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대구>> 대구타워를 지나 느낌있는 김광석 거리로~ 본문

여행 STORY

대구>> 대구타워를 지나 느낌있는 김광석 거리로~

까도맘 2019. 5. 22. 14:16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왔어요 최근 티스토리 사진 올리는 방식이 바뀌었는데 도저히 적응이 안되더라구요 

어쨌든 우여곡절끝에 하나 올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봄에 대구에 다녀왔는데 대구 여행 포스팅을 해볼게요 ㅋ 

 

저희는 사람 몰리는데 가는걸 싫어해서 평일에 여행을 다닙니다 ㅋㅋ

평일에 가니 대구까지 차도 안밀리고 좋아요 ㅋㅋ 

생각보다 일찍도착하여 대구타워에 들리기로 했어요 

예전에 부산가는길에 대구타워를 봤는데 계속 눈에 들어와서 한번 와보고 싶었거든요 ㅋㅋ

몇년뒤에 오게 되네요 ㅋㅋㅋ

 

전망대는 방에 야경을 보러 다시오기로 했는데 막창을 맛있게 먹고 까먹었다는.... ㅋㅋㅋㅋㅋ

 

밤에 불도 들어오는가봐요 ㅋ 별빛로드길이 따로 있네요 ㅋㅋ 

 

앞에 보면 포토존도 있는데 벗꽃이랑 어울려서 너무 예뻤어요 준이도 찰칵

 

카메라 꺼내니 자기도 찍어주겠다고 저를 찍어주고 있네요 ㅋㅋ 

 

귀여운 녀석 ㅋㅋ 

그리고 이제 자기 찍고 싶은거 찍는데 어딜가나 했는데 ㅋㅋ 저기 트럭 찍으러감 ㅋㅋ 푸하하하

여기저기 자동차 다 찍고 다니는 준이 ㅋㅋ 

오르막길도 있는데 여기도 예쁘게 꾸며놨더라구요 ㅋ 준이랑 찰칵. 

저기도 자동차가 많네요 ㅋ 

여기 자동차도 하나씩 찍고 계신 준이 ㅋㅋ

전 옆에서 조용히 찰칵 ㅋㅋㅋ 

 

빨간자동차라고 이것도 찍어야한다며 ㅋㅋ 

 

벚꽃이 만발이라 너무 예쁘죠 ㅋㅋ 

 

꽃들도 너무 예쁩니다 ㅋ 

 

튤립도 오랜만에 보네요 ㅋ 

 

느낌있는길도 걸어가보고 ㅋ

 

별빛로드도 구경중이에요 ㅋ 

준이랑 같이 우산도 써보고 ㅋ 

 

누가먼저 가나 달리기도 해보구요 ㅋㅋㅋ

 

귀여운 의자도있네요 ㅋㅋ 

 

징검다리처럼 건너고 있는 준이 ㅋㅋㅋㅋ 열심이네요 ㅋㅋㅋ 

밤에오면 더 예뻤을거 같아요 ㅋ 

옆에는 이랜드가 있는데 이랜드는 다른데서도 갈수있어서 패스했어요 ㅋㅋ

시간적 여유가 있으시다면 한번 방문해보셔도 괜찮을거 같아요 

 

다음엔 대구에서 유명한 김광석 거리에 왔어요 

저도 대학때 통기타 동아리를 한적이 있어서 김광석 노래를 좋아하긴했었는데 왠지 반갑더라구요 

이곳은 김광석이 태어난 곳으로 그의 삶과 노래를 테마로 다양한 벽화와 작품이 자리잡고 있는곳으로 유명한곳이랍니다

김광서길에 어울리는 거대한 통기타 멋있네요 여기서도 준이가 사진 한번 찍어주고 가겠습니다

 

평일이라 사람이 별로 없어서 천천히 여기저기 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군데군데 포토존도 있는데 너무 잘 꾸며놓은것 같았어요 

 

옛날기차 느낌이 나네요 준이도 살포시 올라가봅니다 

 

옆에 마네팅에게 인사도 건네보구요 ㅋ

 

느린우체통이 있네요 왠만한 관광거리에서 하나씩 본거 같아요 ㅋ 

1년뒤에 배달된다니 1년뒤에 받으면 왠지 추억돋고 좋을거 같아요 

 

잠시 쉬었다 가는 준이 ㅋㅋ 

 

준이 키만한 통기타도 만져보구요 ㅋ 아 손이 안닿아요 ㅋㅋㅋㅋㅋㅋ 

 

카페 인거 같은데 밤에 와도 이쁠거 같은 느낌이에요 

 

벽화가 쭉 그려져 있는데 보면서 옛날생각도 많이 나더라구요 

 

계속 걸어서 중간중간 앉는 자리만 있으면 다 앉고보는 준이 ㅋㅋ

좀있다가 안아달라하고 결국 아빠품에 잠드신 준이 ㅋㅋㅋㅋㅋ

 

이건 왠지 의미가 담긴 벽화 같아요 심오해 보였어요 

 

생각보다 짧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가는길에 추억의 문방구를 발견했어요 ㅋ

 

저거저거 눈에 보이면 꼭 사고 싶었던 말 ㅋㅋㅋ 준이가 색깔을 골라줘서 하나 사왔답니다 

 

중간중간 카페도 있는데 걷다가 힘드시면 쉬어가시는것 좋은거 같아요 

 

벽화들 너무 예쁘죠 ㅋ 사진도 잘나오는거 같아요 

대구 김광석 거리는 한시간정도 코스라 당일치기로도 많이 다녀오시는것 같드라구요 

근처 갈일 있으면 들려보면 좋을것 같아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