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대구맛집>> 안지랑 곱창골목을 시작으로 마약 옥수수빵까지 본문

맛집 STORY

대구맛집>> 안지랑 곱창골목을 시작으로 마약 옥수수빵까지

까도맘 2019. 7. 18. 22:06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맛집을 포스팅 하러 왔어요 

대구 하면 곱창 막창이 유명하잖아요 

곱창 막창 좋아하는 저희가 안가볼수가 없잖아요 ㅋㅋㅋ

체크인하고 저녁에 고고 했죠 ㅋ 

대구엔 곱창집이 어마어마하게 있었어요 

진짜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검색 안하고 가시면 어디로 가야할지 막막해져요 

미리 알아보고 가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저희가 간곳은 안지랑 곱창골목입니다 

많이 들어보셨을것같아요 ㅋ

처음엔 숙소랑 멀어서 다른곳을 갈까 고민했지만 유명하다길래 왔어요 ㅋ 

 

평일이라 그런지 한산한것 같았어요 

어디를 갈까 고민했는데 여기만 사람이 많더라구요 

사람 많은곳은 그래도 가볼만 하잖아요 그래서 여기로 정했답니다 

돈박사 곱창막창집이에요 

저희가 들어갔을때 몇자리 안남았었어요 ㅋㅋ 유명한곳인가봐요 ㅋ

이것저것 맛보고 싶어서 곱창 한바가지와 생막창을 주문했어요 

다 먹어 버리겠다 ㅋㅋㅋㅋㅋ 염통은 서비스로 주셨어요 오예~~~   

전 막창을 좋아하는 편이고 신랑은 곱창을 좋아하는 편이라 둘다 주문 ㅋㅋㅋㅋ 

맛있게 익어가는 중입니다 ㅋㅋ 

중간중간 직원분들이 오셔서 봐주시기도 하고 친절해서 좋더라구요 

어떻게 먹어야 더 맛있는지도 알려주시고 굿굿 ㅋ 

이건 준이꺼 계란찜 ㅋㅋㅋ 엄청 커요 엄청 많아요 ㅋㅋㅋ 깜짝 놀랬어요 ㅋㅋㅋ

맛도 있었어요 ㅋㅋ

준이도 이 계란찜에 밥 한그릇 뚝딱 했지요 ㅋㅋㅋ 

 

곱창 양이 부족해서 ㅋㅋㅋㅋ 저 주문하고 남은건 숙소가서 맥주와 같이 먹었어요 ㅋ

저희 엄청 먹었어요 ㅋㅋ 또 생각 나네요 ㅋㅋ 

 

대구 곱창 드시러 가서 어디갈지 고민되신다면 안지랑 골목에 돈박사 추천합니다 ㅋ 

 

다음날 간식거리로 삼송빵집에 들려 마약 옥수수빵을 샀어요 

여기도 꽤 유명하더라구요 택배도 된다해서 어린이집도 나눠줄겸 두박스 택배로 보냈답니다 ㅋ 

 

안에는 평범해요 그냥 옥수수콘같은데요 

첫맛도 평범한데요 ㅋㅋ 이거이거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ㅋㅋㅋ 

왜 마약 옥수수빵인지 알것같았어요 

집에서 택배 받은거 하루에 하나씩 계속 먹었답니다 ㅋㅋ 또 먹고 싶네요 ㅋㅋ

그런데 여긴 옥수수빵 말고 다른건 별로 였던것 같았어요 빵이 좀 퍽퍽한 느낌 ㅋㅋ 

 

또 가는길에 평화떡공방에 들려 꿀떡을 샀어요 ㅋ 

대구 유명한 맛집은 다 가봐야죠 ㅋㅋ 또 언제 올지 모르니까요 ㅋㅋㅋ 

꿀떡이랑 절편을 샀는데요 절편은 너무 너무 부드러움이 심해서 서로 붙어서 안떨어져서 좀 먹기 힘들었어요 

꿀떡은 달달하니 맛있었구요 전 달달한거 안좋아하는편이라 한두개 먹고 좀 질렸는데 

계속 손이가더라구요 ㅋㅋㅋ 

꿀에 퐁당빠진 꿀떡입니다 ㅋㅋㅋ 이것도 또 생각나네요 ㅋㅋ 

다른 추천할만한 맛집은 낙영 찜갈비집 입니다 

저희동네는 거의 간장찜갈비라 매운 찜갈비는 생소해서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아침부터 군것질을 많이해서 저는 잘 안들어갔는데 신랑은 엄청 잘먹더라구요 ㅋㅋ

거의 혼자 다 먹었음 ㅋㅋㅋ 

전 쏘쏘였는데 신랑은 엄청 맛있었데요 ㅋㅋㅋ 

색다른 매운 찜갈비도 한번쯤 먹어봐도 괜찮을것 같아요 ㅋ 

 

다음에 대구 갈일이 있으면 마약 옥수수빵이랑 꿀떡을 사와야겠어요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