쓰기 싫어하는 준이랑 들어가기전에 한참 실랑이 했네요 ㅋㅋㅋ

 

 

 

들어가기전에 친해지기위해 발을 담궈보고 ㅋ 여기까진 웃으며 좋아합니다

 

 

 

놀기전에 아빠가 준이를 안고 적응시키려고 같이 들어갔다오네요

얼굴이 점점 굳어가는 준이 ㅋㅋㅋㅋ

 

 

그리고 본격적으로 튜브를 태워 물놀이를 하는데 ㅋㅋㅋㅋㅋㅋ 무섭다고 계속 울었어요 ㅋㅋㅋㅋ

예전에도 한번 타봤는데 잊었나봅니다 ㅋㅋㅋ

 

 

그래서 결국엔 이렇게 같이 탔어요 ㅋㅋㅋ ㅠㅡㅠ

나도 튜브타고 물놀이좀 해볼까 했는데 튜브를 뺏겼습니다 ㅋㅋㅋㅋ

저번에 부안 대명아쿠아월드 갔을때 모자가 없어서 못들어간 기억이 있어서 ㅋㅋ

이번엔 모자를 챙겨왔어요 ㅋㅋㅋ

 

 

 

한바퀴 구경도 할겸 신랑이랑 바톤터치 ㅋㅋㅋ

저렇게 타니 재미있게 물놀이를 합니다 ㅋㅋㅋ 

 

 

 

 

 

전 그사이 실외 구경을 하고 왔어요 바다 앞이라 그런지 바람이 많이 불어서 춥더라구요

탕도 몇개 있어서 몸도 담가보았습니다 ㅋㅋ

역시 전 사우나를 다녀와야하나봐요

피로가 가시는 느낌이더라구요 ㅋㅋㅋ

 

 

한곳엔 닥터피쉬도 있었어요 15분에 5000원인데 이용해보았답니다

 

 

손 한번 넣어보니 조금씩 다가오니 물고기들 ㅋㅋ

이쯤되면 무서워짐 ㅋㅋ

 

 

발도 담가봤어요 내 각질좀 먹어다오 ㅋ

 

 

신랑이랑 저랑 발을 담그고 좀 쉬었답니다

 

참고로 글올리려고 검색해보고 안 정보인데

민감한 분들은 안하시는게 좋아요

닥터피쉬가 각질을 많이 뜯다가 염증 생길수도 있다네요 ㅋ

저희도 이걸 마지막으로 안하는걸로 ㅋㅋㅋㅋ

 

 

저희가 아쿠아슈즈를 벗고 물에 발 담그니 준이도 아쿠아 슈즈를 벗어달래서 벗어주고

닥터피쉬 이용시간이 끝나고 나오려고 아쿠아 슈즈를 신기는데

뭐지 ㅋㅋㅋ 신발신는데 간지럽다고 엄청 웃는 준이 ㅋㅋㅋ

간지럼 잘타요 ㅋㅋㅋ 다른 아가들도 그런가요? ㅋㅋ ㅋ

 

 

 

이제 숙소로 올라가려는데 미끄럼틀을 발견하고 타고간다네요 ㅋ

무서운지 제가 밑에서 잡아줬습니다 ㅋ

신난다고 몇번은 탔네요 ㅋㅋ

 

 

 

물과 이제좀 친해졌는지 혼자 놀기 시작하는데 오버하다가 넘어져서 물속에 얼굴이 쏙 ㅋㅋㅋㅋ

결국 울음으로 물놀이를 끝냈답니다 ㅋㅋ

 

 

 

숙소가 위에있으니  비치가운을 입히고 올라가기로 했어요

갑자기 저 모자에 꽂혀서 쓰고다니는 준이... ㅋㅋㅋ

 

 

방에 올라와서 샤워를 하고 꿈틀이를 먹어주는 준이 ㅋㅋ

준이도 물놀이 익숙해져서 안무서워하고 같이 재미있게 놀았으면 좋겠네요 ㅋ

 

양양 쏠비치 아쿠아월드는 한두시간 놀기에 괜찮았답니다

생각보다 넓지도 않고 볼거리도 별로 없어서 오래 못놀겠더라구요

부안 대명이 더 좋은듯 ㅋㅋ

가격대비 아쉬운 느낌이났어요

가실분들은 패키지로 구입하시거나 할인받아 구입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