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전주맛집>> 전주 객리단길 분위기 좋은 "구스타" 본문

맛집 STORY

전주맛집>> 전주 객리단길 분위기 좋은 "구스타"

까도맘 2018. 10. 15. 14:32

안녕하세요 이번에 휴가를  받아 저 혼자 친정에 다녀왔답니다 ㅋㅋ

간만에 아는 언니한테 연락이 와서 맛있는것을 먹으러 갔지요

 

전주 시내에 구스타를 다녀왔는데요 전 인스타를 안하지만 인스타에서 꽤 유명하더라구요

 

 

진짜 예전엔 시내 중간지점에서 많이 놀았는데 요즘엔 외곽지점에 이것저것 많이 생겼더라구요

아직 오픈전이라 기다려야합니다

오픈은 12시에요 오픈시간이 되니까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더라구요

 

 

사람들이 앉기 전에 사진을 찍었답니다 인테리어가 빈티지하기도하면서 고풍스럽기도 하는거 같아요

 

 

여기 입구를 벽을 뚫어서 만들었는데 신기하더라구요

 여기 3층엔 루프탑도 있다는데 사람이 많아서 구경을 못해 아쉬웠네요

 

 

메뉴판이에요

저흰 쉬림프로제파스타, 이베리코크림파스타,칠리갈릭쉬림프플레이트, 수제고구마파이피자를 주문했답니다

다 먹어주겠어 ㅋㅋㅋㅋ

 

 

식전빵이지만 오픈하고 사람들이 몰려 식사중에 주신 빵 ㅋㅋㅋㅋ

 

 

사람들이 많았지만 회전율이 빨랐어요 음식들이 빨리 나오더라구요

크림파스타는 왠만하면 다 맛있죠 ㅋㅋㅋ 여기도 맛 괜찮았어요

 

 

 

여긴 쉬림프를 많이 사용하는거 같아요 새우도 통통하고 괜찮았습니다

 

 

이것도 유명하다는 칠리갈릭쉬림프 플레이트 ㅋㅋ 직원분이 추천해 주셨는데

처음 몇숟가락만 괜찮고 손이 가지 않았습니다 ㅋㅋ

칠리랑 밥이랑 같이 먹으니 뭔가 이상한거 같기도 하고 ㅋㅋ

이건뭐 개인의 취향이니까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고구마파이피자가 나왔습니다

이것도 맛 괜찮았어요

 

그런데 음식은 전체적으로 맛있는데 계속 먹다보면 질려서 손이 안가더라구요

막 나올때가 맛있고 식으면 좀 손이 안가게 되는거 같더라구요

저희가 너무 많이 시키기도 했지만요 ㅋㅋㅋ

 

 

식사를 마치고 나가는길에 벽문?을 다시 찍어주었지요 느낌있지 않나요 ㅋ

 

 

아래층도 사람들이 꽉 차있네요

 

 

느낌있는 구스타 ㅋㅋ

음식도 전체적으로 괜찮고 분위기 있고 운좋으면 루프탑에서 먹을수 있답니다

전주 객사에 오신다면 한번씩 들려도 괜찮으실거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