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강원도 삼척1탄>> 대명리조트 솔비치 본문

여행 STORY

강원도 삼척1탄>> 대명리조트 솔비치

까도맘 2017. 9. 22. 14:53

안녕하세요


10개월동안 감기 한번 안걸리던 우리 준이도 결국 감기에 걸리고 저도 걸리고 

준이는 하루만에 괜찮아지고 저는 수액까지 맞고 왔네요 ㅜ ㅋㅋㅋ 건강한녀석 ㅋㅋ 

아무래도 육아를 하다보니 이래저래 일이 많아 지네요 ㅜ ㅋ

그래도 이번 저희 결혼기념일을 지나칠수 없기에 여행을 다녀왔답니다 

아이가 있으면 많이 돌아다닐수 없기에 한방에 해결하고자 강원도 삼척 대명리조트를 다녀왔어용

16년 6월에 오픈했다니 엄청 깨끗하고 그리스 산토리니를 배경으로 지어졌다니 기대가 됩니다

 

 

4시간만에 드디어 도착을 하였습니다 ㅋ 건물이 아주 깨끗해요 ㅋ 진짜 출산후 저희끼리 어디 제대로 가본적이 없는데 첫여행이네요 ㅋㅋㅋ 

 

 

 

걷기가 좀 빨랐던 준이는 이제 뭐 잘걸어다닙니다 
맘이급한녀셕 뛰어가다가 넘어질까바 붙잡고다녀야해요 ㅜ 

빨리가자고 제손을 이끄는듯하네요 ㅋㅋㅋ 

 

 

리조트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체크인을 하기 위해 로비쪽으로 가고 있어요 

긴 복도가 있는데 지역별 대명리조트의 사진이 걸려있고 미술품들도 걸려있었어요 ㅋ 

얼마 안되서 그런지 삐까번쩍 합니다 ㅋㅋ 

로비쪽으로 가면 한쪽에 갤러리도 있답니다 아이들도 들어가서 구경할수도있는데 저흰 체크인 먼저 해야해서 패쓰~~ 요즘 갤러리 관심없어서 패쓰 ㅋㅋ 준이를 잡으러 다녀야해서 패쓰 ㅋㅋㅋ 

  

 

로비에 오면 천장이 요렇게 생겼지요 ㅋㅋ 느낌있네요 ㅋㅋ 

한쪽으로 부페인 휴고스가 보이구요 곧 크리스마스라고 트리도 장식해 놨네요 ㅋㅋ 

아주 물만난 고기인양 이러저리 돌아다니는 준 ㅋㅋ

문센도 안다니고 밖에도 잘 안나가서 요런 신기한건 처음봤을거에요 ㅋㅋㅋ 

 

 

체크인 한번하다 날새겠어요 ㅜ 사람이 많을거같아서 저흰 일요일에 갔는데요 

이날도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그래서 있는것이 스마트 체크인기계 ㅋㅋㅋ 

예약번호를 입력하면 층을 고를수가 있는데요 인기있는층은 대기시간이 180분 ㅎㅎㅎ 180분후에 방으로 들어갈수 있다는거겠져?? 층을 골랐는데 카드가 안나와서 다시 대기번호뽑고 직접했네요 저희 두번했는데 계속 에러 ㅎ

이거쓰실분들은 대기번호표도 뽑고 기다리시라는 ㅋㅋ 

우여곡절끝에 방을 고르고 올라왔답니다 ㅋ

짜잔 딱 들어오면 거실이 바로 보이는데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리조트와 호텔로 나뉘는데 저흰 호텔 오션스위트로 했답니다 

깔끔하쥬 ㅋ 

 

준이는 들어오자마자 놀거리 없나 찾던중에 아이들의 재미거리 리모콘을 찾았네요 ㅋ

 

 

요즘 쌓기놀이를 하는데 별거 다 쌓고 있어요 ㅋㅋ밥먹다가도 물컵을 밥위에 쌓고 ㅋㅋ  

지금은 리모콘위에 리모콘 쌓기를 하는중 ㅋㅋㅋ 

 

 

사진으로 봤을때 요기가 참 특이했는데요 왜 이런 공간이 있는건지 잘 모르겠지만 ㅋㅋ 

그냥 여기는 유럽형으로 만든곳이라 따로 신발벗는곳이 없어서 이런 공간이라도 만들었겠지 라는 신랑의 한말씀 ㅋㅋㅋㅋㅋ 오늘 여기서 맥주를 마셔주리라 ㅋㅋㅋㅋ 

 

 냉장고도 있고 컵도있고 신발을 보관할수도 있구요 

 

 

 화장실이랍니다 이렇게 다 칸칸이 나눠져있드라구요 맘에 드네요 ㅋ

저 욕조에 몸을 담그고시프나 욕실 너무 추워요 ㅋㅋㅋ 추워서 못하겠드라구요 ㅋㅋ 

 

침실 모습이에요 깔끔합니다 ㅋㅋ 

침대가 아주아주 넓어서 좋아요 ㅋㅋㅋ

아기 침대 있는 방도 있었는데 준이가 잘때 막 굴러다니다 떨어질거같아서 ㅋㅋ 

저흰 그냥 이방으로 골랐지용 

따로 아기침대를 대여할수도 있어요 전화하면 방까지 가져다 준답니다 

 

 

이렇게 생겼는데 생각보다 괜찮드라구요 ㅋㅋ 

눕혀놓고 이동했더니 얼음이 되버린 준이 ㅋㅋㅋㅋ

 가드도 높아서 혼자 못나와서 안심이에요 ㅋㅋ 꺼내달라는 준이 ㅋㅋ

 

저희는 오션뷰로 해서 창밖에 바다가 보여요 ㅋㅋㅋ 

생각보다 가까워서 밤에는 왠지 무서울거 같아요

 

 

창밖을 보면 전체적으로 이런 전망입니다 밑에는 산책할수있는 공원도 있구요 

져기 해변으로도 갈수있나봐용 ㅋㅋ 

진짜 여긴 여름에 오면 진짜 신나게 놀수 있을거 같아요 ㅋㅋ 

강원도 삼척 대명 쏠비치 ㅋㅋ 깔끔하고 예쁘고 맘에 들어요 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