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가평>>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화같은펜션 "코코키즈 풀빌라" 본문

여행 STORY

가평>>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화같은펜션 "코코키즈 풀빌라"

까도맘 2019. 1. 9. 15:37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평에 있는 키즈펜션을 포스팅하러 왔어요

가평은 작년에도 가서 이번엔 다른데 가려고 찾아봤는데

찾아보다가 역대급 키즈펜션을 봤는데 가평이더라구요

신랑한테 보내줬더니 여기로 확정 ㅋㅋㅋㅋㅋ

한달도 전에 찾아본건데 방도 거의 차서 핑크방만 남았더라구요

 

 

제이드가든을 구경하고 펜션에 도착했습니다

제이드가든 갔다가 잠들어버린 준이덕에 펜션외부 사진은 다음날 찍었는데 눈이 엄청 왔답니다

 

왼쪽에 보이는건 관리실이랍니다 궁금사항은 저쪽으로

저흰 1층방을 배정받았는데요 위에는 잔디밭도 있더라구요 ㅋㅋ

하지만 추워서 구경도 못했어요 ㅋㅋㅋ

 

 

 

여기가 어딘지도 모르고 기절하신 준이 ㅋㅋㅋㅋ 꿀잠자는 중 ㅋㅋㅋ

눈뜨면 깜짝놀랄거를 기대해봅니다 ㅋㅋㅋ

 

 

준이가 자는동안 펜션 구경을 하기로 했어요

역시 사진에 보던거에 비해 아담하긴합니다 ㅋㅋ

많이 겪어봐서 그런갑다 합니다 ㅋㅋㅋ

그래도 애들이 놀기에 괜찮은거 같네요 ㅋㅋ

 

 

 

화장실입니다 이 앞에도 문이 있었으면 좋았겠어요 ㅋ간단한 세면용품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유아변기도 있네요 ㅋㅋㅋ

 

 

수건도 여유있게 준비되어있습니당 ㅋ

 

 

인형의집인가요?? 여자아이들이 좋아할듯하네요

 

 

준이가 좋아하는 방방도 있네요 ㅋ

 

 

 

올라가서 탐색해봤습니다 ㅋ 깔끔합니다

미로같기도하고 괜찮네요

 

 

2층에는 주방놀이가 있었구요 ㅋ

 

 

1층엔 인형의 방이 있었어요 처음엔 이방 문을 어떻게 열어야하는지 한참 해맸네요 ㅋㅋ

준이 이방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ㅋㅋ 어른은 들어가기 힘든데 자꾸 같이 들어가자고 ㅋㅋㅋ

 

 

저쪽은 또 뭐가 있네요 ㅋ 가보겠습니다

 

 

원목 기차놀이랑 의자가 있네요 ㅋ

 

 

 

다 준이가 좋아하는 것들이라 맘에 드네요 ㅋ 의자도 맘에 드네요 ㅋ

 

 

귀여운 붕붕카도 있었구요

 

 

옆쪽에 물놀이도 할수있는 공간도 있는데요

준이가 콧물이 나와서 패스 했습니다

이용하실분들은 5만원 추가요금 내시면 온수를 넣어준답니다

 

 

몇개의 물놀이 용품이 있는데요 사람들이 계속 사용한것들이다보니 그냥 개인적으로 가져오시는게 나을것 같아요

 

주방구경도 해보겠습니다

예전에 갔던 키즈펜션은 주방이 안에 있고 식탁이 물놀이 할수있는곳에 있어서 조금 불편했는데요 여긴 같이 있어서 괜찮은것 같더라구요

 

 

냉장고도 커서 좋았구요 ㅋㅋㅋ 전자렌지 정수기 소독기 밥솥등등 있어서 괜찮더라구요

 

 

 

저녁에 저기서 고기를 구워먹을수 있게신청했어요 불판만 빌리면 만원 추가입니다 ㅋㅋ

 

 

 

왠만한 펜션에는 다 있는 돌체 ㅋㅋㅋ 한번 쓰고 싶은데 사용법을 몰라서 못써요 ㅜ ㅋㅋㅋ

 

 

키즈 펜션답게 아이들 식기류도 여러가지 준비가 되어있답니다

 

 

아직도 꿀잠중이신 준이와 일열중이신 신랑 ㅋㅋㅋㅋ

 

 

드디어 일어났네요 ㅋㅋ 어리둥절 ㅋㅋㅋ 엄마 이게 뭐에요 ㅋㅋ

 

 

조용히 여기저기 탐색중인 준이 ㅋㅋㅋㅋ 여기도 보고 저기도 보고 ㅋㅋㅋ

 

 

방방이도 타보고 ㅋㅋㅋ

 

 

한창 놀고있는데 4~5시쯤 간식이 나왔습니다 엄청 푸짐하게 나옵니다 ㅋㅋ

잡채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다먹어버림 ㅋㅋㅋ

 

 

다시 옷갈아입고 ㅋㅋㅋㅋ 저흰 매년 여행와서 패밀리룩을 입고 사진을찍어용 ㅋㅋ

세월의 흔적도 느끼고 준이가 커가는 모습도 한눈에 볼수 있게요 ㅋㅋ

어쩌다 돌사진때 입었던 패밀리룩으로 정해져버렸네요 ㅋㅋ

 

 

줄맞추기 한창중이신 준이 ㅋㅋㅋ

 

 

 

탐색을 다 끝내고 이제 신나게 놀아줍니다 ㅋㅋㅋ

 

 

사진도 한번 찍어주구요 ㅋㅋㅋ

 

 

 

미끄럼틀 타고 재미있어하는 준이 ㅋㅋ 오길 잘했네요 ㅋㅋ

그런데 이거 재질?이 4단폴더매트 재질과 비슷해서 잘 미끄러지지 않네요

가벼운 아이들만 그나마 미끄러지고 어른들은 힘들어요 ㅋㅋ 움직이지가 않아요 ㅋㅋ

 

 

 

준이랑도 한번 같이 찍어줍니다 ㅋㅋ

 

 

한참 놀고 잠시 쉬는중 최근 겨울왕국 뮤지컬을 보고와서 겨울왕국을 틀어줘봤어요 ㅋㅋㅋ 초집중 ㅋㅋㅋ

 

 

밥 다 먹고 다시 초 집중 ㅋㅋㅋ

 

 

이제 잘시간인데 더 놀고 싶어서 왔다갔다 ㅋ눈이 졸려보이네요 ㅋㅋㅋ 의자에도 한번 앉아보고 ㅋㅋㅋ

 

 

자려고 저쪽에만 조명을 켰는데 예쁘네요 ㅋㅋ

 

 

다음날 벌떡 일어나는 준이 ㅋㅋㅋㅋ 더 놀아야돼 언능 놀아야돼 ㅋㅋㅋㅋ 미끄럼틀이 나를 부르고 있어 ㅋㅋㅋ

 

 

아침 9시정도엔 조식이 나옵니다 ㅋㅋ조식도 푸짐하게 나오네요

거기다 맛도 있어서 좋았어요 ㅋㅋㅋ 샌드위치 넘나 맛난것 ㅋㅋㅋ

제가 다 먹어버림 ㅋㅋㅋ 혹시나 아이가 샌드위치 안먹을까바 다른빵도 주신것 같기도해요 ㅋㅋㅋ

 

 

햇반 하나 돌려서 떡국이랑 아침식사중인 준이 ㅋㅋㅋ

 

 

 

그리고 집에가기전까지 미끄럼틀타고 불태우는중 ㅋㅋㅋ

혼자 올라갔다가 도와줘요 이러고 ㅋㅋㅋ 미끄러지고 ㅋㅋㅋ 무한반복 ㅋㅋㅋㅋ

 

 

 

한쪽 구석에 가서 쉬기도하고 ㅋㅋㅋㅋ

 

날 좀 따뜻할때 오면 위에 잔디밭에가서 뛰어놀수도 있었을텐데 아쉬웠네요

키즈펜션중 역대급이라고하지만 제일 큰방만 역대급인것 같구요 ㅋㅋ 나머지는 괜찮은정도였구요

그 역대급 큰방 한번 가보고 싶네요 ㅋㅋㅋ 다음에 기회되면 다른 가족들이랑 조인해서 오고싶네요 ㅋㅋ

 

아무튼 ㅋㅋ 준이가 엄청 좋아하고 잘 놀아줘서 뿌듯합니다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는 코코 키즈 풀빌라

한번 와볼만 합니다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