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가평>> 힐링이 되는 스위스마을 본문

여행 STORY

가평>> 힐링이 되는 스위스마을

까도맘 2017. 12. 7. 15:13

안녕하세요

저흰 가평에 스위스마을이 있다는 정보를 듣고 보러왔답니다

쁘띠프랑스는 예전에 가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볼거리가 없고 조그맣고 별로였어요

그래서 어디갈까 하다가 사진이라도 찍어야겠다생각하고 여기로왔죠 ㅋㅋㅋㅋ

 

 

짜잔 여기가 스위스 마을 입구입니다

뭔가 웅장해보이네요 ㅋㅋ 근데 유모차 끌고 오르막길은 너무 힘들었어요 ㅋㅋ

입장료를 내야하는데 오른쪽 시계탑으로 가시면된답니다

참고로 유모차 끌고는 매표소로 못가요 ㅜㅜ계단이라 ㅜㅜ  한사람이 다녀와야한답니다

 

 

벽화도 이쁘게 그려져 있어요 ㅋㅋ 맘에 들어요

 

 

여기가 매표소에요 곰인형들이 엄청 많아요

 

 

 

울 준이가 보면 엄청 좋아하겠지만 ㅋㅋㅋ 넌 못보겠구나 ㅋㅋㅋㅋ

 

 

입장권도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입장료는 성인 만원입니다 ㅋㅋ

어디다니려면 돈이 있어야해요 ㅜ 입장료 너무 비싸요  ㅠ

 

 

너무 추워서 커피한잔 하고 가기로했어요 ㅋㅋ

 

 

집들이 스위스를 배경으로 만든거라 다 이뻐요 ㅋ

 

 

 

여긴커피숍인데요 2층계단이 있어서 위에도 의자가 있나해서 올라가봤답니다

 

 

 

근데 그냥 커피 박물관처럼 꾸며놨드라구요 ㅋㅋ

커피도 마시고 구경도하고 이것도 나름 괜찮은거 같았어요 ㅋ

 

 

커피 한잔을 들고 이제 오르막길을 올라가겠습니다

길은 울퉁불퉁해서 유모차 끌고가니 엄청 덜덜덜덜 ㅋㅋㅋㅋ 준이 살이 덜덜덜덜 ㅋㅋ

 

 

 

내려달라해서 내려온 준이 ㅋㅋㅋ 사진찍게 포즈도 취하고 ㅋㅋ 제가 사진찍으려니 언능 와서 똑같은 포즈를 취해요 ㅋㅋ

 

 

건물들이 너무 이쁩니다 ㅋ 저 뒤에는 산도 보이고 정말 스위스 느낌이 났어요 ㅋㅋ

힐링이 되네요 ㅋㅋ

 

 

추워서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꽤 있었어요 ㅋ

어제 아침고요수목원에서 본 분들도 있는거 같구요 ㅋㅋㅋㅋ

 

 

여긴 관광지이기도하지만 사유지이기도하답니다

중간중간 일반인이 사는 사유지라 들어갈수 없는곳들도 많아요

집도 이쁘고 이런곳에서 살고 싶네요 ㅋ

 

 

 

이런 계단도 있구요 저 멀리 경치도 볼수있어요

 

 

이 건물은 테디베어인가 엄청 많아서 준이때문에 안들어 갔어요 ㅋㅋㅋㅋ

분명 난리날테니까요 ㅋㅋㅋ

 

 

바닥에도 그림이 그려져 있었어요 ㅋㅋ

 

 

  

 

제가 카메라를 들고있으니 자기도 하겠다고 뺏어갔습니다

그래 떨어뜰진마라 ㅋ 떨어뜨려도 뭐  할수없구나 ㅋㅋㅋㅋ

  

 

 

 

중간중간 양 모형이랑 인사도 했어요 ㅋㅋㅋ

동물을 좋아하는 준이가 그냥 지나갈순 없겠죠 ㅋㅋㅋ

 

 

 

아 정말 너무 이쁩니다 ㅋㅋ

맨날 집에만 있다가 이런 풍경도 보고 정말 힐링이 되네요

준이가 징징거리는거만 뺴구요 ㅋㅋㅋ

 

 

 

 

 

 

사유지 빼고는 다 들어가볼수가 있는데요

각 테마가 있어서 볼거리가 다 달라서 좋았어요

그중에 저흰 외관상 귀여운곳으로 들어갔답니다 ㅋㅋ

곰인형이 반갑게 인사해주네요 ㅋㅋ

 

 

안에 보면 이렇게 큰 곰인형도 있구요 ㅋㅋ 앞에서 사진도 찍을수 있구요 ㅋ

 

 

 

다른 집에는 이런 저런 느낌이에요

 

 

여긴 크리스마스 배경이네요 ㅋㅋ

 

 

 

제가 사진을 찍고있으니 저에게 다가오고 같이 들어와 똑같이 포즈를 취하는 준이 ㅋㅋ

귀여운 녀석 ㅋㅋ

 

 

 

산타할아버지도 보고 젖소도 보고 양도 보고

 

 

 

까꿍놀이도 해보고 목만 쏙 빼보고 ㅋㅋㅋㅋ

재밌어하는 준이 ㅋㅋㅋ

 

 

이런 소 모형도 있어요 위에 올라가서 사진찍을수 있답니다 ㅋㅋ

저멀리 산도 보이고 스위스 온듯한 느낌이네요 ㅋㅋ

 

 

이 집엔 토끼랑 닭이 있었어요

한참을 토끼랑 놀다온 준이 ㅋㅋㅋ

 

 

미끄럼틀도 있는데 사람들이 안타다보니 전혀 내려가지질 않았어요 ㅋㅋㅋ

그래도 이쪽으로 내려가보기도 하고 괜찮은거 같아요 ㅋㅋ

경사져서 아이들은 좀 조심해야할거 같아요

 

 

저 뒤쪽엔 양들이 있답니다 ㅋ

그런데 유모차 들고 갈수가 없어서 멀리서만 바라봤어요 ㅋ

 

 

꼭대기엔 웨딩집도 있고 거의 사유지에요 ㅋㅋ

진짜 집 좋죠 ㅋㅋ

 

 

 

마지막으로 준이랑 뽀뽀한번 ㅋㅋㅋ

어딜가나 엄마 안아띠안아띠~~ 엄마를 너무 좋아하는 준이에요 ㅜ 전 힘드네요 ㅋㅋㅋㅋ

 

추워서 여러군데는 못가봤지만 이번 가평여행 나름 만족했어요

키즈 펜션도 준이가 좋아해서 좋았고

스위스 마을은 제가 마음에 들었네요 ㅋㅋ

집집마다 볼거리도 있고 테마별로 사진도 찍을수 있고 토끼랑 닭이랑 양도 실제로 볼수있기도하고 분위기도 좋았어요

가평가보시면 한번 구경해보세요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