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강원도 삼척3탄>>산토리니 광장 본문

여행 STORY

강원도 삼척3탄>>산토리니 광장

까도맘 2017. 10. 14. 14:48

안녕하세요 강원도삼척 쏠비치 3탄입니다 ㅋ 

 

이번엔 그 유명한 산토리니 광장을 포스팅하려합니다 

 

 

일단 저희는 주차할때 요 해변가는길을 봐서 체크인하고 이쪽으로 갔어요 

 

참 표지판을 가고싶게 만들어놔가지고 ㅋㅋㅋ 

 

 

짜잔 좀 가다보면 요런 광장이 나옵니다 가슴이 확트이는 곳이에요 ㅋ 

 

 

준이는 꼭 구경할때 되면 잠을 자드라구요 ㅋㅋㅋ 저희야 뭐 여유롭게 구경하고 좋지만 ㅋ

그래도 훗날을 위해 인증샷을 남겨줍니다 ㅋㅋㅋㅋㅋ 

저 뒤에 마마티라 다이닝이 보이네요 레스토랑인데 정말 이쁘더라구요  

 

 

위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저 계단은 해변으로 가는 길이라네요 

유모차는 따로 가는길이 없어요 ㅜ 결국 저흰 못갔답니다 ㅜ 

 

또 해변이랑 아쿠아월드가 보여요 ㅋ 진짜 여름에 오면 재미있게 놀수있을거 같아요 

못내려가서 여기도 구경만 ㅜ 

 

저기 보이는곳이 마마티라 레스토랑이에요 저녁을 여기서 먹을까 했지만 방에 한번 들어가니 너무 추워서 저기까지 갈 염두가 안나드라구요 

근데 삼척에 오면 꼭 가야하는 레스토랑이라네요 

들어가서보면 전망이 아주 멋지다네요 ㅋㅋ 음식종류는 양식류입니다 ㅋ 

 

 

옆에서 바라본모습인데 보기만해도 멋지네요 

 

 

언덕위의 파란지붕이라는데 ㅋㅋ 색감이 이쁘네요 ㅋㅋ 

구경을 하고 산토리니 광장으로 넘어가려했는데 가는길을 못찾겠어요 

여기 같은공간인줄알았는데 아닌가봐요 

한참찾았는데 결국 가는길을 못찾고 방으로 돌아가기로 했답니다 ㅜㅜ

 

 

근데 방으로 가는길에 저 안내표지를 봤어요 

진짜 먹고싶은 음식점찾을때는 안보이고 아무거나먹고 그제서야 보이는 그런경우랄까요

 여기 야경도 멋있다하니 한번 들렸다가기로 합니다 2층에 있어용 ㅋㅋ

 

 

산토리니광장 입구에용 ㅋㅋ 힘들게 찾은만큼 기대가 됩니다 

 

 

 

밤에 찾은 산토리니 광장도 이쁘네여 ㅋㅋ 

 

 

여기가 그 유명한 삼척 쏠비치의 포토존 ㅋㅋㅋㅋ 불빛도 나오고 너무 이뻐요 ㅋ 
우리 준이는 아직도 쿨쿨 자고 있답니다 ㅋㅋㅋㅋ 

 

 

 

 

다음날 일어나마자 산토리니 광장을 찾았어요 

여기 식객이라는 한식집이 있어서 아점은 여기서 해결하기로 했지요 

 

 

 

져기 보이는 집이 식객이구요 앞에는 이런 광장이 있어요

  

 

저 문을 나가면 넓은 광장이 펼쳐집니다 ㅋ 

준이가 왔다갔다 아주 신이 났어요 ㅋㅋ 어제는 잠만잤으니 ㅋㅋㅋㅋ 

 

 

밤에 본 모습이랑 사뭇 다르지요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아침의 산토리니광장이 더 이쁜거 같아요 

하얀색 파란색이라 색감이 사진찍기에도 좋더라구요 ㅋㅋ 

 

 

 

 

여긴 산토리니광장에 있는 다비도프라는 카페에요 추워서 쉬었다 가려했는데 앉는곳이 실외 ㅎㅎㅎ

리조트 카페답게 가격이 비싸네요 ㅋㅋㅋㅋ 맛은 뭐 그닥 ㅋㅋ 

 

 

앞에 이런 느린우체통이 있는데 여기 엽서를 넣으면 연말에 맞춰 배달에 준다네요 

추워서 패쓰~ ㅋㅋ  

 

 

막 뛰어다니던 준이를 붙잡아 가족사진을 남겨보았어요 ㅋㅋ 

요즘엔 누구한테 찍어달라하기 좀 그래서 저희끼리 어렵게 ㅋㅋ 

사람이 많지 않아서 다행이었죠 

 

 

어제 한번 봤다고 별로 감흥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두번보니 좀 허접해보이기도하고 ㅋㅋㅋ 

늙었나봐요 ㅜㅜㅜ 

 

그냥 여기도 여름에 오면 이쁠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기는 어제 봤으니 멀리서만 보기로해요 아침부터 너무 추웠거든요 ㅜ ㅋㅋ

 

 

이제 집으로 돌아가는시간이에요 돌아가는길마저 이쁘네요 

또 집에 가려면 4-5시간을 운전해야하기에 저흰 일찍 출발했답니다 

강원도엔 볼거리는 많지만 너무 멀어서 아쉬워요 ㅜㅜ 

담엔 여름에 좀더 여유있게 오고싶어요 ㅋㅋ 

여름에 보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