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광명>>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타요키즈카페" 본문

여행 STORY

광명>>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타요키즈카페"

까도맘 2019. 1. 16. 14:31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요 키즈카페를 포스팅하려합니다

키즈카페는 뽀로로 카페 이후 오랜만인데요 사람많은 주말에는 키즈카페를 안가서 평일에 신랑 연차 쓰고 다녀왔지요

키즈카페 갔다가 코스트코랑 이케아에 들리려고 광명으로 택했답니다

 

 

 

 

요금은 회원제가격으로 어린이 10000원 어른 3500원 인데요 일반가는 어린이 15000원 이랍니다

미리 인터넷예매하시면 회원가로 구매 가능하답니다

저희도 미리 인터넷예매 고고

 

이용시간은 10:00~ 20:00 랍니다

 

 

타요 키즈카페 입구랍니다

빨리 들어가고 싶은 준이 ㅋㅋㅋ 신발은 벗고 가야지 ㅋㅋ

 

 

먼저 벗은 신발은 신발장에 보관해주시구요 ㅋ

 

 

예매확인을 해줍니다 ㅋ

 

짐은 사물함에 보관하고 이제 가볍게 놀아보겠습니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지 않더라구요

여기 사람들이 많으면 정말 정신없을것 같았는데 평일에 와서 다행이었어요 ㅋㅋ

 

따로 수유실도 있답니다

 

 

매표소 앞에는 타요 집이 있네요 저희 집에도 있는데 크게 보니 반갑네요 ㅋㅋ

붕붕카 먼저 쳐다볼줄알았는데 다른게 볼게 많은지 전혀 쳐다보지를 않네요

 

 

내부모습입니다 하나언니가 반겨주고 있네요

 

 

 

신나게 춤출수있는 공간도 있구요

준이 혼자서는 절대 안들어간다는 ㅋㅋ

 

 

위쪽을 쳐다보면 기차도 있네요 이름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각 친구들별로 그림그리기공간도 있구요

 

 

 

블럭만들기 공간도 있구요

 

 

방방도있답니다 ㅋㅋㅋ

그런데 타요는 어디갔나요 ㅋㅋ 타요가 주인공 아닌가요 ㅋㅋ 타요만 없네요 ㅋㅋ

 

 

한쪽엔 아가들이 놀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구요

 

 

타요랑 가니 자동차도 있네요 ㅋㅋ

 

 

 

준이랑 하나씩 타고 사진도 한번 찍어줬습니다 ㅋㅋ

 

 

타요 미끄럼틀도 보이구요 ㅋ 안쪽으로 들어갈수있는 공간도 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편백나무 놀이방이에요 ㅋㅋ

 

 

 

준이도 여기서 한참을 놀았답니다 ㅋㅋ 중장비차도 좋아해서 계속 모래놀이를 했어요 ㅋㅋㅋ

 

 

이쪽엔 타요의 카존인데요 타요를 타고 직접 운전해볼수 있는 공간이에요

 

 

타요친구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ㅋ

 

 

아직 혼자타기엔 무리라 저랑 같이 탔습니다 ㅋㅋㅋ 조금 무서운지 운전대를 안잡고 제 팔을 꽉 잡고 가네요 ㅋㅋ

귀여운것 ㅋㅋㅋ

 

 

붕붕이를 타고 나와 옆쪽으로 이동했습니다 ㅋㅋ

 

 

스카이 타워존인데요 재미있게 해놨더라구요 ㅋ

혼자서는 안들어가려길래 저랑 신랑이랑 같이 들어갔답니다 ㅋㅋㅋ

 

 

 

계단도 올라가고 막대기 길도 지나보고 ㅋㅋ

 

 

 

넓은 방방도 타보구요 ㅋㅋㅋ 재미있어하네요 ㅋㅋ

엄마아빠는 무겁다고 방방타면 안된다고 하는 준이ㅋㅋㅋ

 

 

복싱도 해보구요 ㅋㅋ

 

 

 

이것도 준이가 좋아하는것중 하나인데요 ㅋㅋ 공쏘기 ㅋㅋㅋㅋ

 

 

 

위로 올라가면 농구골대와 축구골대등이 있습니다 ㅋ

골인한번하고 가겠습니다 ㅋㅋ

 

 

책읽는곳도 있지만 아무도 들어가지않는다는 ㅋㅋㅋ

 

 

복도도 재매있게 지나가라고 타요친구들이 보이네요 ㅋㅋ

하지만 눈에 잘띄지않아 잘 안가지고 노네요 ㅋㅋ

 

 

 

위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이렇게 보니 정말 아담하네요 ㅋㅋㅋ

 

 

 

다 한눈에 볼수 있답니다 ㅋㅋ

 

 

 

터널도 통과해보고 엉덩빵아 찧으면서 내려오기 ㅋㅋㅋㅋ

 

 

 

2층은 테이블이 엄청 많이 있는데요 한쪽엔 안마기도 있답니다

천원정도로 이용해볼수가 있는데요 사람도 없어서 해봤는데 무진장 시원하네요 ㅋㅋㅋ

졸음이 옵니다 ㅋㅋㅋ

 

 

옆에서 준이는 타요랑 사진을 찍고 있네요 ㅋㅋㅋ

 

 

2층올라갔다가 반대쪽으로 내려와서 발견한 지도 ㅋㅋㅋㅋ

왜 여기있니 ㅋㅋㅋㅋㅋ 입구쪽에 있으면 보기 편할텐데 ㅋㅋㅋㅋ

그래도 보기편하게 잘 만들어져있네요 ㅋ

 

 

여긴 VR 감상할수 있는 곳인가봐요 ㅋㅋ

어차피 오래 안볼거 같아서 패스

 

 

이런것들도 있네요

 

 

추억의 스티커 사진 찍는 기계도 있네요 ㅋㅋ

전 기념하는것 엄청 좋아합니다 남는게 이러것들이니까요 ㅋ

여기까지 왔으니 기념으로 스티커 사진 남기기 ㅋㅋ

사진은 잘나와요 ㅋㅋㅋ 일부러 흐리게 올렸답니다 ㅋㅋ

 

 

이건 뭐죠 VR 게임기 같은데요 ㅋ 귀엽게 생겼네요

 

 

한쪽엔 푸드존이 있네요 여기서 음료 및 식사를 주문할수가 있어요

 

 

또 테이블이 엄청 많더라구요

 

 

 

여기도 타요친구들이 많이 있네요 ㅋㅋㅋ 사람이 없어서 여유있게 놀고 있는 준이 ㅋㅋ

나중에 어린이집 끝나는 시간에 사람들이 엄청 몰려왔는데 다른 친구들에 치여서  못놀았다는 ㅋㅋㅋㅋ

 

 

사진찍자하니까 포즈 잡아주는 준이 ㅋㅋ 어색어색 ㅋㅋ

사진은 찍어야겠고 저기가서도 놀고싶고 ㅋㅋㅋ 눈은 다른데 가있네요 ㅋㅋㅋ

 

 

 

또 준이가 좋아하는 공간입니다 ㅋㅋㅋ 미끄럼틀타고 볼풀공 가지고 놀기 ㅋㅋ

 

 

저 타요 미끄럼틀 넘나 갖고싶은데 넘나 비싼것 ㅋㅋㅋ 여기서 마음껏 놀으렴 ㅋ

 

 

한바퀴 놀고나니 이제 붕붕카가 보이나봐요 ㅋㅋㅋ 중장비차 한번 타봅니다 ㅋㅋㅋㅋ

 

 

다른곳에 있는 타요미끄럼틀안에도 들어가보구요 ㅋㅋㅋ 준이 엄청 커보이네요 ㅋㅋㅋ

 

 

정신없이 신나게 놀다보니 아이들이 우르르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어린이집 끝나고 다들 여기로 모이나봐요 ㅋㅋ

가기전에 준이랑 다시 타요친구들과 사진한번 찍어주고 가기로 했습니다 ㅋㅋ

 

 

갈때 배고플까바 음료랑 간식 먹고 가기 ㅋㅋㅋ 급 피로가 몰려오나봐요 ㅋㅋ

눈이 풀려있는 준이 ㅋㅋ

 

 

음료와 허니버터 브레드를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빵 이쁘게 나오네요 ㅋㅋㅋ 근데 저런거 안해줘도 되니까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ㅋㅋ 엄청 오래걸린다는 ㅋㅋ

 

아이와 함께한 타요키즈카페 너무 재미있게 놀고왔네요

생각보다 아담해서 다음에 또 가기는 그렇고 다음에는 다른곳도 방문해볼까해요 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