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 STORY

제주>> 아이들과 "공룡랜드" 로 가요 본문

여행 STORY

제주>> 아이들과 "공룡랜드" 로 가요

까도맘 2018. 4. 19. 19:3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공룡랜드를 포스팅하러 왔어요

포스팅을 하다보니 2박3일동안 은근 많이 돌아다닌거 같네요 ㅋㅋㅋ

원래 코코몽랜드 가려다가 준이가 딱히 코코몽을 좋아하는것도 아니고해서 공룡랜드로 정했답니다

 

  

 

제주도에 놀러온줄아는지 하루종일 뛰어다녀서 차타면 녹초가되는 준이 입니다 ㅋㅋㅋ

공룡랜드 도착했는데 이번에도 기절모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공룡랜드 안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ㅋㅋ 도착했답니다

 

 

지도인데 엄청 오래된거 같네요 ㅋㅋㅋ 흐려져서 보이지도 않아요 ㅋㅋㅋ

 

 

매표소 입니다 공룡랜드 가실분은 인터넷 예매하시면 좀 저렴하게 들어갈수 있어요

 

 

대인 9000원 소인 4000원이에요 제주도는 거의 36개월미만은 무료라 좋네요 ㅋㅋ

인터넷 예매시 대인 6800원정도입니다

 

 

 

관람시간이 변경되었다니 참고하세요 멀리 제주도까지 갔는데 시간 안맞으면 슬프죠 ㅜ

 

 

기타 안내사항이 적혀있구요

 

 

스탬프 체험 행사도 하는데 저흰 그닥 관심이 없어서 패스 ㅋㅋㅋ

 

 

지도를 가져왔는데 지도보면서 가기가 참 힘들죠 ㅋㅋㅋ 그냥 발가는데로 가기로 했답니다 ㅋㅋ

 

 

입구에요 좌측엔 유모차랑 푸쉬카 대여가 가능해요 ㅋ

준이가 일어났다면 푸쉬카를 대여했을텐데 ㅋㅋ ㅋ아쉽네요 ㅋㅋㅋ

 

 

준이가 얌전히 자줘서 저흰 포토타임을 가졌습니다 ㅋㅋㅋ

 

 

 

여유롭게 공룡들도 찍었구요 ㅋㅋ

군데군데 공룡들이 많아서 좋은것 같아요 ㅋㅋ

 

 

더 들어가면 어마어마한 공룡이 있어요 ㅋㅋ 진짜 대박 엄청 커요 ㅋㅋㅋㅋ

아 준이가 이걸 봤어야하는데 일어나질않네요 ㅋㅋㅋ

 

 

 

그래서 저흰 조금 장난을 쳐봅니다 ㅋㅋㅋ 손바닥이랑 공룡이랑 안맞다고 서로 투닥투닥 ㅋㅋㅋㅋ

 

 

다음코스로 가보겠습니다 ㅋㅋ

 

 

평화광장인데 엄청 잘꾸며놓은거 같았어요 살짝 과장해서 ㅋㅋㅋ 진짜 공룡시대에 온 느낌이었답니다

 

 

 

이것도 조금 리얼해서 좋았어요 ㅋㅋㅋㅋ

 

 

 

공룡랜드 많이 기대를 안했는데 괜찮은것 같네요

 

 

한바퀴 돌고 공룡동굴도 들어가봅니다

뭔가 무섭게 생겼네요

 

 

 

 

 

사진으로 찍어서 좀 밝게 나왔는데 이것보다 더 어두웠어요 ㅋ

살짝 무섭기도 했답니다

준이가 봤다면 아무서 아무서 해서 계속 안아줘야했을거 같아요 ㅋ

 

 

드디어 출구가 나왔네요 ㅋㅋㅋ

 

 

군데군데 표지판이 있었어요 계단이라 어떻게 올라가야하나 걱정했는데 유모차도로가 있다는 표시가 있네요 ㅋㅋ 굿

 

 

준이가 구경해야하는데 저흰 계속 방황중입니다 ㅜ ㅋㅋ

 

 

 

눈에 보이는 3D입체영상관도 들어가보기로해요 ㅋ 여긴 사진촬영금지라 여기까지 ㅋㅋㅋ

 

 

나와서 미로공원도 가보기로했어요 ㅋ 은근 볼것이 많네요

 

 

 

 

 

들어가서 저희 살짝 길을 헤맸다는 ㅋㅋㅋㅋㅋ

 

 

몇번 돌고 출구를 찾았어요 ㅋㅋㅋ 공룡이 반겨주네요 ㅋ

 

 

저멀리 공룡들이 많이 보이네요 ㅋ 준이는 언제 일어나련지....

 

 

 

조랑말 먹이주는곳이에요 ㅋ 예전 토끼 먹이주는걸 엄청 좋아했던 준이라 이번엔 강제로 깨웠답니다 ㅋ

말을 보자마자 자연스럽게 먹이를 주는 준이 ㅋㅋㅋ

 

 

 

계속 주고 싶어해서 먹이를 더 구매했답니다

먹이는 오른쪽에서 구매 가능한데 따로 돈받으시는분이 없고 돈넣는곳이 있어서 양심껏해야해요 ㅋㅋ

먹이는 종이컵으로 한컵에 천원입니다

 

 

 

저 검은말 빨리 먹이를 달라며 철장을 발로 차서 놀래서 얼어버린 준이입니다 ㅋㅋㅋㅋㅋ

옆에는 라마도 보이네요

 

 

먹이를 주고 앵무새사파리도 가보기로해요

 

 

앵무새사파리 입구입니다

 

 

 

 

앵무새랑 여러종류의 새들이 많았는데 볼만했어요

 

 

나와있는 새들도 있고 철장안에 있는 새들도 있었어요

 

 

만져볼수도 있구요

 

 

 

귀여운 동물들도 있었답니다 ㅋㅋ 준이와 아이컨택 ㅋㅋ

 

 

물고기도 있네요 ㅋ

 

 

 

거북이랑 뱀도 있었어요

 

 

  

 

 

 앵무새사파리를 나오면 바로 허브하우스로 이어져요

마음의 여유를 찾는 느낌이라 좋네요

근데 사진찍는데 자꾸 신랑이 앞으로 가서 사진 대부분에 신랑 뒷모습이 많아요 ㅜㅜ

 

 

허브하우스에서 나오면 또 공룡들이 반겨줘요 ㅋㅋ

크기가 진짜 리얼하고 잘 꾸며놓은거 같아요

 

 

잘만들었죠 ㅋㅋ

 

 

건너편에도 공룡들이 많이 있네요

 

 

 

초식공룡들은 무섭다고 하면서 육식공룡들은 그냥 만져보는 너란 아이 ㅋㅋㅋ

 

 

게임장도 있어요 준이가 가보자고했는데 갈길바쁘다며 그냥 가자고하니 순순히 따라오는 착한 너란아이 ㅋㅋ

 

 

대충 다 구경한거 같네요 ㅋ

 

 

여기 조랑말 체험장이 있어서 타고싶었는데 ㅋㅋㅋ 준이도 태워보고싶고 ㅋㅋ

근데 주말만 운영한데요 ㅜㅜㅜㅜㅜㅜㅜㅜ 다른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놀이공원같은데 가면 꼭 거쳐야하는 곳이죠 ㅋㅋㅋ 장난감매장 ㅋㅋㅋㅋ

 

 

 

정말 지치지도않고 뛰어다니는 준이네요 ㅋㅋㅋ

 

 

같이 사진도 한번 찍어보고요 ㅋㅋㅋ 사진찍자고하면 안찍으면서 엄마혼자 찍어야지 하면 따라오는 너란 아이 ㅋㅋㅋ

 

 

 

 

 

뭔가 인형이랑 장난감이 많네요 ㅋㅋㅋ

 

 

요즘 뽀로로에 푹빠진 준이 ㅋㅋㅋ 뽀로로 장난감 앞에 한참 서있습니다 ㅋㅋ

 

 

준이가 사달라고할줄알았는데 만져보지도않고 그냥 쳐다만 보는 준이 ㅋ

 

 

한참 왔다갔다하더니 드디어 나와서 큰 공룡을 마주했습니다 ㅋㅋ

별로 감흥없는 준이.... 재미없는 녀석 ㅋ

 

 

공룡대신 카메라에 관심보이는 녀석 ㅋ 저흰 왠만하면 하고싶은거하게둡니다 ㅋㅋ

그리고 신랑한테 돈 준비하라고하죠 ㅋㅋㅋㅋ 고장났을때 다시 사야하니까 ㅋㅋㅋ

그래도 조심하라고하면 조심해서 사용하는 준이녀석 ㅋㅋㅋ

 

 

준이가 카메라를 들더니 저희보고 저기가서 김~치하라고해서 찍어준 사진이에요

꽤 잘찍었네요 ㅋㅋ

 

 

그리고 또 왔다갔다 한참 뛰어다니는 준이...... 이제 그만 가야지...

 

 

결국 뽀로로과자로 소환 ㅋㅋ 꼭 안고 가네요 ㅋㅋㅋㅋ

 

아이들과 제주도여행간다면 공룡랜드도 괜찮은거 같아요 ㅋㅋ

넓어서 아이들 뛰어다니기도 좋구요 공룡 구경도 하고 새 구경도 하고 귀여운 동물구경도하고 말 먹이도 주고 미로찾기도 해보고 좋은것같았어요 ㅋㅋ

 

 

 

Comments