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제주도 펜션>> 가성비좋고 깔끔한 W오션 펜션 본문

여행 STORY

제주도 펜션>> 가성비좋고 깔끔한 W오션 펜션

까도맘 2022. 6. 15. 22:26

안녕하세요

제주 한달살이를 하는데 처음에 숙소를 정할때 어디로 할지 고민을 엄청 했었어요 

한달살이로 예약하면 가격이 내려가는데 여행 다니기가 힘들 것 같더라구요 

차로 한시간 이상은 좀 힘들 것 같았어요 ㅜ 차타는거 힘듦 ㅜㅜ 

그래서 서쪽 보름, 동쪽 보름 이렇게 예약을 했답니다 

 

미스터맨션 어플에서 예약을 했구요 지금 이벤트중이라 리뷰를 남기면 적립금을 주더라구요 

미스터맨션 예약할때 불편한점은 숙소 이름이 나오는 곳이 있고, 안나오는 곳이 있어서 미스터맨션의 사진외에 다른 사진이나 리뷰는 보기가 어려워서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저는 지도보고 좁혀서 좁혀서 로드뷰보고 찾아냈음 ㅋㅋㅋㅋ 

 

제가 처음 보름동안 살 숙소는 서쪽에 있는 W오션 펜션인데요 여긴 이름 나와서 쉽게 인터넷 검색 가능해서 찾기 좋았죠 그런데 리뷰에 욕실 물이 안내려 간다고 해서 다른데로 할까 고민하다가 이 가격에 이만한곳이 없어서 고고 했어요 일단 물 잘나오구요 물 잘내려갑니다 ㅋ

위치도 괜찮은편이고 예약하고 보니 연돈 근처 더라구요 ㅋ 그런데 연돈은 한번도 갈수가 없었음 ㅜㅜ 보름동안 예매하다가 그냥 포기했음요 안갈란다요 ㅜㅜ 

 

 

하루전에 숙소에서 몇시쯤 도착 예정이시냐고 카톡이 오구요 대략 시간 알려드리면 됩니다 

낮에 갔을때는 사진이랑 좀 다른거 같더니 밤에 보니 사진이랑 똑같더라구요 이쁘죠? 

 

 

 

나름 리조트 느낌이 나면서 깔끔한 외관입니다 

주차장이 좀 협소해서 앞쪽 건너편에 주차 가능하구요 (이것도 따로 알려주심)

 

저기 깨알같이 보이는 곳이 테라스인데 나름 괜찮더라구요 

 

저흰 복층이라 맨 위층이었구요 문열고 들어가면 이런 느낌이에요 

준이가 보고 너무 좋다고 기뻐했답니다 다행이네요 

 
 

간단한 조리 가능하구요 왠만한 식기류는 다 있지만 밥솥, 전기포트, 후라이팬 등등은 노후가 되서 쓰기가 좀 그렇더라구요 저흰 식기류 없는지 알고 미리 캠핑용 코펠을 챙겨가서 잘쓰고 왔어요 

밥도 햇반 먹을라했는데 계속 먹다보니 돈 아까워서 쌀 사서 코펠에 해먹었어요 ㅋ 

 

침대 정돈 잘되어있구요 저쪽 문은 보일러실인거 같은데 열수는 없습니다 

수건, 세면도구 등등은 미리 가져오시는게 좋아요 

전 드라이기 챙겨갔구요 다리미도 챙겨갔어요 ㅋㅋ 잘썼습니다 ㅋ 

 

 

복층이라 계단이 있구요 그 밑에 깨알같이 창고 공간이 있더라구요 캐리어 보관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는데요 따로 수납 공간이 없어서 다이소가서 5000원짜리 수납장 하나랑 수납함 몇개 샀습니다 ㅋ

여기서 준이가 제일 좋아한 계단 입니다 계단에서 여유를 즐긴다며 앉아서 멍때리고 있기도 하고 계단이 높다보니 책상처럼 앉아서 태블릿도 보고했어요 -_-

위로 올라가면 또 이런 공간이 나오는데요 여기도 티비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이불도 여유분 많았음 ㅋ

신랑은 재택 근무를 해야해서 여기서 일하고 자고 했답니다 ㅋㅋ 

그 옆에 칸막이 있고 안쪽에 또 공간이 나오는데요 여긴 뭔가 했어요 ㅋ

뭔가 사람들이 많이 올경우 여기 쓰면 되니 괜찮을거 같긴하구요 ㅋ

아이들이 또 여기를 좋아하더라구요 담넘어가는 느낌으로 다른공간으로 가고 ㅋㅋ어른들은 힘들어서 안가요 ㅋㅋ

그래서 그런지 바닥이 닦아도 닦아도 시커먼쓰~ 

숙소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저~기 바다가 보입니다 ㅋㅋ  

보름동안 매일 일어나 바다를 볼수 있어 좋습니다 ㅋ 

펜션의 테라스 인데요 깨끗하더라구요 

방안에서는 연기나는 음식은 취사 금지라 여기 테라스에서 고기나 생선 구워드시면 됩니다 

공용 버너도 있어서 부탄가스만 준비하시면 되세용 ㅋ

저도 여기서 고기한번 구워 먹었는데요 뷰도 좋고 너무 좋더라구요 

 

보름동안 W오션 펜션에서 아주 잘 지냈는데요 

 

방이랑 욕실은 꽤 깨끗한 편이나 구석구석은 먼지나 벌레시체가 좀 있었어요 이건 처음에 청소하시면 될거 같구요 보름동안 공과금도 3만원대로 많이 나오진 않았어요 ㅋ

 

서쪽 여행하실분들은 가성비 좋고 깔끔한 W오션 펜션으로 오셔도 될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