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대전>> 곤충들애 대해 알아볼수 있는 "곤충생태관" 본문

여행 STORY

대전>> 곤충들애 대해 알아볼수 있는 "곤충생태관"

까도맘 2019. 1. 24. 14:49

안녕하세요 가족여행으로 유성을 다녀왔는데요

호텔 체크인하고 잠깐 어디 다녀올데 없나 찾아보다가 근처 곤충생태관이 있다하여 구경왔어요

호텔이랑은 10분정도의 거리에 있답니다

 

 

열대식물원인데 할아버지랑 손잡고 구경중 ㅋ

 

 

여러가지 식물들이 있는데 그다지 관심이 없는 준이 ㅋㅋㅋ 집에 가자며 ㅋㅋㅋ

 

 

그래도 왔으니 사진 한번 찍어주고요 ㅋ

 

 

 

갑자기 기분이 좋아진 준이 ㅋㅋㅋㅋ 웃으며 뛰어가는중 ㅋㅋ

 

 

곤충농장에 있는 기니피그에게 밥도 줘보구요 ㅋㅋ 다행이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괜찮네요

 

 

곤충생태관으로 들어왔는데요

관람시간은 10:00~17:00 이구요

관람료는 무료 입니다

이런공간을 무료로 이용할수 있다니 너무 좋으네요

 

 

 

사진찍을줄아는 녀석

나비처럼 날아간다 ㅋㅋㅋ 키가 모자라네요 ㅋㅋㅋㅋ

 

 

 

발자국 표시있는 곳에 서서 움직이면 곤충들이 나옵니다 ㅋㅋㅋ 잘안되네요 ㅋ

 

 

 

두아이들 신기한지 여기저기 구경중이네요

 

곤충에 대해 여러가지 정보들이 있구요

 

 

이것저것 볼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하지만 준이에겐 아직 조금 어려운듯 ㅋㅋㅋ

 

 

숲이랑 물가에 사는 곤충들에 대해 알아볼수도 있구요

 

 

평소 볼수 없던 곤충들을 만나볼수가 있답니다

 

 

곤충들은 어떻게 의사소통하는지 들어볼수도 있구요 ㅋ

준이는 키가 안닿아서 패스 ㅋㅋ

 

 

곤충들은 어떻게 볼수있는지 알아볼수도 있구요

저도 봤는데 신기하더라구요

 

 

몰랐던 정보들도 많이 알수있어서 좋으네요

 

 

 

버튼 누르면 어떻게 걸어다니는지 어떻게 숨을 쉬는지 볼수있는데

움직이니 아이들이 관심갖고 보더라구요

 

 

올때는 엉켜있었는데 보니 정리되어있는 ㅋㅋㅋ

신랑이 혼자 뭐하나 했더니 저거 정리중이었네 ㅋㅋㅋㅋㅋ

 

퍼즐등 몇가지 체험할수있는것들도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그린건가봐요 저렇게 해놓으니 너무 예쁘더라구요

 

 

한국에 사는 곤충 외국에 사는 곤충 조금씩 다르네요

 

 

 전 곤충이 너무너무너무 싫어서 가까이 할수 없답니다 ㅋㅋ

다리 6개 달린것 너무 싫어요

 

 

 

입장할때 무서워하더니 곤충생태관 몇바퀴 돌고나니 친숙해졌는지 사달라고함 ㅋㅋ

 

 

 

움직이니 처음엔 멀리하더니 ㅋㅋㅋ 제법 잘 가지고놈 ㅋㅋㅋ

하루만에 다리 부러뜨리고 가져옴 ㅋㅋㅋㅋㅋㅋ

 

대전엔 이런 공간들이 많아서 좋은것 같아요

아이들 데리고 어디갈지 고민 안해도 될것 같아요 ㅋㅋ

한번씩 곤충 생태관에도 방문하면 좋을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