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제주서쪽코스>> 아이들도 좋아하는 "액트몬" 본문

여행 STORY

제주서쪽코스>> 아이들도 좋아하는 "액트몬"

까도맘 2022. 6. 28. 01:20

오늘은 날씨도 흐리고 비올것 같고 나가기 귀찮은 날이라 숙소 근처 게임할수 있는 액트몬을 가보기로 했다 

 

오늘의 일정 

1) 카페 오놀

2) 액트몬

3) 서귀포 올레시장

 

오늘도 열심히 카페패스를 사용하기 위해 숙소 근처의 카페를 방문했다 

카페 오놀이란 곳인데 입구가 우유 모양이었다 여기 오놀에서 사용하는 우유는 전국 6150개 목장 중 단 2개 란다

우유를 자부하는 곳인만큼 입구가 우유모양인것같았다 

숙소에서 가까워서 자주 이용했는데 어느날은 문이 닫혀있더라. 제주도는 영업시간이 일정하지 않은곳이 많아서 가기전에 영업중인지 확인하고 가는것도 괜찮다 

내부는 분위기있고 깔끔한 모습이었는데 여유가 있었다면 앉아서 한잔 마시고 싶었다 하지만 일정이 있어서 패스~ 

액트몬도 숙소에서 멀지않은곳에 있어서 다행이었다 난 차 오래타는게 그렇게 힘들더라 ㅜ 액트몬은 엘레베이터를 이용해서 지하 1층으로 내려가야한다 

 

영업시간 매일 11:00~19:00 (입장마감 18:00)

우리는 준이가 아직 게임을 많이 하지 않아서 아이존팝 한시간을 이용했다 

 

아이존팝 1시간 이용으로  성인은  9000원 이고 소인은 8000원이다 네이버에서 할인가에 예매할수 있다 

우린 제주 관광지 자유이용권을 구매하여 이용하였다 

여기왔으니 우리 캐릭터들과 같이 사진도 찍어주기 ㅋ 

 

티켓팅하면 손목팔찌를 주는데 잘 놀고 나갈때 반납하면 된다 

들어가면 이렇게 다양한 게임들이 있는데 9000원에 원하는 게임을 마음대로 이용할수 있다는 너무 좋은것 같다 

실내도 꽤 큰편이라 사람들이 북적임에도 크게 불편하지 않았다 

액트몬 다녀오고 팔이 아팠는데 생각해보니 농구를 너무 많이 한것 같더라 ㅋㅋㅋㅋ 

어디 다니다가 농구 보이면 꼭 한번씩은 하고 갔었는데 이날도 진짜 원없이 한것 같다  

준이도 넣어보겠다고 엄청 열심 ㅋㅋ 

이날은 꽤 추운날이었는데 게임을 너무 열심히 해서 너무 더웠다 ㅋㅋㅋ 

난 개인적으로 총쏘는 게임을 좋아하지만 준이앞에서 해본적은 없었는데 이날만큼은 하고 가야겠더라 ㅋㅋ 

역시 옆에 붙는 준이 ㅋㅋㅋ 

아이한테 맞춤게임인 낚시 게임도 있었고 ㅋ 나이 상관없이 모두가 즐길수 있는 공간인것 같다 

한시간안에 다 놀아야하기때문에 분주하게 움직이며 다 한번씩 해본것 같다  너무 분주하게 움직였는지 한바퀴 돌았는데 시간이 남았다 ㅋ 이제 그중 재미있는 게임 여유있게 하고 가기 ㅋ 

한쪽엔 레고방도 있었지만 게임하느라 바빠서 볼시간조차 없었고 ㅋㅋ 

다트는 여러사람이 같이 해야 재미있는 거라 한두번하고 패스 ㅋ

 

미취학 아동보다는 초등학교 이상의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수있는것 같았다 

노래방도 있었는데 준이가 요즘 빠진 이무진의 신호등도 불러주고갔다 ㅋㅋㅋ 

 

실내라 비내릴때 가도 좋을것 같고 숙소에서 뒹굴다가 게임이나 하러 가볼까 할때 들리면  좋을것같다 ㅋ 

 

 

너무 신나게 놀아서 배가 고파서 시장에서 요기거리를 사기로 했다 

 

서귀포 매일 올레시장인데 진짜 너무 넓더라 ㅋ 사람들도 엄청 많고 ㅋ 구경할것도 많고 ㅋ

준이 안잃어버리게 손 꼭 잡고 다니기 ㅋㅋ 

일단 배고픈 준이는  와플하나 시식하시구요 

한라봉 천혜향 종류가 다양해서 나중에 와서 양가에 보내드리기로 했다 ㅋ

일단 우리 배고프니 이것저것 사고 숙소로 돌아가기 

주차장에 주차하고 나오면 바로 앞에 사람들이 엄청 줄서있는 곳이 있는데 횟집이었다 

왜이렇게 줄서있는지 맛이 궁금했지만 기다리는거 싫어해서 더 안쪽으로 들어갔더니 역시나 더 저렴한 횟집이 나온다 ㅋ 

그리고 롤카츠에도 줄이 길었는데 준이 먹여야될거 같아서  신랑세우고 ㅋㅋㅋ 그 옆에 깡통화덕이 맛있어보이더라 ㅋ 

오늘산것은 오늘 다 먹어야하기에 맛이 궁금한 제주라면까지만 사고 다음에 다시 오기로 했다 ㅋ  

숙소로 돌아와서 시장에서 사온것들은 먹어보았다 ㅋ

롤카츠는 솔직히 왜 이렇게 줄이 긴지 의문이 들정도로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 ㅋㅋ 

회도 그냥 저렴한맛으로 신선한 회를 맛볼수있어서 좋은것 같다  신랑도 회를 즐겨한다면 또 사러 갔을텐데 거의 나만 먹기 때문에 또 사러 가진 않았다 ㅜㅜ 

이거 완전 내 스타일 깡통화덕 ㅋㅋㅋ 존맛 ㅋㅋ 너무 맛있어 ㅋㅋㅋ 이날은 두개만 샀었는데 다음에 갔을때 종류별로 다 사고 ㅋ 숙소 옮기기전에 들려서 또 사가지고 갔다는 ㅋㅋㅋㅋ 아 또 먹고싶다 ㅜ 

제일 실망이었던 제주라면 ㅋㅋ 이게 무슨맛인가 ㅋㅋ 입이 텁텁해지는것같다... 이것도 종류별로 샀는데 다 맛없....  

역시 라면은 진라면과 육개장인가...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